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에서 도경철학관을 37년 째 운영하고 있는 인산 손우용입니다.
용인 도경철학관을 오랜 세월 운영하다보니 매년 마다 많은 손님들이 찾아 오시는데 모든 손님들 모두가 하나같이 바라는 마음은 언제 대박날 운이 들어 오며 어떻게 받아야 하는지 알고 싶어 찾아오시곤 합니다.
부자가 되어 떵떵거리며 잘 살고 싶은 마음 간절 함을 알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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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사람들은 사서(四書) 가운데 맹자(孟子)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특히 일본의 교양있는 정치인들은 맹자를 필독서로 여긴다고도 합니다.
동양적인 정서에 맞는 정치철학이 맹자에 담겨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국내에서는 하금곡(河錦谷) 선생이 맹자에 정통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금곡 선생이 맹자를 가르치는 동유학당(東儒學堂)에는 주로 40~50대의 중년 식자층들이 와서 고전 강의를 듣는다고 합니다.
운(運)아란 무엇인가?
누구에게나 인생에서 두세 번은 대운이 찾아오게 됩니다.
중요한 것은 본인이 운을 받을 준비인 것 같습니다.
여름 장마철이 되면 소나기가 내리기 마련이고 이때 어느 정도의 그릇을 준비하느냐에 따라 각기 다른 용량의 빗물을 받게 될것입니다.
찻잔을 준비 한 사람은 찻잔만큼의 빗물(운)을 받고 드럼통을 준비한 사람은 드럼통 크기만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문제는 운을 받을 준비가 되어 있어야 받을 수 있다는 논리가 성립된다고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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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을 받는 방법은
첫째 말이 적어야 한다
말이 많으면 들어오는 대운을 받지 못한다고 합니다.
받는다는 것은 수용적인 태도가 되어야 하는데 말을 많이 하게 되면 수용적인 태도를 유지하지 못하기 때문에 운이 들어오다가 나가버리는 수가 많아지기 때문입니다.
둘째 수식어가 적어야 한다
수식어가 많으면 말이 길어지게 됩니다.
결론만 간단하게 말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합니다.
셋째 찰색(察色)이다.
얼굴 색깔이 좋아야 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화를 많이 내거나 걱정이 있거나 욕심이 많으면 마음 상태가 얼굴 색깔에 반영되기 때문입니다.
마음이 평화롭고 담담해야 얼굴 색깔이 편안하게 나타나게 됩니다.
운을 받는 사람들을 보면 공통적으로 얼굴 색깔이 빛나면서 온화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넷째 현관에 들어갈 때 신발을 가지런하게 벗어 놓아야 한다.
신발 벗어 놓은 상태를 보면 그 사람의 평소 마음가짐이나 수신(修身)상태를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신발이 어지럽게 놓여 있으면 기본이 되어 있지 않은 것이고 기본이 되어 있지 않으면 다가오는 대운을 받지 못한다는 것이 맹자의 주장인 것 같습니다.
물론 맹자의 주장이 전부는 아니지만 우리가 알아야 하는 교훈임에는 틀림이 없기에 글 올려 보았습니다.
용인 도경철학관은 미신도 점술도 종교와도 전혀 관계없는 수 천 년 이어온 이 시대 최고의 학문인 기문둔갑 비법으로 감정하는 용인 유일한 철학관입니다.
감 정 내 용
사주감정, 신생아작명, 개명, 상호, 아호, 궁합, 택일/결혼, 이사, 개업, 출생(제왕절게 수술일), 신수(운)기문둔갑 비법으로 정확하게 풀어드리고 확인 시켜드립니다, 부적(기문둔갑 비법의 특별부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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