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사형통의 카드 입니다.
이 카드가 만사형통인 까닭은 일학천금의 큰 돈을 뜻하기 때문입니다.
아마 세상만사 모든 일들은 거의 다 돈으로 안되는 일이 없어서 그렇게 해석되는지도 모릅니다.
다만 질문에 따라서,,또는 주변 카드들의 모양새에 따라서 돈의 크기나 상황이 다르게 나타납니다.
1. 정 방향
손재주가 좋다 (기본적으로 에이스 카드들은 손이 나와 있기에 이처럼 손재주. 기술이 좋다고 평가 됩니다)
건강이 좋은
사업성공으로 인한 재정의 획득
자금확보
가끔은 예기치 못한 목돈이 들어옴
2. 역 방향
큰 돈을 쓰게됨
낭비
예기치 못하게 쓰게되는 큰 돈 (손실)
3. 실전
이 카드는 상당히 기분 좋은 카드 입니다.
우스개 말로 이 카드가 나오면 "로또" 하나 사 보아야지 하고 말하기도 합니다.
실제로 타로의 지혜에 보면 이 카드가 나온후에 예기치 않게 집안의 어른이 "차나 하나 사서 타고 다녀라" 하면서 거액의 돈을 보내왔다고 합니다.
이 카드의 뒤에 보면 둥그런 아치 모양의 문이 있습니다. 이것은 세계 카드의 아치 문과 동일한 것으로 평가 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카드가 뜨면 모든 일이 원만히 처리되어 성사된다는 암시가 있는 것입니다.
사업운에서 이 카드가 뜨면 우선 사업자금이 충분히 확보 된 것이며, 결과 카드 부근에서 나오면 사업의 결과 한 밑천 잡게 되는 것을 의미 합니다.
이 카드가 특정인을 의미한다면 상당히 좋은 평가를 받게 됩니다.
행운이 따르는 사람으로 본인은 물론 주변 사람에게도 돈을 벌게 해주는 사람으로 평가됩니다.
재물운에는 말 할필요 없이 너무 좋은 카드입니다. 당연히 재물이 많이 많이 생기는 것은 그야 말로 당연한 것입니다.
아무리 그렇다고는 하나 현대의 세태가 이상하니 보증 채권 채무등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근래 보면 돈 빌린 사람은 이를 악물고 갚지 않으려고 모든 수단을 다 동원하는 하는 예가 비일비재 합니다.
이 카드가 역으로 나오면 그야말로 초상집입니다.
사업운에서는 사업은 나가야 하는데 자금비상이 걸리고 미래 카드라면 사업의 결과로 부도가 나게 된다고 보면 됩니다.
이 카드의 역 카드는 그저 돈이 안생긴다가 아니라 "갖고 있는 돈 마저 쏟아져 사라진다"의 뜻이 맞습니다.
재물운도 미래카드로가 역으로 나오면 조심스럽게 자신의 투자상황을 세밀히 점검하여 올바르는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증권 투자자가 미래 카드로 이렇게 나온다면 손해보기전에 팔라는 뜻이기도 합니다.
애정운이라면 상대방이 껍질만 멀쩡하고 신용불량자이거나 그 직전인 경우라 할 것입니다.
다만 이 모든 판단은 주변 카드를 보고 결정할 일입니다.
**판단 방법은 이처럼 나쁘게 나온 카드가 한장뿐이라면 주변 카드가 좋다면 그 나쁜 강도를 어느 정도 희석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탑 카드등과 함께 나왔다면 거의 확실 합니다**
**자신의 점을 칠 때는 이상하게 점쾌가 확실하지 않게 나오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아무래도 욕심 때문에 그러한 것인데 그래도 나쁜 것은 나쁘게 나옵니다.
