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극 4대 천왕 어느 분입니까
중국은 이전에 오락 프로그램이 별로 없어서, 경극을 듣는 것을 낙으로 삼았기 때문에, 그것을 해방시키고 있다.중국 유명 경극 4대 스타가 만인의 사랑을 받는 것은 오늘날의 영화 스타들과 같은 중요한 자리다.그 시절 경극 4대 명단(京)은 매란방(,)상소운(小云)성연추(荀)서혜생(。)이었다.
1927년 베이징 순천시보에서 열린 '제1회 경극단''역배우'에는 매란방, 상소운, 성연추, 혜생이 선정돼 경극 '4대 명단'으로 불린다. 이들의 독특한 공연 방식과 가창력은 경극단각의 4대 유파인 메이, 쇼, ,, 荀, 클래식 레퍼토리를 형성하고 있다.
매란방(1894-11961)은 매파경극의 창시자이다.중국의 유명한 경극 예술의 대가로서 4대 명단 가운데 으뜸이다.그는 상소운, 성연추, 혜생과 함께 중국의 4대 명단으로 꼽힌다.
경극 4대 명단의 우두머리 매란방
매란방은 8살 때 연극을 배우기 시작했고 1904년, 11살의 그는 북에 있었다경 '광화루' 극장이 처음으로 무대에 올라 '장생전'에 나오는 직녀 역을 맡았다.
매란방은 용모가 대범하고 점잖고 점잖으며, 그의 목소리는 부드럽다.완곡하고, 기초가 튼튼하며, 청의, 화단, 칼마단 등의 다양한 배역을 잘 소화하며, 삼자의 공연예술적 특징을 하나로 녹여 꽃삼을 조성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그는 경극단각에 대한 가창, 염백, 무용, 음악, 의상, 화장 등 여러 방면에서 창조와 발전을 이루며 형성되었다자신의 예술 풍격을 세칭하여 "매파"라고 부른다.
50여 년의 예술인생 동안, 메란팡은 백여가지의 다양한 역할을 맡았고,후궁빈비도 있고 귀족 아가씨도 있고 위풍도 있는 여성 장군도 있고 하늘의 선녀도 있어요.매란방이 빚어낸 무대 이미지는 캐릭터의 개성과 풍부한 사상적 함의를 담아 아름다운 이미지에 녹아들며 시청자들에게 마음의 정화와 아름다움을 선사한다.매란방은 중국과 국제적인 문화교류를 촉진하는데 탁월한 기여를 했으며, 중국이 경극예술을 해외에 전파한 선구자였다.그의 이러한 활동은 각국 사람들의 중국 문화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켰을 뿐만 아니라, 중국의 경극 예술을 세계 연극 예술의 숲으로 끌어들였다.
매란방 클래식목
'패왕별희' '귀비취' '낙신' '봉환소'무계영 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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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란방 스틸
상소운
쇼샤오윈(1899~1976), 중국의 유명 경극 공연예술가.
상소운의 조부 상지전은 청원현령(。)을 지냈고, 부상원조(,)는 광서(光绪)년에 그 왕부를 총괄하였다.1905년 부친이 병사하자 그는 셋째 동생 상부하와 함께 이춘복 문하에서 연극을 배우고, 공경극 노생을 거쳐 삼락반에 들어가 과에 앉았다.삼락반에서 먼저 무공을 쌓은 상소운은 반상준미, 목소리가 우렁차게 들려 손이운으로부터 청의를 배웠으며, 그의 최초 청의개몽 선생은 오순림이었다.그는 1912년 봄 베이징 분양회관과 광덕루에서 당시 청의행의 젊은 백미로 떠올랐다.1914년 손국선은 자발적으로 상소운과의 사일을 제안하여, 그의 명성을 널리 알리게 하여 사람들이 칭찬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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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16년 유진정(俞)이 조직한 춘합사에 둥지를 틀고 반에서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한 상소운은 양소루, 왕요경, 공운보, 고경규, 백모란과 함께 헌예(。)한다.이때 그의 노래와 연기, 무공, 무대 매너가 무르익어 경극 예술인생에서 중요한 시기였다.
이후 왕요경에게 연기 공부를 했다.왕파 예술의 쾌활함과 소탈함, 상소운에 대한 깊은 감염, 왕요경에게 각종 무대신, 물소매 춤 동작 및 노래 솜씨를 배워 자신의 연기 스타일을 충실하게 만들었다.능력.
1927년 가을, 그는 자신의 협경사를 결성하여, 리허설의 새 레퍼토리가 많고, 청의 레퍼토리를 위주로 하였다.
'4대 명단'에서 전통을 이어가는 연예인이 많은 상소운은 전통과 혁신을 유기적으로 결합해 인기를 끌었고, 30년대 말 현재 30여 편의 드라마를 새로 제작했다.
상소운경극 대표곡목
상소운 중에는 뇌봉탑 한명비 잠숙연 임사랑 진주 부채 탁문군 아미검 화예부인 천리마 채찍질노화 등이 있다.
