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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2 - 하나님의 본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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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란시아 서
종이 2
하나님의 본성
2:0.1 (33.1)하나님에 대한 인간의 가능한 가장 높은 개념이 원초적이고 무한한 성격이라는 인간의 이상과 이상 안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신의 성품을 구성하는 신성한 본성의 특정 특성을 연구하는 것이 허용되고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본성은 네바돈의 미가엘이 그의 다양한 가르침과 육신을 입은 그의 뛰어난 필사 생활에서 밝힌 아버지의 계시에 의해 가장 잘 이해될 수 있습니다. 사람이 자신을 하나님의 자녀로 여기고 낙원 창조주를 진정한 영적 아버지로 우러러본다면, 신성한 본성은 또한 사람이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2:0.2 (33.2)하나님의 성품은 지고한 사상의 계시에서 연구될 수 있고, 신성한 성품은 숭고한 이상의 묘사로 상상될 수 있습니다. 신성에 대한 완전한 의식에 도달하기 전과 후의 나사렛 예수의 종교 생활. 성육신한 미가엘의 삶을 인간에 대한 하나님의 계시의 배경으로 삼는다면, 우리는 인간의 개념을 더 조명하고 통합하는 데 기여할 수 있는 신의 본성에 관한 어떤 생각과 이상을 인간의 말 상징에 넣으려고 시도할 수 있습니다. 우주의 아버지의 성격과 특성에 대해.
2:0.3 (33.3)하나님에 대한 인간의 개념을 확대하고 영화화하려는 우리의 모든 노력에서 우리는 필사 정신의 제한된 능력으로 인해 엄청난 장애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신성한 가치를 묘사하고 유한한 필멸의 마음에 영적 의미를 제시하려는 우리의 노력에서 예시나 비교의 목적으로 활용될 수 있는 언어의 한계와 자료의 빈곤으로 인해 임무를 수행하는 데 심각한 장애가 있습니다. 사람의. 하나님에 대한 인간의 개념을 확대하려는 우리의 모든 노력은 우주 아버지의 수여된 조절자가 필사자 마음에 깃들고 아들 창조자의 진리 영이 스며든다는 사실을 제외하고는 거의 무익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개념을 확장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사람의 마음 안에 있는 이러한 신성한 영의 현존에 의존하여,
1. 하나님의 무한성
2:1.1 (33.4)“무한자를 만지면 그를 찾을 수 없습니다. 신성한 발자취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의 총명은 무한하고 그의 위대함은 헤아릴 수 없다.” 아버지의 임재의 눈부신 빛은 그의 비천한 피조물이 보기에 "짙은 어둠 속에 거하시는" 것 같습니다. 그의 생각과 계획은 헤아릴 수 없을 뿐만 아니라 “그는 크고 기이한 일을 셀 수 없이 행”합니다. "신은 위대하다; 우리는 그를 이해하지 못하며 그의 햇수도 헤아릴 수 없다.” “하나님이 참으로 땅에 거하시겠느냐? 보라, 하늘(우주)과 하늘의 하늘(우주들의 우주)이 그를 담을 수 없느니라.” “그의 판단은 찾지 못할 것이요 그의 길은 찾지 못할 것이로다!”
2:1.2 (34.1)“신실한 창조주이시며 무한하신 아버지이신 하나님은 오직 한 분이십니다.” “신성한 창조주는 또한 영혼의 근원이자 운명인 우주적 처분자이십니다. 그는 지고의 영혼, 원시 정신, 모든 창조물의 무한한 영입니다.” “위대한 통제자는 실수하지 않습니다. 그는 위엄과 영광으로 찬란하다.” “창조주 하나님은 두려움과 적대감이 전혀 없으십니다. 그는 불멸하고, 영원하고, 자존하고, 신성하고, 풍성합니다.” “만물의 숭고한 조상은 얼마나 순수하고 아름답고, 얼마나 깊고 측량할 수 없는가!” “무한하신 분은 자신을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신다는 점에서 가장 탁월하십니다. 그는 시작이요 끝이요 모든 선하고 완전한 목적의 아버지시니라.” “하나님으로서는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영원한 창조주는 원인 중의 원인이다.”
2:1.3 (34.2)아버지의 영원하고 우주적인 고유성의 엄청난 현시가 무한함에도 불구하고, 그는 자신의 무한함과 영원함을 무조건적으로 자의식합니다. 마찬가지로 그는 자신의 완전함과 능력을 완전히 압니다. 그는 자신에 대한 완벽하고 적절하며 완전한 평가를 경험하는 신성한 좌표를 제외하고 우주에서 유일한 존재입니다.
2:1.4 (34.3)아버지는 자신의 주(主)우주의 다양한 부분에서 수시로 변하기 때문에 자신에 대한 수요의 차이의 필요를 끊임없이 그리고 어김없이 충족시킵니다. 위대하신 하나님은 자신을 알고 이해하십니다. 그는 자신의 모든 원초적 완전성 속성을 무한히 자각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우주적 우연이 아닙니다. 그는 우주 실험가도 아닙니다. 우주 주권자들은 모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별자리 아버지는 실험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헤드는 연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주의 아버지는 처음부터 끝을 보고, 그의 신성한 계획과 영원한 목적은 실제로 그의 광대한 영역의 모든 우주에서 모든 세계, 체계, 별자리에 있는 그의 모든 부하들의 모든 실험과 모든 모험을 포함하고 이해합니다.
