결혼전부터 라텍스가 너무나 구입하고 싶어서 여기 운영자님께 궁금한거 몇가지 여쭈어보고 침대를 구입했습니다.
물론 여기 가입하기 전에 이미 물건을 결정한 상태라 여쭈어 보고 구입한건 아니라고도 할 수 있지만..그래도 사용에 있어 도움을 상당부분 많이 받았답니다.
일단 제가 구입한 매트는 E 가구사의 이태리 피렐리 제품이구요...
운영자님이 알려주신데로 매트리스 커버를 보니 지퍼부분에 KKK같은건 없었구요...천연라텍스는 빵냄새가 난다고 하는 말이 있던데..정말 우리집꺼 빵냄새 납니다.
가구점에서 매트땜에 걱정하는걸 보고 매트만은 믿고 구입해도 된다고 해서 그냥 사게되었죠...
에공,,,오늘 왜이리 횡설수설인지..
사실 많은 시간을 보내야 하는 침대이기에 라텍스를 구입하고 나서도 고민을 많이했어요..
혹자는 그냥 스프링매트가 좋은거다...라텍스 그거 돈준만큼 제구실 못한다...허리가 많이 아프다더라....들리는 얘기들은 모두다 안좋은 얘기만 들리더군요..더군다나 아직 제 주위엔 라텍스를 모르는 이들이 많기에....
사용후기를 적어보자면요..
처음 한 2주는 결혼과 신혼여행등으로 피로하고 그래서인지 아침에 일어나면 약간 뻐근하고 일반베게를 사용하다보니까 머리쪽이 많이 들려서 목도 좀 불편했걸랑요...
사실 우리 신랑도 이상스리 허리가 아프다고 몇번얘기했는데.괜히 침대얘기꺼내면 침대탓으로 돌릴까봐 피곤해서 그런가부다고 넘겼거든요..
걱정되더군요...
이대로 적응이 안되나? 잘못샀나?
하.지.만...
결혼하고 한달이 지난지금 전 라텍스매트리스를 정말 잘 샀구나..매일 느끼며 산답니다.
이불덮고 누우면 일반 스프링매트에 누웠을때랑은 전혀 다른 느낌이구요...탄력이 있으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잠도 무지 잘 옵니다.
신랑이 뒤척거려도 흔들림을 거의 느낄수 없구요......
넘넘 만족해요...
이참에 라텍스 배게도 조만간 구입할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