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당을 낮추는 당뇨병 치료 약을 먹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질환자는 매년 증가하고 있다.
인터넷에서 당뇨 검색 시,
당뇨 초기 증상, 당뇨에 좋은 음식, 당뇨 정상수치, 당뇨 식단, 당뇨 증상, 당뇨 전조증상, 당뇨 간식, 당뇨 합병증 등 연관 검색어가 많이 나온다.
혈당 검색 시,
혈당 정상수치, 혈당 측정기, 혈당 낮추는 법, 혈당 낮추는 음식, 공복 혈당 높은 이유, 식후 혈당 수치, 공복 혈당 수치, 공복 혈당, 식후 혈당 등 연관 검색어가 많이 나온다.
당뇨병은 무엇인가?
당뇨병은 인슐린의 분비량이 부족하거나 정상적인 기능이 이루어지지 않는 대사 질환이다.
혈중 포도당 농도가 높은 고혈당으로 인해 여러 가지 합병증을 유발한다.
당뇨병은 제1형, 제2형으로 구분한다.
제1형 당뇨병은 소아 당뇨병이라고 부르기도 하는데 인슐린을 전혀 만들지 못한다.
제2형 당뇨병은 인슐린이 상대적으로 부족한 상태이고 인슐린 저항성이 나타난다.
인슐린 저항성(Insulin resistance)이란,
혈당을 낮추는 인슐린 기능이 떨어져 세포가 포도당을 효과적으로 연소하지 못하는 것을 말한다.
제2형 당뇨병은 3고 식단(고열량, 고지방, 고단백), 운동 부족, 스트레스 등 환경적 요인으로 인한 생활 습관병이 대부분이고 특정 유전자의 결함에 의해서도 생길 수 있다.
제2형 당뇨병은 생활습관을 바꾸면 예방할 수 있다.
당뇨병 예방을 위한 생활습관은 체중을 줄이고 운동하고 미네랄이 함유된 물을 충분히 마시는 것이다.
세계적인 기능수(水) 연구 전문가 의학박사 이규재 교수 연구팀은 마그네슘이 강화된 알칼리 미네랄워터가 고혈당으로 오염된 신장 세포에 대한 보호 효과가 있다는 첫 연구 결과를 SCIE급 국제 전문학술지 MDPI 프로세스 사이트에 발표했다
또한 미네랄메이커가 만든 마그네슘 알칼리 미네랄워터는 혈당 관리에 문제가 있는 환자에 대한 보조 치료제로 가능성을 보여줬다고 밝혔다.
우리는 지금 물의 4세대 미네랄메이커 시대를 살아가고 있다.
미네랄메이커는 건강한 물의 표준이다.
의학박사들이 연구한 건강한 물의 특징이 있는데 미네랄메이커는 이를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첫째, 마그네슘 미네랄 함량이 많다.
둘째, 수소이온농도(pH)는 알칼리성 물이다.
셋째, 산화환원전위는 마이너스(-)이고 환원력이 있다.
넷째, 물입자 크기가 작아 세포의 아쿠아포린(물 통로)에서 흡수와 배출이 쉽고 빠르다.
다섯째, 활성 수소가 들어있다.
인생 100세 시대를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살아가려면 몸을 이롭게 하는 건강한 물을 잘 골라서 마셔야 한다.
마그네슘 알칼리 미네랄워터는 치료약은 아니지만 몸이 건강해지도록 도와주는 작용을 하는 천연치료제 역할을 한다.
미네랄메이커가 만든 마그네슘 알칼리 미네랄워터를 매일 규칙적으로 마시는 습관은 드라이라이프을 벗어나 건강한 굿워터라이프의 시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