성연추
성연추(1904-1958)는 원래 이름은 승린(麟)이었으나 한(姓) 성(程) 성(汉) 성(农) 성(,) 성(霜) 성(初) 성(,)으로, 초명은 국농(菊), 후(后) 염추(艳)은 염추(。), 자는 옥상)으로 바꾸었다.1932년부터는 벼루, 개자어상, 4대명단 중 하나로 이름을 바꾸었다.
청연추는 북경에서 출생하여 만주족으로, 유년가도가 몰락하여 여섯 살에 나비선문에 투신하여 영나비선, 영춘량학무생, 단장상 수려함 때문에, 얼마 되지 않아 화단으로 개강하였다.11세에 무대에 올라, 단계다원(옛 동안시장내)에서 초연되어 부용초, 유홍승, 손국과선등은 '상원기자', '채문참자', '주사점' 등을 공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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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17년 목마름으로 공연에 불편을 겪자 나애공은 사문에서 돈을 모아 서예, 문사시사, 영화연극 등을 배우게 하고 예술적 수양과 미학적 정취를 극대화했다.그 사이 매란방을 스승으로 모시고 왕요경의 가르침과 계도를 받고 나연공의 지도 아래 문학작품과 다양한 예술을 두루 섭렵했다.그는 1922년 상하이에 처음 공연해 센세이션을 일으켰고, 1923년 다시 상하이에 가서는 관객들을 즐겁게 했고 예술도 성숙해졌다.
1925-1938년부터 성연추는 그의 풍화정모의 황금기와 '정파' 예술의 성숙기에 들어섰는데, 이때 성연추는 이미 창작, 공연, 연출의 세 가지 역량을 모두 갖춘 작품이다.
물론 성연추도 비극을 다 연기하지는 않는다.성연추는 예술창작에서 과감한 혁신을 창조해내며 자신만의 목소리 특성에 맞춰 애절하고 절제된 곡조를 만들어 내는 독특한 특징을 지녔다.그가 창작한 배역은 전아하고 정숙하여 마치 서리가 내린 하늘의 흰 국화와도 같이 청엄한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다가 '4대 명단' 중의 하나가 되었다.
성연추대표곡목
'청상검' '추아원' '벽옥잠' '매비' '쇄인낭'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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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연추 스틸 사진
혜생
허혜생(1900~1968) 하북인, 경극 4대 명단 중 한 명이다.
순진하고 발랄하며 발랄한 소녀의 이미지를 잘 살려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스타일을 가진 혜생은 단행에 큰 영향을 미친다.세칭은 '荀'이다.
하북 딱따기의 노래와 창법, 공연의 정수를 경극의 노래에 녹여내는 것은, 그의 예술적 특색 중의 하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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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7년 부모님을 따라 천진에 가서 생계를 꾸린 혜영은 형 혜영과 함께 도홍병자놀이 반에 팔아넘겼다.얼마 지나지 않아 형은 욕설을 참지 못하고 도망쳐 혜생만 남게 되고, 후에 화단에게 팔려갔다. 이로 인해, 혜생은 집안의 노예로 전락하여 매일 고생을 하였지만, 그는 여전히 대단한 인내력과 끈기를 가지고 있다.여름에는 솜옷을 입고, 겨울에는 홑옷을 입고, 큰 그릇을 머리에 이고, 얼음물을 밟고, 향불을 피워 눈알을 굴리며, 해마다 다시 한 해씩 열심히 연습하여, 노래도 노래도 하고 생각도 하지 않고, 동작도 하지 않는다.
生혜생은 백모란예명으로 스승을 따라다니는 것이 보통이며, 기동 일대 농촌 읍창묘회와 야대자극.1910년 교혜생은 스승을 따라 상경하여 경수화의순화홍순화천경화 등의 탕자반을 지었다.
荀혜생의 목소리는 감미롭고, 목소리는 특별한 기교를 가지고 있으며, 기를 잘 구사하고, 숨결의 톤으로 억양을 높여 노래하는 악동이 계속되어, 인물의 응어리를 그려내거나, 캐릭터의 억울함을 표현하거나 원망하거나 표현한다.또 허베이성 탕자 리듬과 창법을 자신의 노래에 접목해 딱딱해 보이지 않고, 그의 노래를 가볍게 탈속시키는 데는 통속적인 요소가 있다.
1927년 베이징신문이 개최한 경극단행 선정은 매란방, 상소운, 청연추와 함께 4대 명단으로 꼽히며 예술의 성숙과 사회적 인정을 받아 찬사를 받았다.
그는 전통을 계승한 바탕 위에서 대본, 노래, 퍼포먼스, 염백, 의상까지 혁신적인 실천과 탐구를 했다.그가 공연한 연극은 300여 편이다.
연혜생 대표 경극곡목은 홍랑 홍루2유 두십랑 유관랑 비녀 두봉 십삼매 옥당춘 김옥노 득연 탁문군 등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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荀혜생 경극 스틸 사진
중국의 경극 4대 명단이 함께 하기 어려운데, 이것은 이 네 명의 유명한 단각의 사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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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극 4대 천왕 사진 촬영
사단법인 유니코문화교류협회 동북아역사문물연구원에서 중국 민속 문화 건축등 중국관련 기업
직원을 상대로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중국에서 근무 유학 사업을 할때 중국인들과 친밀할수 있는
방법은 중국민속 역사 문화 예술 기본상식이 기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