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하고 세련된 연출과 소설과 영화를 거쳐 완성된 연극만의 예술적 감성!
일본을 대표하는 국민 작가 다나베 세이코가 월간 가도카와에 발표한 단편 소설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은 다리가 불편해 거의 외출을 했던 적이 없는 조제와 대학을 갓 졸업한 츠네오의 사랑과 이별을 담담하게 그려낸 작품으로 2003년 영화로 제작되어 한국에서 조제 신드롬을 불러일으키며 내 인생 최고의 사랑 영화,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일본 최고의 멜로 영화로 꼽히고 있다. 이번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은 작품 특유의 감성은 그대로 담아내며 원작 소설과 영화와는 또 다른 다양한 연극적 정서를 통해 관객들의 마음을 흔들어놓을 예정이다.
진한 여운을 남기는 두 청춘의 사랑과 이별!
관객들의 아날로그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조제와 츠네오의 진지하고 솔직한 사랑은 첫 만남, 설렘, 고백 이별을 통해 따뜻한 때로는 차가운 기억의 왜곡들로 다가오기도 하지만 결국엔 현실과 사랑 앞에 상처 입은 청춘들의 마음에 위로해준다.
조제를 사랑하는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팀과 배우들의 만남!
브라운관과 무대를 넘나들며 디테일한 감정 연기로 깊이를 더하는 배우 최우리 당찬 연기로 관객을 사로잡은 매력적인 배우 문진아 뮤지컬 투란도트, 아이다, 삼총사, 노트르담 드 파리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실력파 배우 이정화 모범적인 이미지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믿고 보는 배우 백성현 만 15세 나이로 영화계를 사로잡으며 화제를 불러일으킨 괴물 같은 연기 천재 배우 서영주 무대 위에서 다양한 캐릭터 변신을 시도하며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배우 김찬호 뮤지컬계의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 유주혜와 출구 없는 매력의 대체불가 배우 류경환, 김대곤, 김아영 차세대 기대주 황규인, 임종인, 박슬마로, 김려원 등 주목받는 신애 스타들 대거 합류
SYNOPSIS
어느 날 유모차에 탄 그녀가 내게로 왔다.
츠네오는 심야의 파친코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대학생. 최근 그곳의 가장 큰 화제는 밤마다 유모차를 끌고 산책하는 할머니 이야기다. 그 안에는 큰 돈이나 마약이 들어있을 거라고 수군대는 손님들. 그러던 어느 날 새벽 츠네오는 언덕길을 달려 내려오는 유모차와 마주치는데, 놀랍게도 그 안에는 한 소녀가 있었다. 그것이 츠네오와 조제의 첫 만남이다.
비슷한 또래의 두 사람이지만 조제는 아픈 다리 탓에 밖에 자유롭게 나갈 수 없다. 그렇기에 조제의 세상엔 누군가가 버린 책들 그리고 할머니와 그녀의 침실이 되는 옷장이 전부다. 그런 그녀에게 친구가 되길 청하는 츠네오 츠네오는 자신이 좋아하던 학교 후배인 한국인 교환 학생 윤에게 없던 진실된 모습을 조제에게 느끼고 둘의 사이는 점점 가까워진다. 그렇게 가까워진 두르이 사이는 연인으로 발전하고 끊임없는 사랑을 표현하는 사이가 된다. 하지만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뜨거운 감정을 나누는 날들도 잠시, 츠네오와 조제는 이 사랑의 끝을 예감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