띵똥!! 파인드라이브 iQ 3D 2000이 왔어요~
27일 오후4시쯤 집으로 정체모를(?) 큰 박스가 배달되었습니다.
파인드라이브가 올것이라고 미리 문자로는 받았는데 이렇게 큰 박스가 올줄이야..
당시 직장에서 연수를 가있던터라 부모님이 택배를 대신 받아주셨네요.
저는 28일 밤이 되어서야 파인드라이브와 상봉할 수 있었습니다. 내가 널 얼마나 기다렸는지 아니~ ^^
그럼 파인드라이브 박스 안에 어떤 구성품들이 있을지 기대하며 개봉해보겠습니다 짜짠~!
박스만 크고 내용물을 조금일 것이라는 우려와 함께 개봉!
택배가 험하게 왔는지 구성품들이 조금 섞여왔네요.
그러나 개별 포장도 잘되어있고 부숴진것도 없었습니다.
내비게이션만 오는 것이겠지 생각했는데 큰 박스의 속이 꽉차서 와서 기뻤습니다 ㅋㅋㅋ
박스의 내용물들을 모두 꺼내봤더니 10가지 정도가 나오네요 우와~ 많다!
내용물들을 펼쳐보았습니다. AC 어뎁터, 리모콘과 리모콘 크래들, 별매품으로 구입가능한
Bar-Type DMB안테나, 액정보호필름, 햇빛을 가려주어 내비를 편하게 볼수있는 썬바이져 3종류까지..
와우 >.< 내비게이션에 필요한 모든 것이 들었네요. 정말 스페셜 합니다!
아직 내비게이션 박스를 남겨두고 있는데도 이렇게나 많은 구성품이 ^^
오늘의 하일라이트 파인드라이브 iQ 3D 2000이 들어있는 박스를 지금 공개합니다!!
화려한 형광문양의 뜯는 부분 약간 화살표모양 같기도 합니다.
박스포장은 전체적으로 깔끔한 블랙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네요.
iQ 3D 2000와 FINE Drive가 흰색글씨로 써져있어 돋보입니다.
박스의 옆모습. 형광색의 글씨가 멋있게 보입니다 싸이버틱하달까?
박스 윗면에는 황금색 스티커에 스페셜에디션이라고 써있네요.
드디어 내비게이션 박스를 오픈했습니다.
파인드라이브 iQ 3D 2000 본체가 들어있고 평생무료인증서도 있네요.
오렌지색 종이에는 DMB 안테나 사용과 거치대 장착 방법이 안내 되어있습니다.
사용자들을 배려하여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써주었네요.
내비게이션 아래쪽에는 기본 구성품들이 들어있네요. 거치대는 2종류가 보입니다.(화이트, 블랙)
가까이서 찍어보았습니다. 전원시거잭과 제품설명서가 들어있고 개별포장이 잘 되어있어서
새 제품을 하나하나 소중히 꺼내게 되네요. 모양도 세련되고 이쁩니다.
본격적으로 iQ 3D 2000 기기를 보여드리려고 위로 드는 순간 내비 뒤에 있던 황금색 스티커에
손바닥을 베였습니다. 손이 베이는 느낌에 순간 기기를 놓칠뻔하여
저의 소중한 파인드라이브가 운명하실뻔했네요;;
(사진보이시죠? ㅠ,ㅠ 다행히 파인드라이브를 살렸습니다. ㅎㅎㅎ 지금도 영광의 상처가 쓰라리네요)
iQ 3D 2000 Special Edition이라고 써있는 금색 스티커 부분이 기기 바깥으로 조금 튀어나와져 있어서
다치게 되었는데 저 같은 분이 또 나오실까 염려되요 스티커를 조금만 안쪽으로 붙여주셨으면 합니다.
아프지만 개봉기는 계속 되어야해요 쭈욱~~
위 사진을 함께 보시면 파인드라이브 iQ 3D 2000는 손바닥크기보다 약간 컸습니다.
하지만 7인치 액정임에도 기기가 얇아서 세로부분으로 잡으면 쉽게 들고 다닐수 있고
벌집모양의 육각형 스피커 부분만 조금 튀어나와 있을뿐
전체적으로 슬림한 디자인이기에 무게의 부담이나 두께의 부담을 느끼실 필요가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스피커의 성능이 어떨지 기대가되네요. 과연 어떤소리를 들려줄지~
이것 모두 파인드라이브 iQ 3D 2000 기기 박스에서 나온 것들입니다.
USB도 들어있고 설명서도 3권이나 있습니다.
iQ 3D 2000 사용설명서, Atlan 3D 사용설명서, 스마트 서비스 퀵가이드
얼른 읽고 숙지해야 리뷰를 작성하는데.. 바쁘다 바빠~
액정필름 붙이는데 땀을 뻘뻘 흘리며 떼었다 붙였다를 10번 정도했네요.
