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닛타쿠(Nittaku. 日本卓球/니타쿠)는 이미 1920년부터 탁구 공을 제조하여 그 역사가 무려 100년에 이를 정도로 역사와 전통이 깊은 탁구 용품 전문 브랜드입니다. 닛타쿠는 오래된 역사와 전통을 지닌 브랜드답게 지금까지 큰 인기를 모은 제품이나 현재 생산되는 라인업이 무척 다양합니다. 블레이드에 현악기 제조 기술을 도입해 큰 인기를 모은 어쿠스틱(Acoustic), 바이올린(Violin) 시리즈도 닛타쿠 제품이고, 독일 장인인 생산한 바잘텍(Basaltec) 시리즈 역시 닛타쿠에서 생산한 제품입니다. 닛타쿠는 기존 브랜드와 달리 ABS 탁구 공을 일본에서 자체 생산하는데, 닛타쿠 탁구 공은 고가(高價)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품질로 만족감이 매우 큰 제품입니다.
닛타쿠 러버는 파스탁(Fastarc) 시리즈가 유명한데, 그 중에서도 파스탁 G-1이 가장 인기가 높은 베스트셀러입니다. 그동안 탁구공 재질이 셀룰로이드에서 ABS 재질로 바뀌면서 각 업체 별로 다양한 신제품이 출시되었지만, 파스탁 G-1은 셀룰로이드 볼 시대에 출시되어 지금까지 큰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파스탁 G-1은 일본에서 인기가 매우 높은 러버로 알려져 있는데, 일본 유명 탁구 잡지인 탁구왕국(卓球王國)이 집계하는 러버 판매 순위에 따르면 파스탁 G-1은 항상 상위에 올라있습니다. 일본 여자 선수들 중에는 에이스 이시카와 카스미와 2018년 일본(Japan) 오픈 결승에서 중국의 왕만위를 이기고 우승한 이토 미마의 주력 러버가 파스탁 G-1입니다. 참고로, 2019년 4월 현재 일본 러버 판매 순위 1위가 닛타쿠 파스탁 G-1, 5위가 닛타쿠 파스탁 C-1입니다.
(▲ 닛타쿠 세프티어 필 패키지)
닛타쿠 세프티어 필(Septear Feel)은 닛타쿠 세프티어 시리즈의 신제품 블레이드입니다. 닛타쿠 세프티어 시리즈는 처음에 세프티어, 세프티어 C, 세프티어 카본, 세프티어 리드, 세프티어 리드 R 5가지가 출시되었고, 올해 초 신제품으로 세프티어 필과 세프티어 필 이너가 새로 출시되어 총 7가지로 늘었습니다.
(닛타쿠 세프티어 시리즈)
(출처 : 정리하는 빠빠빠)
기존 세프티어 시리즈는 표층에 키소히노키를 사용하고, 카본으로 AD 카본을 사용했습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세프티어 필, 세프티어 필 이너는 표층에 키소히노키를 사용한 것은 똑같지만, 카본으로 FE 카본을 사용했고, 두께가 5.7mm로 더 얇아졌습니다. AD 카본이 뛰어난 반발력이 장점인 소재라면, FE 카본은 부드러움과 안정감이 강화된 특수 소재입니다.
(▲ 닛타쿠 세프티어 필 전면)
(▲ 닛타쿠 세프티어 필 후면)
닛타쿠 세프티어 필
(NITTAKU SEPTEAR FEEL)
합판 구조 - 7겹 + 2겹 FE 카본(아우터 파이버 구성)
두께 - 5.7 mm
무게 - 평균 88g
타입 - 쉐이크 공격
반발력 - 미디움 패스트
타구감 - 미디움
헤드 사이즈 - W150 × H157mm
그립 사이즈 - FL W24.5 × H100mm
ST W24× H100mm
닛타쿠에서 소개한 내용
스피드와 타구감의 밸런스. 키소히노키 특유의 타구감에 스피드 업그레이드.
닛타쿠 세프티어 필은 초등 선수 출신 지역 1부와 지역 4부가 함께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2주일 후 정확한 테스트 리뷰를 가지고 다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위 포스팅은 세프티어 필 한국 공식 유통사인 닛타쿠 코리아의 후원으로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카페 활성화를 위해 빠빠빠 탁구클럽 카페 앱을 다운 받아 주세요!!
http://cafe.daum.net/bbabbabbatakgu/h9E6/33
(카페 앱 추가 하는 방법)
첫댓글 기대됩니다. 전부터 셉티어 필의 타구감 등이 궁금했는데 후기 기다리겠습니다.
열심히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후기 기대해 주세요
수정해야할사항:
모든 제품을 자체 생산 하기로 유명한데 => 일부제품을 자체생산합니다.
러버의 전부를 OEM, 라켓의 상당수이상을 독일, 일본, 중국 OEM 합니다.
감사합니다..수정했습니다..^^
닛타쿠라켓 좋다고 들었는데 테스트 리뷰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네이밍에서 보여지는듯 하네요.
타구감에 중점을 둔 안정감 있는 블레이드라 예상해 봅니다.
테스트도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