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오랫만에 사무실을 벗어나 햇살과 바람을 온몸으로 느껴본 시간이었습니다 ^^ 주관하신 1366충북센터 기관장님과 선생님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오늘 체력 테스트(ㅎㅎ)를 통해 향후 운동량Up합시다!
첫댓글 오랫만에 사무실을 벗어나 햇살과 바람을 온몸으로 느껴본 시간이었습니다 ^^ 주관하신 1366충북센터 기관장님과 선생님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오늘 체력 테스트(ㅎㅎ)를 통해 향후 운동량Up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