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년 _ 투어링 _ ULTRA LIMITED/울트라 리미티드(FLHTK)
투어링의 최고~, 전통 투어링 울트라중에 력셔리 스타일 울트라 리미티트(FLHTK)
Daymaker™ LED 헤드램프에서 Tour-Pak® 러기지 캐리어까지,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는 모터사이클로 편안한 투어링을 만끽해 보십시오.
Milwaukee-Eight™ 107 Engine 엔진 특징
파워 증가 : 보다 큰 실린더와 4 밸브 실린더 헤드 및 이중 점화 플러그 시스템으로 10% 토크와 파워 증가
연비 향상 : 파워 증가로 연비 향상
냉각 방식 : 오일& 수냉 방식으로 고속 주행도 부드럽게~~
보다 편안한 포지션 : 머플러 위치및 캐틸리틱 컨버트 위치 변경으로 덴덤자의 편안한 포지션
향상된 충전 시스템 : 50% 향상된 충전 시스템
보다 부드러워진 주행 : 카운터 벨렌스 시스템, 루버 마운트트, 아이들 스피드&듀얼록 센서, 정교해진 타이밍컨트롤
시스템으로 저속및 고속 주행에도 부드러워짐
저비용 유지 보수비 : 잦은 벨브 트레인이 필요치 않아 유지 보수비가 적음
폭지 좁은 엔진 : 프라이머리 폭이 줄어들어 왼발 포지션이 편리해 졌고, 발 착지시 포다 편리하고,
시트고가 낮아진것처럼 땅에 발을 내디딜때 편안함
완벽한 위도, 경도, 태도를 찾아보십시오.
모든 것을 원하는 분이라면 Ultra Limited를 선택하십시오. 완전히 새로운 강력한 Twin-Cooled™ Milwaukee-Eight™ 107 엔진에서부터 온열 손잡이까지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배트윙 페어링과 스플릿스트림 환기구는 최적의 공기 흐름을 보장하고 머리 부분의 진동을 완화시킵니다. 고급형 BOOM!™ Box 6.5 GT 터치스크린 인포테인먼트와 내비게이션을 이용하면 운전자와 동승자가 원하는 모든 음악을 즐기면서 주행할 수 있습니다. 전자식 크루즈 콘트롤, ABS가 탑재된 Reflex Linked Brembo® 브레이크, 듀얼 LED Daymaker™ 전조등과 짐받이와 원터치 새들백이 모두 기본 장착되며 운전자 및 동승자 헬멧을 수납할 수 있는 고급형 Tour-Pak® 캐리어가 제공됩니다. 이는 운전자가 평균을 훌쩍 뛰어넘는 주행 경험을 누릴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할리 로드킹 2017년 엔진 특징
The All-New Milwaukee-Eight™ (1745CC)
Harley-Davidson® 45도 V-Twin의 엔진음은 1909년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끊임없는 모터사이클링의 역사를 관통하며 부르릉거립니다. 각 엔진은 이전 모델보다 향상되었으며 상징적인 스타일과 내구성을 겸비하였습니다. 결코 착각할 수 없는 엔진음. 독보적인 육중한 외관. 그 어떤 모터사이클도 운전자에게 이런 느낌을 줄 수 없습니다. 이제 지금까지의 그 어떤 Harley-Davidson 엔진보다도 강력한 새 엔진을 자랑스럽게 소개합니다. 완전히 새로운 Milwaukee-Eight™ 107 및 Milwaukee-Eight™ 114 엔진이 바로 그것입니다. 차세대 Harley-Davidson® V-Twin 엔진이 투어링 라인에 도입됩니다. 새로운 시대를 위한 파워, 성능 및 혁신이 완성되었습니다.
Daymaker™ LED Headlights and LED Fog Lamps
Daymaker™ LED 전조등(LED 안개등 포함)이 어둠이 깔리면 질주에 대한 욕망이 끓어오르는 운전자의 길을 밝혀줄 것입니다. 2,136루멘의 대낮같이 강력한 조명은 깜깜한 도로를 자연스러운 빛으로 채워주며 폭 160피트 길이 450피트의 모터사이클과 함께라면 밤은 여러분의 것이니 한껏 즐기시기 바랍니다. 밤이 되었다고 해서 모든 사람들이 출구를 찾아 뛰쳐나가는 것은 아니니까요.
