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 5년차가 되니 고장나는곳이 하나둘 생기더라구요ㅎ 조명이나 전기쪽 문제가 생겼을때 소모품을 사가지고 와서 다시 연락드려야하든데.. 유통기한이 특별히 짧은게 아니라면, 관리소에서 미리 구비를 하시고, 해당비용만큼 유상수리해주시면 어떨까요, (관리비에 청구를 하시든지).
조명등이 문제일때도 각 방, 화장실,뭘사얄지 잘모르겠고 등이 아니라 다른걸사야할때도 있더라구요. 작은소켓같은거..
전기콘센트도 이유없이 안될때도, 연두색그걸 어디서 파는지도모르겠고, 같은거 구하기가 어렵든데, 일반2구로사야는건지 지금처럼 절전,복구 스위치있는그걸 끝까지구할수있는지. 검색하다가 답답해서 글 남겨봅니다.
조명,콘센트등이 고장나면 현재 방식으론
입주민 불편기간이 길어지니, 좀 더 '관리'해줄수있는 방법을 관리사무소에서 고민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선구매가 어떤이유로 어려우시면, 게시판에 자주교체(기간을 말하는것이 아니라 여러세대에서 교체요청이 오는)하는 것들을 정리하셔서 제품명이나 가격선이라도 올려주시면 좋겠습니다. 벽지가 뜯긴곳이있을땐 어떻게해야하는지.. 이런것도 궁금하긴하고요. :)
첫댓글 저도 사실,
그 부분이 불편하더라구요.
샤워기 호스나, 씽크대선반 문을 지탱하게 해주는 쇼바 등은 어떤 것을 사야 할지 몰라 버티게 돼요~
좋은 의견이네요~
답변 늦게 드려 죄송합니다.
세대 소모품 구입시 문의는 관리사무소에서 (063-213-3323) 친절하게 상담하고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세대 소모품은 세대에서 원하는 제품이 각기 다르고 일괄구매시 재고가 쌓일수 있는것도 생각하지
않을수 없고 교체비용 유상처리시 또다른 민원이 발생할 수 있어 신중히 생각해야 할 것으로 사료됩니다.
(임대아파트의 경우 가능)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품AS전화번호 게시판에 수시 게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