2:1.5 (34.4)신에게 새로운 것은 없으며 어떤 우주적 사건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는 영원의 원 안에 거하십니다. 그분은 시작도 없고 끝도 없으십니다. 하나님께는 과거도 현재도 미래도 없습니다. 모든 시간은 주어진 순간에 존재합니다. 그는 위대하고 유일한 나입니다.
2:1.6 (34.5)우주의 아버지는 그의 모든 속성에서 절대적으로 자격 없이 무한합니다. 그리고 이 사실은 그 자체로 유한한 물질적 존재 및 기타 저급하게 창조된 지능과의 모든 직접적인 개인적인 의사 소통에서 자동으로 그를 차단합니다.
2:1.7 (34.6)그리고 이 모든 것은 그의 다양한 피조물들과의 접촉과 의사소통을 위한 그러한 준비를 필요로 하는데, 첫째로 하나님의 천국 아들들의 고유성으로 정해진 것입니다. 행성 인종의, 당신의 하나가되고 당신과 하나가; 따라서 말하자면, 하나님의 아들과 사람의 아들로 상호 교환적으로 불렸던 미가엘의 수여에서 일어난 것처럼 하나님은 사람이 되셨습니다. 둘째, 무한 영의 고유성, 천군천사의 다양한 계층, 천한 기원을 가진 물질적 존재에게 가까이 다가가 다양한 방법으로 그들에게 봉사하고 봉사하는 다른 천상의 지능이 있습니다. 셋째, 비인격적 미스터리 감시자, 사고 조절자, 예고도 설명도 없이 보내진, 지구(유란시아)의 인간들처럼 내주하도록 보내진 위대한 신의 실제 선물. 끝없이 풍부하게 그들은 영광의 높은 곳에서 은혜로 내려와 신을 의식할 수 있는 능력이나 그에 대한 잠재력을 소유한 필사자의 겸손한 마음에 깃듭니다.
2:1.8 (35.1)이러한 방식과 다른 많은 방식으로, 너희에게 알려지지 않고 유한한 이해를 완전히 초월하는 방식으로, 파라다이스 아버지는 유한한 마음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사랑스럽고 기꺼이 아래로 내려가며, 그렇지 않으면 그의 무한을 수정하고 희석하고 약화시킨다. 그의 피조물의 자녀들. 그래서 절대적으로 줄어들고 있는 일련의 고유성 분포를 통해, 무한한 아버지는 그의 광대한 우주의 많은 영역의 다양한 지능과 긴밀한 접촉을 즐길 수 있습니다.
2:1.9 (35.2)그분은 이 모든 일을 해 오셨고 지금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하실 것입니다. 그분의 무한성, 영원성, 수위권이라는 사실과 실재성을 조금도 손상시키지 않고 말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것들은 이해하기 어렵고, 그것들을 감싸고 있는 신비, 또는 유란시아에 사는 것과 같은 피조물이 그것들을 완전히 이해하는 것이 불가능함에도 불구하고, 절대적으로 사실입니다.
2:1.10 (35.3)첫째 아버지는 그의 계획에 있어서 무한하고 그의 목적에 있어서 영원하기 때문에 어떤 유한한 존재도 이 신성한 계획과 목적을 온전히 파악하거나 이해하는 것이 본질적으로 불가능합니다. 필사 인간은 우주 진보의 연속적인 수준에서 창조물 상승 계획의 성취와 관련하여 계시될 때 아버지의 목적을 오직 지금 이따금, 여기 저기에서 엿볼 수 있습니다. 사람이 무한의 의미를 포괄할 수는 없지만, 무한하신 아버지는 가장 확실하게 모든 우주에 있는 그의 모든 자녀의 모든 무한을 완전히 이해하고 사랑스럽게 포용합니다.
2:1.11 (35.4)아버지는 많은 수의 더 높은 파라다이스 존재들과 신성과 영원을 공유하지만, 우리는 무한과 그에 따른 우주 수위권이 파라다이스 삼위일체의 그의 동등한 동료들을 제외하고 누구와도 완전히 공유되는지 의문을 제기합니다. 성격의 무한성은 필연적으로 성격의 모든 유한성을 포함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그를 힘입어 살며 기동하며 존재하느니라"고 선언하는 가르침의 진리, 문자 그대로의 진리입니다. 필사 인간에게 내주하는 우주 아버지의 순수한 신의 그 단편은 아버지들의 아버지, 첫 번째 위대한 근원이자 중심의 무한성의 일부 입니다 .
2. 아버지의 영원한 완전성
2:2.1 (35.5)당신들의 옛 예언자들조차도 영원하고, 시작도 없고, 끝나지도 않는, 우주의 아버지의 순환적 성질을 이해했습니다. 하나님은 그의 온 우주에 문자 그대로 그리고 영원히 현존하십니다. 그는 절대적인 위엄과 영원한 위대함으로 현재 순간에 살고 있습니다. “아버지께서 자기 속에 생명이 있으니 이 생명은 영생이니라.” 영원한 시대를 통틀어 “모든 생명에게 주는” 분은 아버지이셨습니다. 신성한 무결성에는 무한한 완전성이 있습니다. “나는 주님이다. 나는 변하지 않는다.” 온 우주에 대한 우리의 지식은 그가 빛의 아버지일 뿐 아니라 그의 행성 간 업무 수행에 “변함도 없고 변화하는 그림자도 없”다는 사실을 밝혀 줍니다. 그분은 “처음부터 끝을 선언”하십니다. 그는 말한다 : “나의 조언은 설 것이다. 내가 내 아들 안에서 예정한 영원한 목적에 따라 내 모든 즐거움을 이루리라.” 이와 같이 첫째 근원 중심의 계획과 목적은 자신처럼 영원하고 완전하며 영원히 변하지 않습니다.