Steering Head and Front Forks
커다란 커브길이든 급선회가 잦은 구불구불한 길이든 관계없이 코너링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프론트 엔드를 딱딱하게 하고 포크 지름을 18% 늘여 49mm로 만들었습니다. 반응성이 조정되었습니다. 또한 스티어링 댐퍼가 도로에서 오는 반작용을 제어해 줍니다. 따라서 모터사이클을 타고 집을 나서면 그 누구보다도 시선을 사로잡는 바이크의 주인이 됩니다.
Reflex™ Linked Brembo® Brakes with ABS
간혹 어딘가를 급하게 가야 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런 경우는 본인이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또는 평평하고 부드러우며 건조한, 최상의 노면 상태에서만 급하게 갈 수 있도록 계획할 수 있는 것도 아닙니다. 투어링 모델에 ABS가 탑재된 Reflex™ 연동 브레이크를 탑재한 것은 바로 그런 이유 때문입니다. ABS를 이용하면 잠겨진 프론트 휠이나 리어 휠로 인해 스키드 마크가 생기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프론트 및 리어 브레이크는 도로 상태와 관계없이 정확한 양의 제동력을 각 타이어에 전달할 수 있도록 전자적으로 연결됩니다. 아무리 기량이 뛰어난 운전자라도 이 기능을 통해 더욱 독보적인 실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All-New Front and Rear Suspension
올해 Harley-Davidson에서는 투어링 라인업에 완전히 새로워진 Milwaukee-Eight™ 엔진을 도입했으며, 완전히 재설계된 듀얼 벤딩 밸브 프론트 및 리어 서스펜션과 조절이 용이한 에멀전 리어 완충기를 결합했습니다. 더욱 향상된 안락함을 제공하며 조종 시 개선된 제어력과 안정성을 누릴 수 있습니다. 새로운 리어 완충기는 프리로드를 15~30% 높입니다. 손잡이 하나만 돌리면 조정할 수 있으므로 도구가 필요 없습니다. 새로운 피스톤은 크기가 더 커지고 더 많은 영역을 차지하면서 서스펜션 이동 범위에서 댐핑 성능을 향상합니다. 이 새로운 포크 기술은 특히 요철이 심한 경우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제공하며, 반응성이 우수하여 휠이 노면에 안정감 있게 밀착되므로 확실한 제동과 조종을 가능하게 해 줍니다.*
All-New Twin-Cooled™ Milwaukee-Eight™ 107 Engine
1909년의 맨 처음 Harley-Davidson® V-Twin 엔진부터 시작해 그 이래의 모든 엔진, 모든 혁신, 모든 개선 사항, 모든 주행 테스트, 모든 내구성 테스트와 그간의 세월, 가늠할 수 없는 주행 거리를 모두 거치면 Twin Cooled™ Milwaukee-Eight™ 107 엔진에 도달하게 됩니다. 정밀한 공랭식 107입방인치 Harley-Davidson® V-Twin 엔진은 라인 중 최상급의 성능을 자랑합니다. Twin cooling 엔진은 배기 포트 주변의 헤드의 열을 식혀 모든 운행 조건 및 온도에서 최고 또는 그에 준하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오늘날에는 완전히 새로운 모터사이클이 되었습니다.
Milwaukee-Eight™ 107 Engine Overview
새로운 Milwaukee-Eight™ 107 엔진의 주행 성능을 향상시키는 8가지 방식*: 강화된 파워: 증대된 배기량, 4밸브 헤드 및 높아진 압축비가 10% 증대된 토크를 제공 빨라진 가속 성능: 0-60mph에서 모터사이클 2~3대 길이만큼 빠르며 최대 기어로 60-80mph에서 모터사이클 1~2대 길이만큼 빠름 발열 관리: 열 흡수 감소, 열 반사 증가, 새롭게 설계된 배기 시스템 덕분에 운전자 및 동승자의 안락함 개선 향상된 탑승감: 좁은 프라이머리와 최적화된 에어 클리너 형태 진동 감소: 새로운 내부 단일 카운터밸런서는 공회전 시 더욱 부드럽고 개선된 탑승감을 제공 풍부해진 배기음: 가벼워진 밸브, 최적화된 덮개 디자인, 구동 라인 개선 등으로 인해 기계식 파워트레인 소음이 줄어들면서 상징적인 V-Twin의 부르릉거림이 더욱 부각됨 낮아진 공회전 속도: 사운드 향상 및 발열 감소를 위한 조치 개선된 충전 성능: 가중된 투어링 액세서리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50% 증대된 출력 *여기에 소개된 모든 비교는 새로운 2016 Touring 모델과 새로운 2017 Touring 모델 사이에서 행해진 것입니다.