7인치를 한번에 깔끔하게 붙이기엔 아직 실력이 부족합니다. 다음엔 말끔히 붙여야지!!
파인드라이브 iQ 3D 2000 의 뒷태와 함께 한컷 더!
이제 얼른 지도와 펌웨어 업데이트를 한뒤 본격적으로 사용기를 써야겠네요 ^^
다음편엔 파인드라이브 iQ 3D 2000의 전원이 켜집니다. 기대해주세요~
To be continued......
예고편 ^^
시동걸었습니다 부웅~
사진 업로드 다시했네요 관심가져주시고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음번에 더 재밋고 알찬 사용기를 남기겠습니다! 편안한밤되세요~
첫댓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미션1을 하러 고고~! 힘을주세요 ^^
사진이 모두 배꼽으로 뜹니다.
(혹, 블로그나 체험단 카페등에 이미 올려진곳의 사진을 그대로 복사해서 올리셨다면 상위와 같은 현상이 나타납니다)
사진파일을 다시 업로드해서 올려주시면 배꼽현상이 안 나타나고 제대로 멋지게 보일것입니다 ^^
(네이버 통합 체험단카페에서 이미 봤답니다...ㅎㅎ 수고많으셨어요 ^^)
사진이모두 엑박인데요?..
사진 다시 업로드했습니다. 위에 시보레님 말씀처럼 했더니 잘나오네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만 그런게 아군군요....수정을 하셔야 될듯 하네요...
그러게요 어제 확인을 못하고 나갔더니 이제서야 수정을 했네요 ^^ 앞으로는 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만 다시 올리시면 되겠네유...^^;;
집에 있는 컴터에 사진들이 있어서 퇴근하고 이제야 올렸습니다. 엑스박만 보여드려 죄송합니다.
수고하셧는데 사진이 엑박이라 ㅎㅎ
그러게요 ㅠㅠ 사진업로드를 따로해야될줄이야.. 사진만 한번더 구경해주세요 제 손에 피가 ㅠㅠ
배곱만 보이내요~~~ㅎㅎ
수정했습니다. 에휴 제 불찰이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네이버 쪽에 올린 이미지는 다음으로 복사가 되질 않습니다.(서버가 다르기 때문에)
해서 글씨만 복사를 해다 넣고, 이미지는 다시 올려야 보입니다.
네 다시 사진 업로드 했으니 이제 보이실겁니다 ^^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빨리 고쳐놓겠습니다 ㅠㅠ
고생하셨네요~/^^`
다음 체험기도 기대하겠습니다~ㅎㅎ
이제 사진이 보이네요^^ 그나저나 손은 괜찮으신지요??
손을 베이신 분들이 의로로 많습니다.
아무래도 이부분은 파인에서 필히 보완하셔야 할 듯 합니다.
(스티커를 모서리가 아닌 안쪽에 부착하거나 유저 취향에 맞게 별도로 부착하게끔 미부착상태로 동봉해서 보내주시는 방법도 좋은 방법일 듯 합니다. 물론, 필히 안전사고 예고 안내문를 별첨해 주셔야 되겠구요 )
저두 아까 차량에 장착하려다 이미 인지하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순식간에 베이고 말았답니다. ㅠ.ㅠ
(파인에서 제대로 대처를 안하시면 저같은 직업의 사람들이 벌떼같이 몰려와서 XX를 요청할 듯 합니다)
좋은 취지에서 제공한건데 오히려 역효과가 날 듯 하니 꼭 좀 담당자분께 전해 주세요~!!
그러게요 다른분들도 손이 많이 베이셨다니 걱정이 되네요. 스티커 붙일곳을 조금 파내어 스티커가 그속에 쏙 들어가도 좋을것 같아요~ 베이면 정말 무섭고 또 아프더라고요. 시보레님도 베이셨다니 얼른 쾌유하시기 바랍니다.
괜찮아요~ 후시딘 발랐으니....ㅎㅎ
전국 정모때까지 상처 안 아물면 파인쪽에 넌지시 보여주며 땡깡 놀랍니다....ㅋㅋㅋ
땡깡이 젤 무섭죠~ 그 전에 아물면 좋겠습니다. 제 손도 아무는중이네요 땡깡에 동참할지도 모르겠네요 ^^
많은분들이 관심갖고 봐주신 덕분에 이제 다신 엑박 사건이 안일어날것 같네요 ㅎㅎㅎ 모두들 감사합니다.
작은 상처하나도 걱정해주셔서 몸둘바를 모르겠어요~ 역시 파인드라이브 카페는 정이 넘치는 곳이네요!
아무쪼록 사용자분들은 뒷면 스티커를 조심하시고 잡으시기 바랍니다. 이제 상처도 아물어서 I'm fine입니다 ^^
멋진 개봉기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제 개봉박두입니다ㅋ 지켜봐주세요~
수고많으셧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