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에 병명을 쓰지 않으면 올린 질문을 삭제합니다 ... 주의!! (엄격하게 지킴)
질문: 질문: 어머니꼐서 갑성선암(유두암)판정을 받고 수술을하기위해 병원을 알아보는중입니다. 며칠전 서울에있는 원자력병원을갔다왔는데 병원이 너무작고 사람도 적어서 그리고 수술날짜도 2주후로 바로잡더라고요 어머니께서 걱정아닌걱정을 하십니다. 제생각 일산에있는 국립암센터에 갈려고하는데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갑상선 전문 카페 - 갑상선암,갑상선기능항진증, 갑상선기능저하증, 갑상선결정
★★★ http://cafe.daum.net/thyroidcancer
★제목에 병명을 쓰지 않으면 올린 질문을 삭제합니다 ... 주의!! (엄격하게 지킴)
병명) 갑상선암. 갑상선결절. 갑상선기능항진증.갑상선기능저하증.갑상선염.갑상선암 동위원소치료.갑상선질환,
갑상선동위원소, 동위원소치료저요드식, 등등의 병명(병의 종류, 병의 이름)
*좋은 제목 예: [갑상선암]갑상선암 수술을 꼭 해야하나요?
*나쁜 제목: 수술을 꼭 해야하나요? (이런 제목을 올리면 질문을 삭제합니다 !!! ).
첫댓글 원자력병원도 국내에서 알아주는 병원입니다. 2주후로 수술 잡았다면 아주 빨리 잡아준것입니다. 저는 원자력병원에서 옛날에 수술 했습니다. 원자력병원이 마음에 안들면 삼성의료원과 아산병원을 추천합니다. 여기는 진료, 검사, 수술 등의 절차를 밟는데 몇개월 잡아야할 것입니다.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