Six-Speed Cruise Drive® Transmission
운전자는 차체에 기댔을 때 버거운 소리가 아니라 웅웅거리는 소리를 내는 모터사이클을 원하고 있습니다. 6단 Cruise Drive® 변속기는 부드럽고 조용한 기어 변속을 제공하며 고속도로에서 엔진 속도를 낮춰 엔진 전환과 운행 속도 사이의 조화를 더욱 개선합니다. 또한 격리형 구동 시스템은 운전자의 손목에서 도로에 이르는 가속 흐름이 부드럽고 일관되게 진행되도록 해줍니다. 이런 반응을 보여주는 모터사이클은 드뭅니다. 쭉 뻗어 있는 전방의 도로를 향해 달려나갈 때 낮은 부르릉 소리가 멀리까지 울려 퍼집니다.
6.5-inch Full Color Touch Screen Display
6.5인치 풀컬러 터치스크린은 운전자가 원하는 모든 정보를 사상 최대 크기의 화면에 담아 눈앞에서 제공합니다. 첨단 그래픽, 다이얼로 조정할 수 있는 색상, 자동 및 수동 조도 조정. 페어링 내부에 스타일리시하게 배치되도록 디자인되었으며 Harley-Davidson의 새로운 기능성에 걸맞는 화면 기술을 제공합니다. 기대했던 것보다 더 복잡한 고급 기능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모두 운전자에게 필요한 기능입니다.
Boom!™ Box 6.5GT Radio
다음 요소부터 살펴보겠습니다. Boom!™ Box 6.5GT 라디오는 1%에 불과한 왜곡으로 채널당 25W를 출력하며 공장에서 최적으로 조율된 이퀄라이저를 탑재해 더욱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사운드의 음질을 유지하면서 더욱 큰 음량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속한 튜닝 시스템은 다양한 속도에서 음량 이상의 요소를 조정할 수 있게 해줍니다. 안정적인 속도로 거리를 달리든 탁 트인 도로를 질주하든, 최고의 사운드에 적합하도록 베이스와 트레블 수준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Harley® 모터사이클의 사운드는 마음에 드십니까?
5.25-inch Front and Rear Speakers
전방 및 후방에서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사운드는 최적으로 튜닝되어 스피커 하우징에 안전하게 고정된 5.25인치 스피커에서 나옵니다.
Jukebox with USB Port for iPod/iPhone
Boom!™ Box 6.5GT는 사용자의 튜닝을 염두에 두고 제작하였습니다. 외부 장착 없이도 P & A를 바로 모터사이클의 라디오에 통합하여 수동 조작부를 통해 제어할 수 있습니다. 지도 업그레이드 및 추가 기능을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 단 하나의 질문은, 어떤 기능까지 원하는가입니다.
Voice Recognition, Bluetooth
Boom!™ Box 6.5GT에 탑재된 음성 인식 기능을 이용하면 손을 사용하지 않고도 휴대전화, 내비게이션 시스템 및 음악 기능을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Bluetooth도 지원됩니다. 어떤 것을 원하시든 말씀만 하십시오. 다음 주유소까지의 경로 안내이든, 부재 중에 사무실에 연락해야 하는 경우이든, 달리고 있는 거리와 어울리는 음악 재생이든 관계없이 원하는 기능을 마음껏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Fairing Reduces Head Buffeting
이것이 현재 Harley-Davidson에 탑재된 바람을 속이는 과학 기술의 요체입니다. 유체 역학, 알고리즘, 고속 슈퍼 컴퓨터, 운전자가 탑승한 상태에서 수천수만 번 이상을 반복한 통풍 시험 등이 그 주행감을 말해줍니다. 당사는 모터사이클을 도로에 내놓기 전에 실제 바람과 비가 만들어낼 수 있는 모든 환경에서 수천 킬로미터의 주행 시험을 거칩니다. 결과적으로 배트윙 페어링은 더욱 부드러운 공기 흐름을 제공하며 머리 부분을 진동을 줄여줍니다. 이러한 장점 대부분은 전방에 탑재된 균압 덕트 덕분에 달성된 것입니다. 버튼을 한 번만 누르면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바람부는 도로에 나가 있다는 것마저도 기분 좋아지는 일이 됩니다.