2:2.2 (35.6)아버지의 명령에는 완전함의 최종성과 충만함의 완전함이 있습니다. “하나님이 행하시는 모든 것은 영원할 것입니다. 거기에 무엇을 더할 수도 없고 그것에서 무엇을 더할 수도 없느니라.” 우주의 아버지는 지혜와 완전함이라는 원래의 목적을 회개하지 않습니다. 그분의 계획은 확고하고 그분의 조언은 불변하며 그분의 행위는 신성하고 오류가 없습니다. “그의 눈앞에는 천 년이 지나간 어제 같으며 밤의 한 경점 같으니라” 신성의 완전함과 영원의 크기는 필사 인간의 제한된 마음으로는 영원히 완전히 이해할 수 없습니다.
2:2.3 (36.1)영원하신 목적을 수행하시는 불변하신 하나님의 반응은 창조된 지성의 변화하는 마음과 태도에 따라 달라지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즉, 그것들은 명백하고 피상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표면 아래, 그리고 모든 외적인 현현 아래에는 영원하신 하나님의 변함없는 목적, 영원한 계획이 여전히 존재합니다.
2:2.4 (36.2)우주들에서 완전함은 필연적으로 상대적인 용어임에 틀림없지만, 중앙 우주에서, 특히 파라다이스에서는 완전함이 희석되지 않습니다. 특정 단계에서는 절대적입니다. 삼위일체의 발현은 신성한 완전성의 전시를 다양화하지만 약화시키지는 않습니다.
2:2.5 (36.3)하나님의 원초적 완전성은 의를 입는 데 있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그의 신성한 본성의 선함의 내재적 완전성에 있습니다. 그는 최종적이고 완전하며 완벽합니다. 그분의 의로운 성품의 아름다움과 완전함에 있어서 부족한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그리고 공간 세계에서 살아 있는 존재들의 전체 계획은 모든 의지 창조물을 아버지의 파라다이스 완전성을 공유하는 체험의 높은 운명으로 끌어올리는 신성한 목적에 중심을 두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자기 중심적이지도 않고 자기 통제적이지도 않으십니다. 그는 광대한 온 우주의 모든 자의식 창조물에게 자신을 수여하는 것을 결코 멈추지 않습니다.
2:2.6 (36.4)하나님은 영원하고 무한히 완전하시며, 개인적으로 불완전함을 자신의 체험으로 알 수 없으나, 그는 모든 파라다이스 창조 아들의 진화 우주에서 고군분투하는 모든 생물의 불완전함의 모든 체험 의식을 공유합니다. 완전하신 하나님의 인격적이고 해방시키는 손길은 우주 수준의 도덕적 분별력으로 올라간 모든 필사 창조물의 마음을 덮고 성품을 둘러쌉니다. 이런 식으로, 그리고 신성한 현존의 접촉을 통해서, 우주의 아버지는 실제로 전체 우주의 모든 도덕적 존재의 진화하는 생애에서 미성숙하고 불완전한 체험 에 참여합니다.
2:2.7 (36.5)인간의 한계, 잠재적인 악은 신성한 본성의 일부가 아니지만 악 에 대한 인간의 경험 과 그에 대한 인간의 모든 관계는 가장 확실하게 시간의 아이들, 파라다이스로부터 나가는 모든 창조자 아들에 의해 창조되거나 진화되었습니다.
3. 공의와 의로움
2:3.1 (36.6)하나님은 의로우시다. 그러므로 그는 의롭다. “여호와는 그의 모든 행위에 의로우시도다.” “'내가 행한 모든 것은 까닭 없이 행하지 아니하였노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여호와의 심판은 참되고 의로우니라.” 우주의 아버지의 공의는 그의 피조물의 행동과 행위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없습니다.
2:3.2 (36.7)우리가 그의 현명한 자연 법칙과 의로운 영적 명령의 작용으로 인한 정당한 결과를 피할 수 있도록 그의 변함없는 법령을 수정해 달라고 그러한 신에게 유치하게 호소하는 것은 얼마나 헛된 일입니까! “속지 마십시오. 하나님은 업신여김을 받지 아니하시나니 사람이 무엇으로 심든지 그대로 거두리라.” 사실, 악행의 수확을 거두는 공의에 있어서도 이 신성한 공의는 항상 자비로 조절됩니다. 무한한 지혜는 주어진 상황에서 충족될 공의와 자비의 비율을 결정하는 영원한 중재자입니다. 범죄와 하나님의 정부에 대한 고의적인 반역에 대한 가장 큰 형벌(실제로는 피할 수 없는 결과)은 그 정부의 개별 주체로서의 존재를 상실하는 것입니다. 마음을 다한 죄의 최종 결과는 전멸입니다. 마지막 분석에서, 죄와 동일시된 그러한 개인들은 죄악을 받아들임으로써 완전히 비현실적이 됨으로써 스스로를 파괴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피조물의 사실상의 소멸은 그 우주에 현재 제정된 정의의 질서가 완전히 준수될 때까지 항상 지연됩니다.