이 때에 확신이 가지 않을 때에는 한 두번 더 점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한번이 원칙입니다만,,
그러면 그 평균치를 보고 알 수 있고 또한 반복 되는 카드를 보고 알 수 있습니다.**
**나쁜 카드들**
탑 - 78장의 카드중에서 가장 나쁩니다. 망하는 카드이며, 그 역도 망하는 카드입니다.
다만 역은 망해도 좀 서서히 망합니다.
이 카드가 나오면 아무런 방법이 없습니다.
이는 가장 강렬한 부정의(긍정의 반대) 카드입니다.
가령 동업이나 취업을 할 때 가장 좋은 카드는 무조건 러브카드 입니다. 그런데 러브 카드 바로 뒤 또는 몇장 건너서
탑 카드가 나오면 취업또는 동업은 되나 잘나가다가 망해서 그만두게 됩니다.
카드의 흐름을 보면 얼마뒤 망하게 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데스 : 그래도 망하는 것도 격이 있다고 탑보다는 인간미가 있는 카드입니다. 정방향이면 완전히 인연이 끊어지는 것인데 주로 이 카드가
나오면 강제 퇴직 당합니다. 데스나 죽음후의 부활이라 말하여 지나 정 방향 일때에는 언제 부활 즉 다시 취업이 될지는 알 수없습니다.
역 방향은 퇴직을 당해도 인연이 10프로 남아있어서 전 부터 알고 있던 윗선의 인사들의 도움으로 모종의 기
회를 갖게 되어 다시 취업할 회망을 갖게 됩니다.
일단 이 두장의 카드를 제외 하고는 그렇게 인정사정 없이 매몰찬 카드는 없습니다.
정말 타로 점을 봐도 이 카드 나올까 두려워서 꺼려집니다.
**그 동안 글을 쓰면서 시간은 없는데 항상 부담이 되었었습니다.. 이제 얼마 남지 않았고 78장 카드의 소개가 끝나면 틈틈히 알아두면 좋은 내용들을 간추려서 조금더 올릴 예정입니다.**
첫댓글 꿈에 어머님이 둘째동생이 롯데아파트 25평 분양받았는데 2월 28일까지 중도금 일천만원 빌려주라고 했습니다.
롯데가지고 9와 6을(획수로)만들고 25평 2월 28일 1천만원 조합해서 25 2 28 1 9 6 만들어놓고
로또는 사지않았는데 그날따라 로또복권 생방을 보게되었는데 으악!!~~~~~~이번호가 일등입니다 ㅠㅠ;
진짜 숨이 멎는것 같았고 한달은 불면증에 시달리고 자책하고 ㅋㅋ
횡재운은 아무나에게 있는건 아니다..그렇게 좋은것도 아니고 ㅋㅋ
다음에라도 에이스펜타클 나오면 로또 함 해볼게요 ㅎㅎㅎㅎㅎ
그런데 잘 안나와요
그러게요...서서히 끝이 보여가네요...
도겸님 수고에 잘 익히고 있습니다..
<에이스팬타클>이 카드가 이리도 좋은 카드였군요.....
1월달이 시작되자마자 3카드로 제 일에 대한 운을 점쳐보았습니다....
마지막 결과 카드가 에이스 팬타클이 뜨더라구요...
첫번째 카드는 생각이 잘 안나고,
두번째 카드가 지방이 여왕(정), 마지막 3번째 카드가 에이스팬타클(정)....
그래서 저는 이렇게 해석을 해 보았습니다...
열정적으로 일에 전념할 것이며, 돈이 되는 결과물을 만들어 내는 것이라고...ㅋㅋ
현재 실제적으로 일에 집중도가 어느때보다도 좋았네요...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는 생각이 든답니다...
11월~12월에는 악마카드, 데스카드, 탑카드..들이 매번 섭섭치 않게 떠 주시더라구요..ㅜㅜ
실제로 건강이며, 모든 컨디션들이 카드의 의미처럼 최악이었습니다...
어려운 마음들을 겪고나니, 일에 대한 집중도가 깊어지는 것으로도 감사한 마음이 생긱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