Wide Set Handlebar
클래식 스타일 및 안락함 극대화 Ultra Limited 모델에 기본적으로 장착되는 넓게 제작된 핸들바의 완벽한 균형을 완성합니다. 주와 주를 넘나드는 장거리 주행에도 목 근육이 안정되고 편안하게 유지되도록 하는 동시에 지배자의 자세로 안락하게 탑승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내구성이 우수한 스테인리스강은 Harley-Davidson®에서 기대하는 구조적 견고함과 더불어 여러분이 원하는 깊이 있고 광택이 흐르는 마감도 제공합니다.
Back and Arm Rests
동승자를 편안하게 해주는 요소가 무엇인지 정말 궁금하다면, 모터사이클의 뒷자리에 탑승하는 전 세계의 수많은 사람들에게 느낌이 어떤지 물어보는 것에서 시작하면 됩니다. 그다음에는 더위와 추위, 따가운 태양볕과 폭우를 견디며 수천 킬로미터의 주행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동승자들의 답변은 시트의 높이, 너비, 형태, 윤곽, 가죽의 질감, 허리 지지대를 완벽하게 조정하는 데 활용됩니다. 쉽게 손에 닿는 곳에 한 손으로 작동할 수 있는 조작부를 장착합니다. 마지막으로 맞닥뜨리는 요소가 지금 여기에서 보고 있는 등받이와 팔걸이입니다. 동승자들은 하나같이 자신의 아이를 아끼듯 매우 따스한 어조로 등받이와 팔걸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Increased Passenger Seat Space and Leg Room
모든 동승자에게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전합니다. 최고의 탑승 경험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기념비적인 1,000마일의 질주를 마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저녁을 맞아 뜨거운 욕조에 몸을 담갔을 때 그 효과는 4배로 다가올 것입니다. 주행 시간이 길수록 이 모터사이클이 제공하는 안락함을 반기게 되실 것입니다. 동승자 시트의 길이와 폭이 1인치씩 확장되었습니다. 또한 스피커 사이의 공간도 2인치 늘어났습니다. 다리 부분의 공간이 늘어나고 종아리에 스치지 않도록 새들백 가드를 아래쪽으로 옮겼습니다. 이 모든 요소는 최고 수준의 안락함을 제공하는 주행 경험을 선사합니다.
Fairing Lowers
수만 킬로미터에 달하는 장거리 주행을 할 때는 아무리 작은 불편함이라도 크게 느껴지게 마련입니다. 작은 것들이 큰 차이를 만듭니다. 페어링 하부 주변을 감도는 바람과 같은 방식으로 말입니다. 그 어느 때보다도 잦은 통풍 실험과 실제 주행 테스트 덕분에 페어링 하부가 최적의 상태로 조정되었습니다. 또한 너무 달아올랐다 싶을 땐 원터치 방식으로 환기구를 열 수 있습니다. 달리면 달릴수록 그 가치를 실감하게 되실 것입니다.
Full-Length Footboards & Toe/Heel Gear Shifts
부츠는 어떤 면으로 살펴보든 운전에 딱 맞게 제작되었습니다. 충분한 길이의 발판은 장시간의 테스트를 통해 효과가 입증된 설계와 편안한 주행을 위한 고무 절연 처리가 특징이며, 높이 조절식 동승자 발판은 동승자에게 맞춰 조절할 수 있는 새로운 차원의 안락함을 선사해 드립니다. 기어 변속에 관해서는 기존의 토우 변속 방식을 그대로 사용할 수도 있고 보다 간편하고 쉬운 힐 변속 방식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처음 몇 번은 연습이 필요하지만, 일단 부드러운 변속 리듬에 익숙해지면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Heated Hand Grips- Ultra Limited Only
약간 쌀쌀하게 느껴질 때는 약간의 열만으로도 훨씬 아늑해집니다. 하지만 이 모터사이클은 Harley-Davidson® 모터사이클이고 Harley-Davidson은 결코 디테일을 놓치지 않습니다. 온열 손잡이의 온도는 6단계로 설정되어 있으므로 이동 중에도 필요한 온도로 쉽게 조절할 수 있으며 다양한 기능과 쉬운 조작으로 금방 익숙해지실 것입니다.