2:3.3 (37.1)존재의 중단은 일반적으로 영역 또는 영역의 시대적 또는 획기적인 판결에서 선언됩니다. 유란시아와 같은 세계에서 그것은 행성 섭리의 끝에 옵니다. 그러한 시기에 존재의 중단은 행성 위원회로부터 아들 창조자의 법정을 거쳐 옛적부터 늘 계신 이의 심판 재판소에 이르기까지 모든 관할 재판소의 공동 조치에 의해 결정될 수 있습니다. 해산 명령은 범법자의 거주 영역에서 시작된 기소의 끊임없는 확인에 뒤이어 초우주의 고등 법원에서 시작됩니다. 그런 다음 높은 곳에서 소멸 선고가 확정되면 초우주 본부에서 거주하고 활동하는 재판관들의 직접적인 행위로 집행이 이루어집니다.
2:3.4 (37.2)이 문장이 최종적으로 확인될 때, 죄와 동일시된 존재는 마치 존재하지 않았던 것처럼 즉시 됩니다. 그러한 운명에서 부활은 없습니다. 그것은 영원하고 영원합니다. 정체성의 살아있는 에너지 요인은 시간의 변형과 공간이 한 번 등장한 우주적 잠재력으로의 변형에 의해 해결됩니다. 악한 자의 인격은 영생을 보장할 수 있는 선택과 최종 결정을 내리지 못함으로 인해 계속되는 생명의 매개체를 박탈당합니다. 연합된 마음에 의한 계속적인 죄의 포용이 죄악과의 완전한 자기 동일시로 절정에 달할 때, 생명의 중단과 우주적 해체와 함께, 그러한 고립된 성격은 창조의 대혼 속으로 흡수되어 진화하는 체험의 일부가 됩니다. 최고의 존재. 다시는 성격으로 나타나지 않습니다. 그 정체성은 마치 없었던 것처럼 됩니다. 조절자가 깃드는 성격의 경우, 경험적 영 가치는 지속되는 조절자의 현실에서 살아남습니다.
2:3.5 (37.3)현실의 실제 수준 사이의 모든 우주 경쟁에서 높은 수준의 성격이 궁극적으로 낮은 수준의 성격을 이깁니다. 우주 논쟁의 이 피할 수 없는 결과는 성질의 신성이 어떤 의지 창조물의 현실성 또는 실제성의 정도와 같다는 사실에 내재되어 있습니다. 희석되지 않은 악, 완전한 오류, 고의적 죄 및 완화되지 않은 죄악은 본질적으로 그리고 자동적으로 자살입니다. 우주 비현실의 그러한 태도는 의로운 심판의 우주 재판소의 공의를 결정하고 공평함을 찾는 메커니즘의 조치를 기다리는 동안 일시적인 자비-관용 때문에 우주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2:3.6 (37.4)지역 우주들에서 아들 창조자의 통치는 창조와 영성화의 통치입니다. 이 아들들은 점진적인 필사자 상승의 파라다이스 계획의 효과적인 실행에, 반역자들과 그릇된 사상가들의 재활에 헌신하지만, 그러한 모든 사랑의 노력이 최종적으로 그리고 영원히 거부될 때, 해체의 최종 법령은 고대인의 관할권.
4. 하느님의 자비
2:4.1 (38.1)자비는 완전한 지식과 유한한 피조물의 타고난 약점과 환경적 장애에 대한 완전한 인식에서 자라나는 지혜로 단련된 정의입니다. “우리 하나님은 긍휼이 많으시며 은혜로우시며 노하기를 더디 하시며 인자가 풍성하시도다.” 그러므로 “누구든지 주님을 부르는 사람은 구원을 받을 것입니다.” “주의 인자하심이 영원부터 영원까지”; 그렇습니다. “그의 자비는 영원합니다.” “나는 인자와 공평과 공의를 땅에 행하는 여호와라 나는 이 일을 기뻐하노라.” “나는 사람의 자녀들을 괴롭게 하거나 근심하게 하지 아니하노니” 나는 “자비의 아버지시요 모든 위로의 하나님”이시기 때문입니다.
2:4.2 (38.2)하나님은 본질적으로 친절하시고 자비로우시며 영원토록 자비로우십니다. 그리고 아버지의 사랑의 친절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아버지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필요가 결코 없습니다. 피조물의 필요는 아버지의 부드러운 자비와 그의 구원하는 은혜의 완전한 흐름을 보장하기에 전적으로 충분합니다. 하나님은 그의 자녀들에 대해 다 아시기 때문에 용서하기가 쉽습니다. 이웃을 더 잘 이해할수록 그를 용서하고 사랑하기까지 더 쉬워집니다.
2:4.3 (38.3)무한한 지혜의 분별력만이 의로우신 하나님으로 하여금 주어진 우주 상황에서 동시에 공의와 자비를 베푸실 수 있게 합니다. 천상의 아버지는 그의 우주 자녀들에 대한 상충되는 태도로 인해 결코 찢어지지 않습니다. 하나님은 태도 적 적대감의 희생자가 아닙니다. 하나님의 전지(全知)하심은 그의 모든 신성한 속성과 그의 영원한 성품의 무한한 특성의 요구를 완벽하게, 동시에, 동등하게 만족시키는 그 우주 행위를 선택하는 일에 틀림없이 그의 자유 의지를 인도합니다.
2:4.4 (38.4)자비는 선함과 사랑의 자연스럽고 필연적인 산물입니다. 사랑이 많으신 아버지의 선한 성품은 그의 우주 자녀들의 모든 그룹의 각 구성원에게 자비를 베푸는 지혜로운 사역을 막을 수 없었습니다. 영원한 정의와 신성한 자비는 함께 인간의 경험에서 공평이라고 불리는 것을 구성합니다 .
