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층 맞춤 마케팅하는 <리안헤어 경희대점>
19년 동안 한자리에서 살롱을 운영하면서 고객과의 신뢰도를 쌓아오고 있는 리안헤어 경희대점은
트렌드부터 경영 교육까지 꾸준하게 받으며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살롱인데요.
오늘의 하시스 헤어짱 인증살롱으로 리안헤어 경희대점을 소개합니다.
비법1. 네트워크 브랜드 장점 적극 활용
리안헤어 본사 지침에 맞추어 미용에 대한 뛰어난 재능을 가진 직원들이 각자의 일을 즐기며,
살롱을 끼를 발산하는 공간으로 생각할 수 있도록 분위기를 조성하다 보니
구성원 개개인이 프로의식과 책임감을 갖고 적극적으로 자신의 일을 수행하고 있는 리안헤어 경희대점.
리안헤어가 좀더 색다른 편안함을 제공하여 고객 행복을 추구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는 브랜드인 만큼
트렌드, 서비스 등 교육을 통하여 역량과 성품을 갖춘 인재들이
고객만족도를 위한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니 살롱이 19년간 건재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비법2. 젊은 층 타깃으로 한 맞춤형 온라인 마케팅
리안헤어 경희대점은 상권의 특성상 젊은 층의 고객들이 주로 분포되어 있어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하는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는데요.
젊은 층에 관심도가 높은 최신 트렌드 헤어스타일 메뉴를 각각 상품화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부담 없이 살롱을 방문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에 집중적으로 마케팅함으로써 고객에게 적극적으로 상품을 어필하여
살롱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보다 다양한 창구를 만들어나가고 있는 것이죠.
이렇다보니 고객들이 직접 온라인 상에 다양한 후기들을 남기며 커뮤니티를 이어가게 되고,
자연스럽게 리안헤어 경희대점에 고객들의 발길이 줄을 잇고 있다고 하네요.
비법3. SMS 적극 활용한 고객관리
리안헤어 경희대점은 한 번 리안헤어 경희대점에 방문했던 고객들이 계속 방문할 수 있도록
SMS를 통하여 지속적으로 고객을 관리하고 있어
헤어스타일 변화가 필요할 땐 리안헤어 경희대점을 떠올릴 수 있도록 합니다.
생일고객에게는 축하쿠폰을 발행하고,
펌, 염색, 셋팅, 매직 등 시술 고객에게는 시술 2일 후 SMS를 통하여 고객의 모습을 기억하고 있음을 인지시키고
다음 방문을 유도할 수 있는 안부문자를 발송하는 식이죠.
작은 부분이지만 고객들의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멘트를 통하여
고객들로 하여금 “나를 신경쓰고 있구나!”하는 느낌을 자아내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습니다.
비법4. 고객의 즐거움을 위한 서비스 도입
리안헤어 경희대점은 방문하는 고객들의 긴 살롱 체류시간의 지루함을 없애기 위해
매거진TV 서비스를 도입하여 고객이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는데요.
인기 있는 방송 콘텐츠를 한 번에 시청이 가능한 매거진TV를 경대마다 설치하여
잡지 대신 다양한 인기 영상을 보면서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또, 매장의 주요 콘텐츠도 영상 중간에 삽입하여 자연스럽게 살롱을 홍보하여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고 있기도 하죠.
매거진tv는 서울/경기 지역 헤어짱 회원사에 한해 무료로 설치하고 있습니다.
아직 신청 못하신 분들은 헤어짱솔루션 내 팝업을 통하여 설치 신청 가능합니다.
*리안헤어 경희대점 윤윤희 원장
리안헤어 경희대점의 맞춤 마케팅 비법을 다시 한 번 정리해보자면..
1. 리안헤어 브랜드 장점 적극 활용
2. 젊은 층 타깃으로 한 맞춤형 온라인 마케팅
3. sms 활용한 고객관리
4. 고객의 즐거움을 위한 서비스 도입
등으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헤어짱과 오랜 시간 함께 해온 리안헤어 경희대점.
19년 동안 꾸준하게 잘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롱런할 것으로 보입니다.
헤어짱이 전하는 헤어짱 인증살롱, 리안헤어 경희대점이었습니다.
첫댓글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헤어짱닷컴에서는 헤어짱인증살롱 페이지를 통하여 다양한 매장 마케팅 정보를 공유하고 있으니 www.hairzzang.com에도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