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위스 브랜드 '까렌다쉬(Caran d'Ache)'와 미국 브랜드 '에스터브룩(Esterbrook)' 한국 공식수입원인,
(주)웨이무역입니다.
먼저 이번 서울 펜쇼를 참여할 수 있게 자리를 마련해주신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이번 2024년 가을 서울 펜쇼를 처음으로 참여하여, 많은 분들께 까렌다쉬와 에스터브룩을 소개하고자합니다.
만년필부터 볼펜, 악세사리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오니 많은 방문부탁드리겠습니다.
단지 보여주는 전시만 하는것이 아닌, 시필도 가능하도록 준비를 하였습니다.
그동안 궁금하셨던 까렌다쉬, 에스터브룩 제품들 테스트도 해보시길 바라며, 구매 또한 가능하오니 부담없이 방문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첫댓글 저 거북이 펜레스트 실물 궁금했는데 가서 볼 수 있겠네요! 벌써 신납니다
방문하셔서 다른 상품들도 마음껏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데스크 confirm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
펜쇼때 뵈어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오오, 웨이무역에서도 이번 가을펜쇼부터 데스크 여시는군요~~
매번 양재에 웨이본사 근처에 있는 단아한 카페와 함께하는 카렌다쉬 쇼룸에서 여러 미려한 스위스의 정신과 혼이 깃든 펜과 여러 문구류를 영접하며, 이러한 미려하고 고급진 필기구들이 좀더 여러분들이 한자리에 함께하실 때 그 물결속에 어우러지면 얼마나 좋을까, 정말 수없이 생각하였었는데요. 그 꿈이 이렇게 가을펜쇼에서부터 실현되는거 같아서 너무도 뜻깊고 감사드리는 바입니다.
꼭 16일 펜쇼회장에서 웨이트레이딩 데스크 직관하러 찾아뵙겠습니다~~!!
너무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이번 펜쇼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꾸준히 보여드릴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헉! 까렌다쉬, 에스터브룩 모두 정말 좋아하는데 너무 기대됩니다!!!
좋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꼭 방문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