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종교] WCC 개최는 교회를 사탄에 팔아 버린 날로 기억 될 것(부산WCC 제2보) |
- WCC 지지한 목회자, 신사참배 한 자들과 더 한목회자들 |
이광원 기자, 2013-10-29 오후 3:20:13 |
WCC 부산 벡스코 앞에서 반대 집회 개최 “WCC개최한 목회자들 한국교회 역사에 남겨 후손에게 알려야” 부산 벡스코(BEXCO,부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30일 개최되어 10일간 일정으로 진행되는 제10차 총회를 앞두고 29일 벡스코 앞에서 WCC를 반대하는 대규모 집회가 개최 되었다. 이날 집회에는 전국에서 모여든 목회자 성도들 약20여만명이 모여 벡스코앞 과 길건너 홈프러스 앞까지 가득 메운 가운데 집회가 진행 되었다. WCC는 지난해 기준으로 세계 40개국에서 349개의 개신교 교단들과 정교회가 회원으로 가입하고 있는 규모 면에서 세계 최대의 교회연합기구로 꼽히고 있다. 이번 개최되는 WCC 총회에 참여한 한국 교단은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예장통합)과 한국기독교장로회(기장), 기독교대한감리회(기감), 대한성공회 등 4개 교단이 정회원으로 가입해 활동하고 있다. 또한 NCCK 소속 교단인 한국구세군과 기독교한국루터회, 한국정교회 등도 이번 부산총회에 참여하고 있으며, 로마 가톨릭도 참관인(Observer) 자격으로 참석한다. 특히 제10차 총회를 개최하는 WCC의 목적은 ‘교회의 연합과 일치’ 이지만 결국 WCC 총회를 통해 한국교회는 분열의 길로 들어섰다. WCC 반대 집회를 개최하는 연대에서는 “금번 제10차 WCC총회를 개최하는 한국목회자들은 과거 신사참배에 참여한 이단중에 이단으로 한국교회의 공적이 될 것 이라”고 말하고“한국교회 역사속에 그 이름이 후손에게 기록 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
WCC 반대집회와 관련하여 사회 송춘길목사(WCC부산총회 반대운동연대 준비 위원장), 개회선언 박성기목사(WCC부산총회 반대운동연대 회장), 기도 이현숙목사(WCC부산총회 반대운동연대 여성위원장), 이원재목사(예장합동/광주.전남협의회회장), 말씀선포 박영우목사(예장통합/광주안디옥교회담임), 격려사 안명환목사(예장합동총회장),인사말씀 박흥석목사(WCC부산총회 반대운동연대 실무회장), 축도 정구남목사(광신대학교 총장)등이 순서를 맡아 예배를 인도했다. 박성기목사는 개회식선언에서 “WCC가 개최되는 한국교회에 하나님께서 진노의 불이 임하지 않도록 우리는 회개하는 마음으로 겸손하게 이번 집회에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하고“이번 집회를 위해서 수많은 주의 군사들이 참여했다”면서“반대를 위해 100만인이 서명을 했으며, 수많은 성도들이 금식하면서 오늘에 이르게 되었다며 부산성회를 선포한다”고 말했다. 기도에 나선 이현숙 목사는 눈물로 “우리 모두가 하나님 앞에 회개해야 한다며, WCC를 개최하는 저들이 회개하고 돌아가기를 바란다“고 기도했다. 대 회사에 나선 이원재 목사는 “WCC를 반대하던 불길이 동력을 잃어 불이 꺼져 갈 때 광주 통합측 안디옥교회 박영우목사와 합동측 겨자씨교회 나학수목사가 힘을 보태면서 다시금 힘을 받으며 오늘 집회가 시작되었다”면서“현재 박영우목사는 통합측 교단에서 사과를 요구하고 있고 제명을 하겠다는 압력을 받고 있다며 박영우목사가 진리를 말하는데 무엇을 잘못했기에 그러는지 이유를 모르겠다”고 강하게 질타했다. 박영우목사는 “WCC는 적그리스도의 앞잡이”란 제하의 설교를 강조했다. |
박영우목사는“WCC는 인간의 생각으로 종교 통합을 이루는 것이 목적이라‘고 말하고”이것은 21세기에 인간이 하나님을 대적하는 바벨탑의 모습이라“면서”우리가 WCC를 반대하는 이유는 저들이 종교 혼합 다원주의를 말하고, 동성애를 가르치며, 하나님께서 성경을 통해 예수에게만 구원이 있다고 말씀하시는데 WCC는 모든 종교에 구원이 있다“고 가르치는 단체로서 이땅에서 사라져야 할 단체라”고 말했다. 이어 박목사는“WCC는 용공단체를 지지하는 곳이라”고 말하고“WCC는 제2차총회에서 세상의 모든 악을 퇴치하기 위해 사회주의 건설이 지상목표라”면서“3차뉴델리 총회에서는 영혼구원이 아닌 정치적구원 해방 경제적착취에서 해방 사회구조안에서 해방을 말하고 있는 곳으로 게릴라 지원을 위해 하나님께 드린 헌금으로 총을 사고있다”고 강조했다. 특히 박목사는 “WCC는 개종전도를 금지하고 있다”고 말하고“이것은 이 땅에 구세주로 오신 유일신 사상을 부정하기 때문이라”고 피력했다. |
저도요! 아멘!! 감사합니다. 저도 기도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바알에게 무릎끓지 않은 7000 명의 하나님의 군대가 있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인천방주교회와 마가의다락방 함께 약120명 성도님들, 버스3대로 아침일찍 출발하여 참석하고 조금전 돌아왔습니다..주님께서 함께 하심을 느끼며 눈물로 예배드리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분명 주님께서 보시고 계셨을겁니다 ~~
주님~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미국에 있어 몸은 함께 못하나 중/고등학생인 저희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이 기도로 함께 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읽는데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
너무 감사 감사합니다.