2:4.5 (38.5)신성한 자비는 완벽함과 불완전함의 우주 수준 사이에서 조정하는 공정성 기술을 나타냅니다. 자비는 진화하는 유한자의 상황에 적응된 최상위의 정의, 시간의 아이들의 최고의 이익과 우주 복지에 부합하도록 수정된 영원의 정의입니다. 자비는 공의에 대한 위반이 아니라, 하위의 영적 존재와 진화하는 우주의 물질적 창조물에게 공평하게 적용되기 때문에 지고의 공의의 요구를 이해하는 해석입니다. 자비는 시간과 공간의 창조물의 다양한 지능을 현명하고 사랑스럽게 방문하는 파라다이스 삼위일체의 정의인데, 그것이 신성한 지혜에 의해 공식화되고 우주의 아버지와 그의 모든 그의 모든 것을 아시는 마음과 주권적 자유 의지에 의해 결정되기 때문입니다. 관련 크리에이터.
5. 하나님의 사랑
2:5.1 (38.6)“하느님은 사랑이십니다”; 그러므로 우주의 일에 대한 그의 유일한 개인적인 태도는 항상 신성한 애정의 반응입니다. 아버지께서는 당신의 생명을 우리에게 주실 만큼 충분히 우리를 사랑하십니다. “그는 악한 자와 선한 자에게 해를 비취게 하시며 의인과 불의한 자에게 비를 내리시나니”
2:5.2 (39.1)“아버지께서 친히 너희를 사랑하시기” 때문에 하나님이 그의 아들들의 희생이나 그의 하위 피조물들의 중보 때문에 그의 자녀들을 사랑하도록 설득당했다고 생각하는 것은 잘못이다. 하나님이 놀라운 조절자를 보내어 사람들의 마음에 깃드는 것은 이 부성애에 대한 응답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보편적입니다. "누구든지 원하는 사람이 올 수 있습니다." 그분은 “모든 사람이 진리의 지식에 들어감으로 구원을 받게” 하실 것입니다. 그분은 “아무도 멸망하기를 원하지” 않으십니다.
2:5.3 (39.2)창조주들은 인간이 신성한 법을 어리석게 범한 비참한 결과로부터 인간을 구하려는 최초의 시도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본질적으로 아버지의 애정입니다. 그러므로 그는 때때로 “우리 자신의 유익을 위하여 우리를 징계하사 우리로 그의 거룩하심에 참여하게” 하십니다. 불 같은 시련 중에도 “우리의 모든 환난 중에 그가 우리와 함께 고난을 받으신다”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2:5.4 (39.3)하나님은 죄인에게 신성하게 친절하십니다. 반역자들이 의로 돌아오면 “우리 하나님이 너그럽게 용서하시”기 때문에 그들은 자비롭게 받아들여집니다. “나는 나를 위하여 네 허물을 도말하는 자니 네 죄를 기억지 아니하리라” “보라 아버지께서 어떠한 사랑을 우리에게 주사 하나님의 아들이라 일컬음을 얻게 하셨는고.”
2:5.5 (39.4)결국, 하나님의 선하심에 대한 가장 큰 증거와 그를 사랑해야 할 최고의 이유는 아버지의 내재하는 선물, 즉 당신들 둘 다 영원히 하나가 될 시간을 참을성 있게 기다리는 조절자입니다. 비록 당신이 탐색하여 하나님을 찾을 수는 없지만 내주하는 영의 인도에 복종한다면, 당신은 한 걸음 한 걸음, 한 생명 한 생명, 한 우주, 한 우주, 한 시대 한 시대에 걸쳐 틀림없이 인도되어 최종적으로 천국에 서게 될 것입니다. 우주의 아버지의 파라다이스 고유성 존재.
2:5.6 (39.5)인간 본성의 한계와 물질적 창조의 장애로 인해 하나님을 볼 수 없기 때문에 하나님을 숭배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은 얼마나 비합리적인 일입니까? 당신과 신 사이에는 건너야 할 엄청난 거리(물리적 공간)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다리를 놓아야 할 영적 차이의 큰 심연이 존재합니다. 그러나 육체적으로나 영적으로 당신을 하나님의 낙원 개인적 임재로부터 분리시키는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이 당신 안에 살고 계시다는 엄숙한 사실을 멈추고 숙고하십시오. 그는 자신의 방식으로 이미 걸프만에 다리를 놓았습니다. 그는 당신이 영원한 우주 생애를 추구할 때 당신과 함께 수고하고 당신 안에 살도록 자신, 그의 영을 보냈습니다.
2:5.7 (39.6)나는 그토록 위대하시며 동시에 자신의 비천한 피조물을 고양시키는 봉사에 애정을 다해 헌신하신 분을 숭배하는 것이 쉽고 즐겁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나는 자연히 창조와 그것을 통제하는 능력이 크시며, 선함에 있어서 완전하시고 우리를 끊임없이 덮는 사랑의 친절에 충실하신 분을 사랑합니다. 하나님이 그렇게 위대하고 강력하지 않으시더라도 하나님이 그렇게 선하시고 자비로우시면 나는 하나님을 그만큼 사랑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모두는 아버지의 놀라운 속성을 인식하기보다는 그의 본성 때문에 아버지를 더 사랑합니다.
