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젠매니아, 하우제니아 하암입니다.
오늘은 전기료가 엄~청 절약되는 하우젠 에어컨만의 놀라운 초절전 기능에 대해 공유합니다~
하우젠 초절전 에어컨은 한 달에 약 10만원 가량을 절약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스마트 인버터 시스템 덕분에 일반 에어컨에 비해 최고 87.5%까지 전기료를 절약할 수 있다고 합니다.
스마트 인버터 시스템이란 실내 온도에 따라 냉방능력을 자동으로 조절하여 하상 쾌적한 실내 온도를 유지해 주며, 급속냉방과 절전맞춤냉방으로 에너지 효율을 높인 초절전 냉방시스템입니다. 1개의 압축기로 10~160%까지 용량이 변화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전기 소모가 없답니다.
스마트 인버터 시스템을 활용한 기능이 맞춤냉방 기술입니다.
인버터 절전 맞춤냉방에는 솔로운전/패밀리운전 두 모드가 있습니다.
혼자 있을 때는 솔로운전 모드를 선택하고, 원하는 곳만 집중적으로 냉방을 할 수 있습니다. 즉, 자신이 있는 위치로만 바람을 보내주는 것이죠. 이때에는 대형 압축기만 운전시켜 바람의 양을 줄이고 집중냉방을 하여 소비전력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실내에 여러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패밀리운전을 선택합니다. 실내를 전체적으로 시원하게 해주는 기능이에요.
대형 압축기와 소형 압축기 2개를 함께 운전하다가 적정 온도에 도달하면 대형 압축기는 운전을 중단하고 소형 압축기로만 운전하기 때문에 이 경우에도 빠르게 실내가 시원해지고 전기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 인버터 에어컨은 0.1도의 미세한 온도변화 폭으로 항상 쾌적한 실내온도를 유지해 준답니다. 기존 에어컨들은 에어컨을 키면 실내 온도가 확 내려갔다가 꺼지면 다시 금방 올라가고, 전기료 걱정때문에 켰다 껏다를 반복해야 했지만 하우젠 에어컨은 스스로 바람의 양과 압축기의 가동을 조절해 주니까 실내 온도도 항상 일정하고 전기도 절약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