Tour-Pak Design
새들백과 마찬가지로 Tour-Pak® 러기지 캐리어 디자인은 날렵해 보이지만, 외관에 치중하느라 보관 공간을 줄이지는 않았습니다. 2개의 풀페이스 헬멧을 충분히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별도의 문서 및 공구 주머니도 있습니다. 프리미엄 도장에 긁힘이 발생하는 것을 막기 위해 잠금 장치는 걸쇠에 통합된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프리미엄 힌지는 보다 뛰어난 성능과 더불어 더 깔끔한 외관을 제공합니다. 한 손으로 단일형 걸쇠를 작동해 물건을 보관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요소를 다 고려했습니다.
Saddlebag Design
새들백의 날렵한 외관에 속지 마십시오. 겉으로 보기에는 좁아 보이지만 내부에는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운전자가 필요로 하는 그 이상의 넓은 공간이 제공됩니다. 힌지는 심플하고 깔끔하며 한 손을 이용한 원터치 방식으로 뚜껑을 열 수 있습니다. 빈틈없는 잠금 장치는 걸쇠와 통합된 형태여서 프리미엄 도장이 긁힐 염려 없이 키를 삽입할 수 있습니다. 한 단계 더 진보한 배거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Standard Battery Charging Harness
배터리 충전 하네스가 모터사이클 운행 시 반드시 필요하다는 데에는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제 당연한 것이 되었죠. 따라서 당장 질주를 시작해도 이상할 것 없는 햇살 좋은 토요일, 충전 하네스를 설치하느라 단 10분도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High Output Accessory Connector
투어링은 모든 조건에서 최대한의 안락함을 제공한다는 의미이며 주행 기능을 향상하고 개인별 맞춤화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추가할 수 있는 능력을 의미합니다. 고출력 충전 시스템은 다음과 같은 기능을 추가하기에 충분한 전기적 성능을 제공합니다. 전열 베스트, 전열 시트, 전열 손잡이, 엔진을 비추는 조명 등 원하는 모든 것을 제시해 보십시오. 이륜 차량을 선택하기로 한 고객에게 그 선택에 대한 충분한 보상을 제공해 드리고자 합니다.
Pure Harley-Davidson Styling
7~8m 떨어진 곳에서도 완전히 새로운 Milwaukee-Eight™ 107 엔진을 바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경주용 모터사이클을 떠올리게 하는 스쿠프 형태의 공기 여과기만 봐도 이것이 새로운 Harley-Davidson 동력 장치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좀 더 가까이에서 보면 Harley-Davidson® V-Twin의 진정한 공랭식 엔진의 외관의 장점이 생생하게 드러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금속을 이용해 전방이 무겁고 허리 쪽이 좁은 형태로 빚은 보석과도 같습니다. 핀이 달린 실린더는 물론이고 순수하며 강력한 힘이 흘러넘칩니다. 이 엔진은 모터사이클의 시각적 핵심이기도 합니다. 이것은 만족스럽고 올바른 요소를 유지하겠다는 확고한 선언입니다.
Streamlined Fairing and Front Fender
다음 요소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도로에서 Harley-Davidson® Batwing 페어링의 상징적인 형태를 맞닥뜨리게 되면 장거리 주행에 최적화된 밀워키 출신의 모터사이클을 보고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날렵한 외관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머리 부분의 진동도 감소시킵니다. 물론 이러한 외관은 페어링에서 멈추지 않습니다. 페어링이 낮아지고 Tour-Pak™ 러기지 케이스에도 페어링의 첨단 스타일이 적용되었습니다. 또한 프론트 펜더에도 이러한 스타일을 적용하였고 휠을 더 많이 드러낼 수 있도록 절개하였습니다. 차세대 Harley-Davidson® 투어링 모터사이클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Inner Fairing Design
Ultra Limited의 내부 페어링을 살펴보십시오. 대형 디스플레이 화면도 있습니다. 게이지를 확인해 보십시오. 표시 면적이 증가되어 클래식한 블랙 배경 위로 더 넓고 커진 숫자가 표시된다는 것을 알아차릴 수 있으실 것입니다. 6단 기어 모두에 대한 기어 표시기가 있으며, 디스플레이 영역은 조작이 매우 편리한 트리거 스위치에 의해 작동될 수 있습니다. 온도 및 연료 게이지도 커졌습니다. 주행하면서 잠깐 보는 것만으로도 알아두어야 할 모든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Gloss Black Inner Fairing
Ultra Limited 모터사이클에는 기본적으로 프리미엄 글로스 블랙 마감이 적용됩니다. 이러한 요소가 탑재되어 있는 모터사이클이므로 장거리 주행이 즐거울 수밖에 없습니다.
