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5.26. 평안교회 주일 낮기도문
- 남경영 병장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오늘 귀중한 주일날 평안교회에 다같이 모여 예배와 찬양을 드릴 수 있도록 인도하심 감사합니다.
오늘 숨을 쉬는 것, 고요와 평안 속에 살 수 있는 것...
나라와 민족을 위해 군복무중에 애국할 수 있는 것.. 모든 것이 감사.. 감사 또 감사 뿐입니다.
이시간 주님의 창조 섭리에 따라 거룩한 주의 날.. 예배 드림의 기쁨이 충만합니다.
일주일중에 가장 귀한 첫날 주님의 날을 항상 예배자로 우선순위를 두고 준비하고 경배드리기 원합니다.
감사와 찬미와 영광을 온 마음과 뜻과 정성 다하여 오직 주님께 올려 드립니다,
주님!
진실로 마음을 다해 예배를 준비하고 , 목숨을 다해 예배를 사랑하고, 뜻과 힘을 다해 말씀대로 살기 원합니다.
거룩한 곳은 오직 한 곳 지금 이 순간입니다. 순간 순간 예배자로 주님 눈길 똑바로 바라보며 살게 도와 주시옵소서!
지난 한주동안에도 다치지 않게 돌봐주시고
어떤 일이든지 잘 해결할 수 있게 지혜와 능력을 저희에게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님 저희가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아가게 해주시고 주님의 말씀을 듣고 말씀대로 살아가는
저희 용사가 되게 해주세요.
오늘 예배를 드릴 때 목사님에게 지혜와 능력과 명철을 주셔서 말씀 잘 전달할 수 있게 해주시옵소서!
성령의 충만함으로 사로잡아 주옵소서! 말씀을 듣는 저희도 하나님의 말씀으로 집중하여 듣고
주님의 말씀을 잘 이해하고 은혜를 받을 수 있도록 귀를 열어주세요.
그리고 저희 평안교회를 부흥시켜주셔서 찬양과 기도가 넘치는 교회가 되게 해주시옵소서!
그동안 한번 이라도 예배 참석하였던 40여명의 형제들이 다 나와 예배 드리도록 성령님
인도하시고 감동하여 주옵소서! 기도와 성령님의 능력으로 능치 못함이 없음을 분명히 믿고 기도합니다.
모든 용사들이 주님 앞에 나와 예수님을 믿고 천국을 갈 수 있도록 전도할 수 있는 능력을 저희들에게 주옵소서!
이 일을 위해 순간 순간 깨어서 기도하기 원합니다.
예배 순서에 따라 헌금을 드립니다.
마음과 뜻과 정성 다해 드림의 헌신예배가 되길 소원합니다.
예배 순서 하나 하나 마다 하나님 받으시는 감동이 있도록 성령님 우리 마음 만져주옵소서!
이번 한주간도 저희를 지켜주셔서 다치지 않고 사고 없이 잘 지낼 수 있도록 함께해주세요.
지금 이곳에 계신 성삼위일체 하나님을 믿음으로 바라봅니다.
내 마음 저 깊은 곳에 성삼위일체 하나님을 모시고 두렵고 떨림으로
하나님 자녀 답게 당당하게, 십자가 군병으로 영감하게
승리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