2:5.8 (39.7)창조 아들들과 그들의 하위 관리자들이 공간 우주의 진화에 내재된 시간의 다양한 어려움과 용감하게 투쟁하는 것을 관찰할 때, 나는 우주의 이 작은 통치자들에게 크고 깊은 애정을 갖고 있음을 발견합니다. 결국, 나는 영역의 필사자를 포함하여 우리 모두가 우주의 아버지와 신적이든 인간이든 다른 모든 존재를 사랑한다고 생각합니다. 사랑의 경험은 사랑받는 경험에 대한 직접적인 반응입니다. 하나님이 나를 사랑하신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하나님의 지고성, 궁극성, 절대성이라는 모든 속성을 빼앗긴다 할지라도 나는 하나님을 계속해서 최고로 사랑해야 합니다.
2:5.9 (40.1)아버지의 사랑은 지금 그리고 영원한 시대의 끝없는 순환을 통해 우리를 따릅니다. 당신이 하나님의 사랑의 성품을 숙고할 때 그에 대한 합리적이고 자연스러운 개성의 반응은 단 하나뿐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창조주를 점점 더 사랑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자녀가 지상의 부모에게 주는 것과 유사한 애정을 하나님께 바칠 것입니다. 아버지로서, 참된 아버지로서, 참된 아버지는 그의 자녀를 사랑하므로 우주의 아버지도 그의 창조된 아들과 딸들의 복지를 사랑하고 영원히 추구하기 때문입니다.
2:5.10 (40.2)그러나 하나님의 사랑은 지적이고 멀리 내다보는 부모의 애정입니다. 신성한 사랑은 신성한 지혜와 우주 아버지의 완전한 성품의 다른 모든 무한한 특성과 연합하여 연합하여 작용합니다. 신은 사랑이지만 사랑은 신이 아니다. 필사 존재에 대한 신성한 사랑의 가장 큰 현현은 생각 조절자들의 증여에서 관찰되지만, 아버지의 사랑에 대한 당신의 가장 큰 계시는 그의 아들 미가엘이 지상에서 이상적인 영적 삶을 살았을 때 그의 증여 생활에서 보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각 인간 영혼에 개별화하는 것은 내재하는 조절자입니다.
2:5.11 (40.3)때때로 나는 사랑을 상징하는 인간 단어를 사용하여 그의 우주 자녀들에 대한 천적 아버지의 신성한 애정을 묘사하지 않을 수 없어서 거의 괴로울 지경입니다. 이 용어는 존경과 헌신의 인간 관계에 대한 인간의 가장 높은 개념을 함축하고 있지만, 전적으로 비열하고 전혀 알 수 없는 인간 관계의 많은 부분을 가리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우주 피조물에 대한 살아 계신 하나님의 비길 데 없는 애정! 파라다이스 아버지의 신성한 애정의 참된 본성과 지극히 아름다운 의미를 사람의 마음에 전달할 어떤 숭고하고 배타적인 용어를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이 얼마나 불행한 일입니까!
2:5.12 (40.4)인간이 인격적 하나님의 사랑을 보지 못할 때 하나님의 왕국은 단지 선의 왕국이 됩니다. 신성한 본성의 무한한 단일성에도 불구하고, 사랑은 하나님이 그의 피조물을 개인적으로 다루시는 모든 것의 지배적인 특징입니다.
6. 하나님의 선하심
2:6.1 (40.5)물리적 우주에서 우리는 신성한 아름다움을 볼 수 있고 지적 세계에서 영원한 진리를 분별할 수 있지만 하나님의 선하심은 개인적인 종교적 경험의 영적 세계에서만 발견됩니다. 본질적으로 종교는 하나님의 선하심에 대한 믿음과 신뢰입니다. 신은 위대하고 절대적일 수 있으며, 철학에서는 지적이고 인격적일 수 있지만, 종교에서도 신은 도덕적이어야 합니다. 그는 잘해야 합니다. 인간은 위대하신 하나님을 두려워하지만 선하신 하나님만을 신뢰하고 사랑합니다. 하나님의 이 선하심은 하나님의 성품의 일부이며, 그 완전한 계시는 오직 믿는 하나님의 아들들의 개인적인 종교적 경험에서만 나타납니다.
2:6.2 (40.6)종교는 영적 본성의 초세계가 인간 세계의 근본적인 필요를 인식하고 이에 반응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진화하는 종교는 윤리적이 될 수 있지만 오직 계시된 종교만이 참되고 영적으로 도덕적이 됩니다. 하나님이 왕의 도덕에 의해 지배되는 신이라는 오래된 개념은 예수에 의해 부모와 자녀 관계의 친밀한 가족 도덕의 애정 어린 감동 수준으로 승격되었으며, 필멸의 경험에서 이보다 더 부드럽고 아름다운 것은 없습니다.
2:6.3 (41.1)“하느님의 선하심의 풍성함이 실수하는 사람을 회개로 이끕니다.” “각양 좋은 은사와 온전한 선물이 빛들의 아버지께로부터 내려오나니” "하나님은 좋은; 그는 인간 영혼의 영원한 피난처입니다.” “주 하나님은 자비롭고 은혜로우시다. 그는 오래 참으시며 선하심과 진실하심이 풍성하시도다.” “여호와의 선하심을 맛보아 알지어다! 그를 신뢰하는 사람은 복이 있다.” “여호와는 은혜로우시며 긍휼이 많으시도다. 그는 구원의 하나님이시다.” “그는 마음이 상한 자를 고치시며 영혼의 상처를 싸매시는도다. 그는 인간의 전능한 은인입니다.”
