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
가. 역사적인 예수 그리스도가 아니라 바로그리스도 예수에 관한 나 자신의 이야기다.
나. 하나님은 존재도 대상도 아니다.
다. 여호와 하나님과 베레쉬트(근원) 하나님 사이에는 대제사장이 존재한다.
라. 대상이 아닌 하나님은 전지전능하고 무소부재하고 큰 권능을 가진 신이라는 말은 거짓말이다.
2. 본론
가. 역사적인 예수 그리스도가 아니라 바로그리스도 예수에 관한 나 자신의 이야기다.
이천 년 전에 오신 역사적인 예수 그리스도가 아니라 바로 나 자신에 관한 이야기다. 멍청한 것 같고, 어리석고, 죄 많은 것 같은 바로 나에 관한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것이다. 엉망인 상태로 진흙을 뒤집어쓴 나를 씻어서 받으시려 하는 것이 근본 하나님의 마음이다. 아들로 회복시켜서 받으시려는 것이다.
이 나(예수 차원)를 구약에서 예와(여호와) 엘로힘을 지향한다. 그러므로 스스로 있는 자가 아니다. 스스로 있는 자라고 하면 존재가 된다. 존재는 조건에 의해서 나온다. 조건에 의해서 나온다는 것은 변질되는 것을 의미한다. 변질되는 것은 모두 죄로부터 오는 것이다.
나. 하나님은 존재도 대상도 아니다.
그러므로 여호와 하나님은 존재가 아니며, 대상도 아니다. 정신 나간 신학자들이 이해 관계에 따라서 이를 우상화했다. 이것을 거역하면 이단화 하였고 이는 바로 심판으로 매도한 완전한 거짓말이다.
우리의 마음(휘장) 바로 뒤에 예와(여호와) 하나님이 계신다. 그런데 이 예와 하나님이 계시는 이유는 베레쉬트(근원) 하나님을 지향하고 있으며 베레쉬트는 하나님이며 근본이시다. 예수 그리스도는 이 근본으로부터 오셨다. 예수 그리스도는 마리아(옥토밭)의 태를 통해 인간의 모습으로 오셨지만, 예수 그리스도(생명의 빛)는 처음부터 근본이며 하나님이셨다.
다. 여호와 하나님과 베레쉬트(근원) 하나님 사이에는 대제사장이 존재한다.
예와(여호와) 하나님과 베레쉬트(근본) 하나님 사이에 공간이 존재한다(비사). 이 공간에 일 년에 한 번씩 대 제사장이 지성소에 들어가서 이곳에 피 뿌리는 의식을 행한다. 죄 사함이 이곳에서 일어난다. 이 내용이 성경에 자세히 기록되어 있다.
그러므로 나의 근본(베레쉬트)을 발견하려면 우선 여호와 하나님(근본)을 먼저 발견해야 한다. 이 여호와 하나님께서 휘장 곧 의식 무의식 잠재의식의 바로 뒤에 거하신다는 것을 발견해야 한다. 그러므로 몸과 마음에서 일어나는 각종 심리 현상을 인식하고 느끼고 생각하고 의도하고 반응하는 바로 뒤에 예와 하나님이 거하신다는 것이다.
라. 대상이 아닌 하나님은 전지전능하고 무소부재하며 큰 권능을 가진 신이라는 말은 거짓말이다.
그러므로 예와 엘로힘은 대상이 아니며, 이 하나님은 위대하고 전지전능하고 무소부재하고 큰 권능을 가진 신이 아니다. 성경 말씀은 모두 비사와 비유로 되어 있다. 이것을 풀어내려면 지성소로부터 내면에 임한 생명의 빛으로 하나 되어야 한다.
새 언약에 나타날 그리스도 예수가 바로 나(예수 차원) 자신에 관하여 말씀하고 있는 것이다. 나(예수 차원) 자신이 하나님과 하나로서 그의 아들이 되는 것이므로 아들은 피조물(종)이 아니다.
생명의 빛과 그 안식!
첫댓글 아멘~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