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피정 강의 들을때 망막 에 피가려 안보이는자매가 눈이 치유되는 여려 기적있었어요 로사도 망막과 마음 육신 모두다 치유해주시기를 기다립니다 그리고 아버지께서 진로도 인도해 주시기를 모두 의탁의 기도를 드려요 지난번 수술때도 기도 부탁드려서 염치없었지만 또 부탁드려요 제 딸 로사가 삼위일체 하느님의 체험을 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제 욕심의 청원을 버리고 오직 하느님 아버지의 뜻 속에서 사는 은혜를 받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희망기도실은 저도 주말마다 하루종일 집을 비우는게 마음에 걸려서 신청을 못하고 있었어요. 희망기도님 덕분에 문의전화도 할겸, 신청했습니다. 한번이라도 더 참석하면 저에게 이로운 일이니까요. 하느님 뜻으로 감사드리며 하느님의 뜻에 저희의 참석여부와 치유, 모든 것을 맡깁니다.
예전에 희망기도 피앗피정에 가려다가, 마음이 바뀌어 가지 않기로 하고 잠이 든 적이 있었어요. 다음날 새벽 “은총을 베풀어주고 싶어도 찾아오는 사람이 너무 적구나"하고 한탄하는 듯한 소리를 듣고 눈을 떴습니다. 이범주 신부님도 자주 말씀하셨듯이 예수님께서는 저희가 치유받아서 깨끗해지고 건강해지기를 원하시는가 봅니다. 아직 고민하고 계신 분들, 아직 마감되지 않았고, 한번이라도 참석하시면 본인에게 이로우니 가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예전에 진행했던 '전인적인 치유피정'이 오디오 CD로 제작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치유피정CD와 '전인적인 치유'라는 피정교재를 불모임 교재연구소(02-2272-5336)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주문하면 택배로 받아보실 수 있을 겁니다. 하느님의 뜻 안에서 하느님의 축복과 평화가 함께하시길 빕니다.
첫댓글 딸 로사와 함께 가려고 신청을 했어요
로사가 일정을 잘 버텨주기를 기도해요
이 피정이 있기를 많이 기다리고 기도했어요
딸도 저도 가족과 다른 교우분들도 영,육에 많은 치유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로사자매가 일정을 잘 소화하고 치유은총 많이 받기를 하느님 뜻 안에서 기도합니다.
@코스모스 감사합니다
@코스모스 많이 은혜로운시간들...치유받는 축복의 시간들..
신앙을 성숙시려면...현대병에서 건강을 지키려면...
기도해 주신 덕분에 많은 은총을 받는 시간들 보내며 마치고 왔습니다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지난번 피정 강의 들을때 망막 에 피가려 안보이는자매가 눈이 치유되는 여려 기적있었어요
로사도 망막과 마음 육신 모두다 치유해주시기를 기다립니다
그리고 아버지께서 진로도 인도해 주시기를 모두 의탁의 기도를 드려요
지난번 수술때도 기도 부탁드려서 염치없었지만
또 부탁드려요
제 딸 로사가 삼위일체 하느님의 체험을 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제 욕심의 청원을 버리고 오직 하느님 아버지의 뜻 속에서 사는 은혜를 받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로사님과 함께 하시도록 하느님 뜻으로 기도드리겠습니다.
복되신 어머니의 특별한 축복을 하느님 뜻으로 받으십시오
@천국열차 승무원 로사가 이제 책을 보는것도 좀 편안해지고 있습니다
기도해주신 덕분에 저희 모녀 은혜로운 피정 잘 마쳤습니다
새로 태어 나는 마음으로 하느님 뜻안에서의 새로운 생활을 다짐해봅니다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 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신청했습니다.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하느님의 뜻은 찬미와 영광 받으소서 !!
두분이 또한번 뭉치셨군요!!
엄청난 효과의 피정이 될듯~^^
저도 신청 했어요. 모두 참석은 어렵겠지만 갈 수 있는 날만 참가하려합니다. 하느님 뜻안에서 감사드립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3만원은 하루비용이 아닌, 6회 교육과 교재비, 점심이 모두 포함된 가격이예요. 한번만 내시면 되요. 거의 공짜지요. 최봉도 신부님이 첫날, 오실지 안오실지는 잘 모르겠네요. 사무실에 전화해보았는데 그것까지는 잘 모르시겠다고 하셨어요.
@희망기도 실은 저도 주말마다 하루종일 집을 비우는게 마음에 걸려서 신청을 못하고 있었어요. 희망기도님 덕분에 문의전화도 할겸, 신청했습니다. 한번이라도 더 참석하면 저에게 이로운 일이니까요. 하느님 뜻으로 감사드리며 하느님의 뜻에 저희의 참석여부와 치유, 모든 것을 맡깁니다.
예전에 희망기도 피앗피정에 가려다가, 마음이 바뀌어 가지 않기로 하고 잠이 든 적이 있었어요.
다음날 새벽 “은총을 베풀어주고 싶어도 찾아오는 사람이 너무 적구나"하고 한탄하는 듯한 소리를 듣고 눈을 떴습니다. 이범주 신부님도 자주 말씀하셨듯이 예수님께서는 저희가 치유받아서 깨끗해지고 건강해지기를 원하시는가 봅니다.
아직 고민하고 계신 분들, 아직 마감되지 않았고, 한번이라도 참석하시면 본인에게 이로우니 가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전인적인 치유와 같은 좋은 프로그램에 참여하기가 어려운 지방의 신자들을 위해 동영상으로라도 들을 수 있었으면 합니다. . .....
예전에 진행했던 '전인적인 치유피정'이 오디오 CD로 제작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치유피정CD와 '전인적인 치유'라는 피정교재를
불모임 교재연구소(02-2272-5336)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주문하면 택배로 받아보실 수 있을 겁니다.
하느님의 뜻 안에서 하느님의 축복과 평화가 함께하시길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