2:6.4 (41.2)왕이자 재판관이신 하나님의 개념은 높은 도덕 표준을 육성하고 법을 존중하는 사람들을 집단으로 만들었음에도 불구하고 개별 신자를 현세와 영원에서 자신의 지위에 대해 불안한 슬픈 위치에 두었습니다. 후기의 히브리 선지자들은 하나님이 이스라엘의 아버지라고 선포했습니다. 예수님은 하나님을 각 인간의 아버지로 계시하셨습니다. 하나님에 대한 필사자의 전체 개념은 예수의 생애에 의해 초월적으로 밝혀졌습니다. 이타심은 부모의 사랑에 내재되어 있습니다. 하나님은 아버지 처럼 사랑하지 않으시고 아버지 처럼 사랑하십니다. 그는 모든 우주 성격자의 천국 아버지입니다.
2:6.5 (41.3)의는 하나님이 우주의 도덕법의 근원이심을 암시합니다. 진리는 하나님을 계시자, 교사로 나타냅니다. 그러나 사랑은 주고 애정을 갈구하며 부모와 자식 사이에 존재하는 이해의 교제를 추구합니다. 의는 신성한 생각일 수 있지만 사랑은 아버지의 태도입니다. 하나님의 의가 하늘에 계신 아버지의 이타적인 사랑과 화해할 수 없다는 잘못된 가정은 신의 본성에 통일성이 없다는 것을 전제로 하여 직접적으로 속죄 교리를 발전시켰습니다. 하나님의 자유의지.
2:6.6 (41.4)그의 영이 지상에 있는 그의 자녀들 안에 거하시는 애정 어린 하늘 아버지는 공의와 자비의 분리된 인격이 아니십니다. 신성한 의는 엄격한 응보적 정의에 의해 지배되지 않습니다. 아버지이신 하나님은 심판자이신 하나님을 초월하십니다.
2:6.7 (41.5)하나님은 결코 진노하거나 복수심에 차 있거나 화를 내지 않으십니다. 지혜가 종종 그의 사랑을 억제하는 반면 공의는 그의 거부된 자비를 조절한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의에 대한 그분의 사랑은 죄에 대한 동등한 증오로 나타날 수밖에 없습니다. 아버지는 일관성이 없는 성격자가 아닙니다. 신성한 통일성은 완전합니다. 파라다이스 삼위일체에는 하나님의 좌표들의 영원한 신분에도 불구하고 절대적인 통일성이 있습니다.
2:6.8 (41.6)하나님은 죄인을 사랑하시고 미워하신다죄: 그러한 진술은 철학적으로 참이지만, 신은 초월적인 인격체이며 사람은 오직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미워할 수 있습니다. 죄는 사람이 아닙니다. 하나님은 죄인이 인격적 실재(잠재적으로 영원함)이기 때문에 죄인을 사랑하시는 반면, 죄에 대해 하나님은 개인적인 태도를 취하지 않으십니다. 왜냐하면 죄는 영적 실재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개인적인 것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오직 하나님의 공의만이 그 존재를 인정합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죄인을 구원합니다. 하나님의 법은 죄를 멸합니다. 동일한 필사 마음이 내주하는 영 조절자와 자신을 완전히 동일시할 수 있는 것처럼, 죄인이 마침내 자신을 죄와 완전히 동일시한다면 신성한 본성의 이러한 태도는 분명히 바뀔 것입니다. 죄와 동일시된 그러한 필사자는 그 때 본질적으로 완전히 비영적(따라서 개인적으로 비실재적)이 되고 궁극적으로 존재의 소멸을 경험할 것입니다. 비실재성, 심지어 생물 본성의 불완전성조차도 점점 더 현실적이고 점점 더 영적인 우주에서 영원히 존재할 수 없습니다.
2:6.9 (42.1)성격의 세계에 직면하면, 하나님은 사랑의 분임이 발견됩니다. 영적 세계를 향하여 그는 개인적인 사랑입니다. 종교적 경험에서 그는 둘 다이다. 사랑은 하나님의 의지적 의지를 식별합니다. 하나님의 선하심은 신성한 자유의지, 즉 사랑하고, 자비를 보이고, 인내하고, 용서하려는 보편적 성향의 밑바닥에 있습니다.
7. 신성한 진리와 아름다움
2:7.1 (42.2)모든 유한한 지식과 피조물의 이해는 상대적입니다. 높은 출처에서 수집한 정보와 지능은 상대적으로 완전하고 지역적으로 정확하며 개인적으로 사실일 뿐입니다.
2:7.2 (42.3)물리적 사실은 상당히 균일하지만 진리는 우주 철학에서 살아 있고 유연한 요소입니다. 진화하는 성격자들은 그들의 의사소통에서 부분적으로만 현명하고 상대적으로 진실합니다. 그들은 개인적인 경험이 확장되는 한에서만 확신할 수 있습니다. 겉으로 보기에 한 곳에서는 전적으로 참일 수 있는 것이 창조의 다른 부분에서는 상대적으로만 참일 수 있습니다.
2:7.3 (42.4)신성한 진리, 최종 진리는 획일적이고 보편적이지만, 다양한 영역에서 온 수많은 개인들이 말하는 것처럼 영적인 것들의 이야기는 지식의 완전성과 개인의 충만함의 상대성 때문에 때때로 세부 사항이 다를 수 있습니다. 경험뿐만 아니라 그 경험의 길이와 범위. 첫 번째 위대한 근원 중심의 법과 법령, 생각과 태도는 영원하고, 무한하며, 보편적으로 참되다. 동시에 모든 우주, 시스템, 세계 및 창조된 지능에 대한 그들의 적용과 조정은 그들이 각각의 우주에서 기능할 때 아들 창조자의 계획과 기술에 일치하고 조화를 이룹니다. 무한 영과 관련된 다른 모든 천적 성격자의 지역 계획과 절차.
