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운송비가 크게 오른 이유
이 글은 소설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운송비가 상승하여 국제 무역에 큰 타격을 주고 있다
2024년 7월 19일 금요일 by: 케빈 휴즈
(내추럴 뉴스) 홍해와 파나마 운하의 해상 운송에 대한 제한 조치의 영향은 현재 전 세계에서 경험되고 있습니다.
분쟁, 경기 침체 및 전 세계 운송 제한으로 인해 운송비용이 급등하여 국제 무역의 자유로운 흐름이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중동에서는 거의 10개월 동안 예멘의 후티 반군이 선주나 운영자가 이스라엘과 연결되어 있다는 이유로 이 지역의 선박을 공격하고 있습니다. (관련: 예멘 군대는 봉쇄를 위반 한 2 척의 선박을 침몰시켰다고 주장 한 후 이스라엘과 연결된 선박에 홍해를 통과하지 말라고 경고합니다.)
후티 반군의 공격에 대한 보복으로 미국과 영국 군함은 지난 몇 달 동안 예멘의 민병대 진지를 정기적으로 공격했다. 더욱이 두 국제 연합군의 군함이 예멘 해안을 따라 해상 교통을 보호하기 위해 이 지역에서 작전을 수행하고 있다.
지난 10월 이스라엘-하마스 전쟁이 발발한 이후 세계 무역은 엄청난 압박을 받고 있다.
분쟁이 홍해로 번지면서 화물 운송비가 더 많이 들고 상업 교역품을 확보하는 데 더 많은 비용이 부과되었습니다. 선주들은 선박을 잃을 위험이 홍해에서 가장 급격히 증가했기 때문에 더 많은 보험료를 부담해야 합니다.
또한 안전상의 이유로 수에즈 운하를 피하고 희망봉을 우회하려는 움직임으로 인해 이동 시간이 크게 늘어나고 연료 소비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화물 시장을 주시하는 드류리 세계 컨테이너 지수는 6월 셋째 주에만 40피트 표준 컨테이너의 운송 가격이 7% 뛰었다고 보고했는데, 이는 1년 전 같은 기간에 비해 무려 233%나 상승한 것이다.
컨테이너 지수의 보고서에 따르면 2024년 상반기에 전 세계 운송비용이 급증하여 비수기 동안 비용이 감소하는 전통적인 추세를 무시했습니다.
아시아, 특히 중동과 인도 아대륙 지역은 후티 반군의 공격으로 지난해 10월 이후 컨테이너 가격이 크게 상승한 지역이다.
컨테이너 가격은 안정적인 상태를 유지하거나 하락세를 보였는데, 이는 전통적인 수입 대상국의 풍부한 컨테이너를 반영한 것입니다.
이 가격은 이제 상승하기 시작했으며 평균 컨테이너 가격은 5월과 6월까지 계속 상승하고 있습니다.
홍콩과 베트남은 5월부터 6월까지 컨테이너 무역이 전월 대비 35% 급증해 가장 큰 폭으로 증가했으며, 중국(27%), 러시아(24%), 대만(23%), 말레이시아(23%)가 그 뒤를 이었다.
인도는 또한 평균 컨테이너 가격이 상승하여 올해 5월에서 6월 사이에 21% 상승했습니다.
싱가포르에서는 2023년 10월 이후 컨테이너 가격이 31%의 꾸준한 상승을 보였지만 5월부터 6월까지는 7%의 완만한 상승률을 보였습니다.
후티 반군의 공격으로 지난해 10월부터 6월까지 컨테이너 가격이 78% 상승해 중국이 가장 많았고, 홍콩(77%), 스페인(42%), 우즈베키스탄(40%), 태국(35%) 등이 뒤를 이었다.
말레이시아(29%), 네덜란드(29%), 대만(28%), 베트남(25%)이 10월 이후 가장 큰 컨테이너 가격 상승률을 보였다.
중국과 홍콩은 각각 3600달러와 3124달러로 현재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평균 컨테이너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운 회사는 더 유연해져야 한다
런던에 본사를 둔 금융 컨설팅 회사인 캐피털 이코노믹스의 애널리스트 사이먼 맥아담은 해운 회사들이 더 유연해져야 한다고 말했다.
맥아담은 DW와의 인터뷰에서 "선주들은 수에즈 운하 이용의 한계를 고려할 때 상황에 꽤 잘 적응한 것으로 보인다"며 "1월에 치솟은 후 올 봄에 비용이 곧 떨어졌다"고 덧붙였다.
현재로서는 "다시 상승하기 시작했다"는 것은 비용 절감을 기대할 이유가 없음을 시사한다.