Bullet Turn Signals
Harley-Davidson® Touring 라인업에 새로운 세대의 H-D 모터사이클만을 위한 깔끔하고 완벽하며 정교하고 상징적인 외관과 분위기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면에서 최선의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이러한 외관을 완성하는 것은 총알 모양의 방향지시등입니다. 날렵하고 모던한 동시에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매력도 보여줍니다.
Classic Fuel Tank
Harley-Davidson® Ultra Limited 모터사이클이 제공하는 독보적인 스타일의 일부는 도장의 매력을 드러낼 공간이 풍부하다는 점에서 나옵니다. 이 클래식한 스타일의 대담한 22.7L 연료 탱크는 그저 프리미엄 또는 커스텀 도장을 자랑할 대형 캔버스일 뿐만 아니라 용량이 22.7L에 달하므로 주유소에 자주 들르지 않고도 장거리 주행이 가능합니다. 연비가 중요하다는 것은 우리 모두가 알고 있지만 스타일 역시 중요합니다. 이중 색상 도장 배합, 모터사이클의 긴 차체를 따라 흐르는 선명한 핀스트라이프, 특별한 Harley-Davidson® 탱크 메달리온은 이 모터사이클에 고유한 매력을 더합니다.
Tank And Fender Badges
그저 모터사이클에 불과한 것이 아닙니다. 열정, 창의성, 장시간의 노력과 개발 기간, 모든 디테일이 완벽해질 때까지 만족하길 거부하는 끈질긴 태도로 만들어진 예술 작품입니다. 상징적인 요소를 추가할 때에는 금속 소재를 사용합니다. 이 명품에 그보다 더 잘 어울리는 소재는 없습니다.
Impeller Cast Aluminum wheels
Ultra Limited의 전방에서 자세를 낮추고 살펴보면 17인치 캐스트 알루미늄 10-스포크 Impeller 휠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후방에는 이와 동일한 16인치 Impeller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브레이크 로터는 휠의 프리미엄 커스텀 외관을 과시할 수 있는 형태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이왕에 뽐내려면 한껏 뽐내고 싶으실 테니까요.
New Airbox
당사의 디자인 철학은 상당히 심플합니다. 형태는 기능을 뒤따르지만 모두 감성에 호소합니다. 이 에어박스는 그러한 철학을 가장 잘 보여주는 예시라 할 수 있습니다. 멀리 떨어져 있어도 경주용 스쿠프 디자인이 눈에 들어올 것입니다. 하지만 외관을 위한 것만은 아닙니다. 이것은 Harley-Davidson® 투어링 모터사이클에 장착된 것 중 가장 고도의 기능성을 자랑하는 에어박스입니다. 더욱 막강한 힘을 위해 엔진의 환기 성능을 높여주지만 다리 부분이 더욱 편안하도록 디자인되었으며 운전자 주변의 공기 흐름도 원활하게 개선해 줍니다. 감성을 추구하시나요? V-Twin 엔진의 중앙에 앉아 에어박스를 보면서 느끼게 되는 만족감이 바로 정서적 요소입니다.
관련 동영상
참고 자료 harley davidson usa
첫댓글 투어링의 정석
울트라~
2017년식은 가격은 아직 미정입니다.
할코에서 곧 발표될것 같습니다.
실제 판매는 10월 중순쯤 될것 같습니다.
미리 예약하시면 스페셜 칼라 선점할수 있습니다. 예약 받습니다.
스페셜 칼라는 소량으로 생산되어 구입하고 싶어도 못하는 경우가 흔합니다.
가격 공개 되면 추후 올리겠습니다.
멋져요~
즐감했습니다
저는 아직까진
정통 아멜이 매력적입니다~^^
@Black hole 흠....아직까지겠죠????ㅎㅎ
@너좋아 계속 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