2:7.4 (42.5)물질주의라는 거짓 과학은 필멸의 인간을 우주에서 버림받은 자가 되도록 선고할 것입니다. 그러한 부분적인 지식은 잠재적으로 악합니다. 그것은 선과 악으로 구성된 지식입니다. 진실은 충만하고 대칭적이기 때문에 아름답습니다. 사람이 진리를 찾을 때 그는 신성하게 실재하는 것을 추구합니다.
2:7.5 (42.6)철학자들은 실재의 한 측면에 주의를 집중한 다음 그러한 고립된 측면을 전체 진리라고 선언하는 관행인 추상화의 오류로 잘못 인도될 때 가장 중대한 오류를 범합니다. 현명한 철학자는 항상 모든 우주 현상 뒤에 존재하는 창조적인 설계를 찾을 것입니다. 창조자의 생각은 항상 창조적인 행동에 선행합니다.
2:7.6 (42.7)지적인 자의식은 개념의 철학적 일관성뿐만 아니라 항상 존재하는 진리의 영의 오류 없는 응답을 통해 진리의 아름다움과 영적 특성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진리는 행동으로 옮길 수 있기 때문에 진리를 인식할 때 행복이 뒤따릅니다 . 살 수 있습니다. 오류는 실재가 아니기 때문에 경험으로 실현될 수 없기 때문에 실망과 슬픔이 뒤따릅니다. 신성한 진리는 그 영적 풍미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2:7.7 (42.8)영원한 탐구는 통일과 신성한 일관성을 위한 것입니다. 멀리 떨어진 물리적 우주는 낙원의 섬에 응집되어 있습니다. 지적 우주는 마음의 신, 공동 행위자 안에서 결속됩니다. 영적 우주는 영원한 아들의 성격에 일관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시간과 공간의 고립된 필사자는 깃드는 생각 조절자와 우주의 아버지 사이의 직접적인 관계를 통해 아버지 하나님 안에서 결합합니다. 사람의 조절자는 하나님의 단편이며 영원히 신성한 통일을 추구합니다. 그것은 첫째 근원 중심의 파라다이스 신과 결합하고 그 안에서 결합합니다.
2:7.8 (43.1)최고의 아름다움을 분별하는 것은 실재를 발견하고 통합하는 것입니다. 즉, 궁극적인 아름다움인 영원한 진리 안에 있는 신성한 선함을 분별하는 것입니다. 인간 예술의 매력도 그 통일성의 조화에 있다.
2:7.9 (43.2)히브리 종교의 큰 실수는 하나님의 선하심을 과학의 사실적 진리와 매력적인 예술의 아름다움과 연관 짓지 못한 것입니다. 문명이 발전함에 따라, 그리고 종교가 하나님의 선하심을 지나치게 강조하여 진리를 상대적으로 배제하고 아름다움을 무시하는 어리석은 길을 계속 추구했기 때문에 특정 유형의 사람들이 추상적이고 분리된 개념에서 등을 돌리는 경향이 증가했습니다. 고립된 선함. 많은 20세기 남성의 헌신과 충성심을 유지하지 못하는 현대 종교의 지나치게 강조되고 고립된 도덕성은 도덕적 명령에 추가하여 과학, 철학, 영적 경험과 물질적 창조의 아름다움,
2:7.10 (43.3)이 시대의 종교적 도전은 우주의 진리, 우주의 아름다움, 신의 확장되고 정교하게 통합된 현대적 개념을 벗어나 살아가는 새롭고 매력적인 철학을 감히 건설할 영적 통찰력을 가진 멀리 내다보고 앞을 내다보는 사람들에게 있습니다. 선량. 그러한 새롭고 올바른 도덕관은 인간의 마음에 있는 모든 선한 것을 끌어당길 것이며 인간의 영혼에 있는 가장 좋은 것에 도전할 것입니다. 진리, 아름다움, 선함은 신성한 실재이며, 사람이 영적 삶의 수준으로 올라갈수록 영원하신 분의 이러한 최고의 특성은 사랑이신 하느님 안에서 점점 더 조화되고 통합됩니다.
2:7.11 (43.4)물질적이든 철학적이든 영적이든 모든 진리는 아름답고 선합니다. 물질적 예술이든 영적 대칭이든 모든 진정한 아름다움은 참되고 선합니다. 개인의 도덕성이든, 사회적 형평성이든, 신성한 사역이든 모든 진정한 선함은 똑같이 참되고 아름답습니다. 건강, 온전함, 행복은 인간의 경험에 혼합된 진리, 아름다움, 선함의 통합입니다. 이러한 수준의 효율적인 생활은 에너지 시스템, 아이디어 시스템 및 정신 시스템의 통합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2:7.12 (43.5)진실은 일관되고, 아름다움은 매력적이며, 선함은 안정됩니다. 그리고 실재하는 것의 이러한 가치들이 성격 체험에서 조정될 때, 그 결과는 지혜에 의해 조건지어지고 충성심에 의해 자격이 부여되는 높은 수준의 사랑입니다. 모든 우주 교육의 진정한 목적은 세계의 고립된 아이를 그의 확장 경험의 더 큰 현실과 더 잘 조정하는 데 영향을 미치는 것입니다. 현실은 인간 수준에서 유한하고 더 높고 신성한 수준에서 무한하고 영원합니다.
2:7.13 (43.6)[유버르사에서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의 권위로 활동하는 신성한 조언자가 제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