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차 운영위원회가 아래와 같이 개최, 진행 되었음을 보고합니다
◇ 일시 : 2025년 2월 18일 , 오후 6시 ,
◇ 장소 : 인천지역대학 209호
◇ 회의 참석자 : 총 17명, 위임자: 3명
◇ 회의참석자 * 집행부 (8인): 이경애 ,최병진, 정희숙, 이연수, 이병주, 이향자, 이영선, 이미영
* 대표단.고문 (9인) : 강지연, 허현, 임춘경, 배성한, 정민주, 박종운, 이소미, 조부영, 김진선
◇ 위임자: 권현숙 송미숙 김금자 (3인- 위임장 제출)
※ 안건: 1.신입생 OT건
2.전학년MT건
3.기타안건
(1) 신,편입 OT 의결 사항
- 4학년- 명찰 코사지 음료간식준비 리플렛등
- 3학년- 교실꾸미기 & 인원체크
- 2학년- 안내 (피켓 입장시 )
* 식후 서해당
- 24개과 호실 안내표지는 학교에서 일괄 부착해 준다고 함
* 일시: 2025년 3월1일 입학식-서해당 7층
* 문교과 OT
* 장소 - 502호
* 이우창 교수, 박종수 튜터 참석
* OT후 식사 - 장금수 부대찌개 (예약완료)
(2) 전 학년 MT 건 의결 사항
- 날짜 ; 2025년 4월19일 ~ 20일
- 장소 ;김포 선녀와나무꾼
- 참가비: 6만 (1박2일)
- 차량: 학년별 개별 이동 (카풀시 차량지원비 3만원)
- 참석 인원 전체보험
(3)기타 안건및 공지사항
- 전국 졸업식 25년 2월 25일 문교 21대(인총 40대) * 장소: 서울 올림픽홀
- OT시 인총 지원금 5만원 (과전체)
- 인총 호프데이 : 04월 12일
- 전국임원 LT ; 04월 05일,
* 당일 주,관 ; 대구 경북지역대
* 장소 ; 추후 통보
- 월미 체전
- 매년 5월 3째주 토요일
- 올 해는 2025년 5월 17일, 장소 미정
-----------------------
*회의 진행 문서와 사진 별첨합니다.
첫댓글 감사합니다 애쓰셨어요^^
회장님이 다 정리해 주신걸요. 저는 옮기기만 ㅋ. 날이 춥습니다.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
고생하셨습니다 파이팅입니닷!!!
네 감사합니다. 근데 우덜끼리만 보는듯요ㅡㅋㅋ 카페활성화 방안을 모색해야할듯요. 단순 기록처만으로는 학우님들이 방문 안하실둣..ㅡ.ㅡ^
수고가 많으시네요 감사합니다.
수고가 많으세요~.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정희숙총무국장님 감사하요 N 수고많았습니다
카페활성화에 힘냅시다~~~
문화교양학과 MT는 3월29일~30일로 날짜변경되었어요 장소는 동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