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9일(화) ~ 12일(금)요일까지 라스베가스에서 진행된 세계일보 드론축구대회 CES 2024 가 종료되었다.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세계일보 드론축구대회의 성과는 정원주를 위한 행사로 보이는 것이 독생녀를 중심으로 정원주의 동생과 시동생이 드론을 조정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 사진을 통하여 정원주는 정희택 세계일보 사장의 3연임에 대하여 통일교 권력층에서 반대하지 않을 것이고, 자신의 시동생인 톰 맥데빗이 경영상태가 위태로운 워싱턴 타임즈 회장으로 계속 지낼 수 있게 되었다며 대대적으로 홍보를 할 것이다.
위 사진은 2024-01-10 세계일보에 게시되어 지방언론사 및 인터넷 언론사에 게시되었다. 이 사진이 재미있는 것은 독생녀가 중심이 되어 정원주의 동생 정희택 세계일보 사장과 정원주의 시동생 탐 맥데빗 워싱턴타임즈 회장이 드론을 조정하고 있는데 정원주의 모습은 보이지 않지만 정원주가 독생녀 뒤에서 독생녀를 조정하며 통일교를 좌지우지하는 모습으로 보여지고 있기 때문이다.
통일교에서 실질적 인사권을 가지고 있는 정원주는 윤영호와 공모하여 김재철(김재봉)이 만든 ㈜에이치제이이앤택에 천원궁 인테리어 마감현장 1,600평에 대한 공사를 발주하게 만들었다. 이는 정원주와 윤영호의 작품으로 윤영호가 해고된 상태에서 가공으로 증액된 공사금액은 정원주가 독차지할 것인지? 아니면 윤영호의 입을 막기 위하여 나누어 가질지도 의문이다.
인테리어(실내건축)공사 신규등록
㈜에이치제이이앤택은 2023년 5월 2일 안전관리자 구인 공고를 하였다. 즉, 5월에 선원건설에서 인테리어 마감 공사를 하도급 받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공사기간은 2023년 10월까지로 공고를 하였으나 인테리어 마감공사는 2025년 천원궁 입궁식까지 하여야 하는 것으로 앞으로 1년 이상 인테리어 마감 공사를 하면서 가공으로 공사금액을 만들어 정원주와 관계자들이 착복할 것이다.
㈜에이치제이이앤택은 2017년 윤영호가 김재철(김재봉)에게 만들게 한 회사로 죽 쒀서 정원주에게 바친 것으로 식구들도 정원주에게 죽 써서 바치지 않기 위하여 공사금액이 가공으로 증액되어 빼돌려지지 않도록 식구들의 철저한 감시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리는 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