비록 외국이라 참석은 못했지만 기도했읍니다.
너무나 수고 많으셨읍니다.
멋지십니다. 박수를 보냅니다.
20만명은 아닌것 같은데요Wcc반대 카페에서 확인한걸로는 12천명정도로 추산 한던데요 저도 참석했지만 숫자 오타아닌가 싶습니다.... 제가 숫자를 줄이고 싶어서가 아닙니다..20만명이 모였으면 하는 바램은 더 간절합니다 하지만 정확한 보도가 필요하다는 생각에 이글을 씁니다..
아멘..
사랑합니다.
20만명이 넘죠. 왔다가 간사람이 많아요. 저도 1부 예배드리고 갔는데요. 신천지가 옆에서 옆에서 방해를 하고 이단 종파가 와서 괴기한 성경책 나눠주고 난리였습니다. wcc로 인해 본인이 다니는 교회에서는 정치 행사라고 하는데요. 잡종교가 다붙어서오는데 집회 로고는 십자가에 쿠 하나님 어쩌고 되어있습니다. 십자가를 들고 모든종교 수용은 천주교 뿐이지요. 천주교 밑으로 따까리가 되겠다는 이야기 입니다. 한심스럽기가 짝이없네요. 솔찍히 본인 교회 목사님도 통합측이라지만 내용을 흐려버리니 한심한건 같습니다. 기도해야겠습니다. 전 통합에서 wcc 머리수 맞춰주는 성도가 되기 싫어서 나올까 생각 중입니다.
전 무조건 나왔습니다. 반대하는 교회로 일단 나와서 예배드리시고 주님께 기도하시며 인도함 받으세요.
낯설긴 하지만 저는ㅇ사실 너무도 감사합니다.
성령의 눈과 귀가 있는 하나님을 사랑하는 거룩한 성도라면 wcc찬성하는 교회는 뒤도 돌아보지 마시고 떠나는 것이 하나님의 음성입니다.
"내 백성아 ,거기서 나와 그의 죄에 참여하지 말고 그가 받을 죄앙들을 받지 말라"(계18:4)
외국이라 참석은 몾하지만 기도는 합니다.반대에 20만명이 모였다니 정말 감사하네요 께여있는 분들이 이렇게 많아서 정말 감동입니다.하나님이 분명히 20만명을 기뻐하실 겁니다.
20만명이 모여서 기도하는 모습을 보니 눈물이 핑 돕니다 !
미국에서 참석은 못하지만 기도하고 있습니다
WCC반대로 저기에 모인 모든 사람들을 진심으로 축복합니다
주님 저들에게 건강을 지켜주시고 두고온 가정과 교회를 돌보아 주세요
감동입니다 !!!
같은 곳에 있지 못해 너무나 안타깝지만...이곳 중국에서도 기도하고 있습니다...
모두들 힘을 내시기 바랍니다.
오직 예수님만이 우리에게 생명주신분이십니다.
주님...우리나라를 불쌍히 여기소서~~~ㅠ.ㅠ
너무 너무 감사하네요. 저도 참석하고픈 마음 간절하지만 이곳에서 기도합니다.
저도 다녀왔습니다^^
그곳에서 강력하게 역사하시는 성령님의 임재를 느낄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동 그 자체였습니다...기도하는 내내 눈물을 주체할수가 없었습니다...
하나님의 눈이 그곳에 계셨습니다...
아멘 ..... 정말 귀중하고 귀중한 집회입니다~ 오주님 이나라를긍휼히여기소서...
하나님과 예수님앞에 가장 고귀하고 값진 집회임을 알고 배도자들은 지금이라도 속히 돌아서서 회개하라. 한국기독교회와 성도들은 배도자들의 전유물이 아니다. 한국 기독교회의 통합을 못하는 그들이 과연 세계를 품을 수 있는가? 악한 배도자들이여 돌아서라.
아멘 ....대한민국에 희망이 있네요
참석못해 맘이 무거운데...
반대하고 골방에서 기도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