"또 다른 동인은 수입업체들이 현재 일년 내내 충분한 재고를 확보하기 위해 주문을 늘리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희망봉 주변에서 선박의 항로가 변경됨에 따라 추가 가격 급등 가능성이 더 커졌다"고 캐피털 이코노믹스 전문가는 덧붙였다.
유엔 무역 개발 회의의 무역 전문가인 얀 호프만도 아프리카 전역을 여행하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비용이 증가한다고 지적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을 우회하려면 공급을 유지하기 위해 더 많은 선박이 필요합니다. 2024년 컨테이너의 평균 이동 거리는 2022년보다 9% 더 멀다"고 호프만은 DW와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선박이 바다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냄에 따라 더 많은 선적 공간이 필요하며 이는 해운 회사가 더 많은 선박을 임대 또는 구매하고 더 많은 인력을 고용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출처:
https://www.naturalnews.com/2024-07-19-shipping-costs-rising-striking-blow-international-trade.html
1933년부터 1945년까지 나치 독일의 제3제국 통치 기간 동안 모든 오락은 부유층, 엘리트주의자들만을 위한 것이었고, 다른 모든 사람들은 농민의 신분으로 전락했다. 농민은 노예 신분이라는 먹이사슬의 맨 밑바닥에만 존재했다.
나치가 권력을 잡을 수 있었던 비결 중 하나는 경제적 불안정의 역할이었다. 독일 경제는 깊은 불황에 빠졌고, 중소기업에 대한 투자는 거의 전무했다. 임금은 급격히 떨어졌고, 고용 숫자는 곤두박질쳤다. 매년 10,000개 이상의 중소기업이 문을 닫았다.
코로나 팬데믹을 생각해 보자. 빈곤에 시달리는 독일인들의 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생활수준의 급격한 저하와 정치적 불안정이 뒤따랐다. 8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 미국의 공산주의 전복으로 돌아가 보자. 현재 미국의 중소기업 3곳 중 2곳은 바이든의 경제 쓰나미로 인해 붕괴 위기에 처해 있다.
불과 3년 전만 해도 대부분의 미국인들은 팬데믹이 공산주의자들을 세우기 위한 2020년 미국의 선거를 훔치기 위한 무기일 뿐만 아니라 미국 경제 전체를 망가뜨리기 위한 무기라고 말하는 것을 음모론이라고 불렀다. 사업, 일자리, 식량 및 연료 공급을 포함한다.
새로운 여론 조사에 따르면, 미국의 중소기업 66%가 영원히 문을 닫을 예정이다. 한편 아마존과 미국을 운영하는 다른 독점기업들은 미국 경제에 대한 그들의 부와 권력, 통제력을 배가적으로 늘렸다. 공산주의는 지금 미국에, 그리고 매우 빠르게 설치되고 있다.
이것은 미끄러짐이나 소용돌이가 아니라 낙하산도 없는 절벽에서 한 번의 거대한 침몰이 될 것이다. 서비스 가격도 몇 년 동안 3배 또는 4배로 올랐다. 가족과 함께 저녁을 먹거나 데이트를 하려고 하면, 100달러 이상을 쓰게 되는데, 이는 음료보다 먼저 지출하는 금액이다.
볼링을 예약하면 공, 핀, 냄새나는 신발 대여에 100달러 이상을 지출하게 된다. 영화관에 가면 티켓, GMO 팝콘, 탄산음료, 사탕 등 반쯤 비어 있는 선반이 지갑을 쉽게 부술 수 있다. 이 모든 것은 대량 백신 접종, 가짜 고기, 트럼프 광기 증후군을 포함한 거대 제약사와 거대 식품의 선전이다.
바이든 인플레이션은 기업과 소비자 모두를 마비시키고 있으며, 이 모든 것은 공화국을 해체하려는 계획의 일부이다. 거의 모든 소상공인들이 문을 닫음으로써 부자들은 더 부유해졌다. 심지어 외식 프랜차이즈들도 팬데믹 기간과 그 이후에 쉽게 떨어지기 시작했다.
사람들은 백신을 맞은 사람들을 찾아 공중을 날아다니는 독감 세균을 무서워했고, 백신접종 반대론자들은 교회나 사원에서 노래를 부르거나 큰 소리로 이야기했다. 바이든 정권이 중국 공산당과 공모해 고용과 가족 건강에 필요한 거의 모든 것의 공급망을 무력화시켰다.
때문에 인플레이션은 모두 체계적으로 계획에 반영됐다. 비료 공장과 식량 시설이 마법처럼 폭발하고 불타오르는 것을 보았다. 그런 다음 운송 및 공급망을 위한 핵심 교량이 하중을 지탱하는 철탑에 직접 부딪히는 거대한 선박에 의해 부딪히고 부서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