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현 생산직 3분의 1이 5년안 정년 퇴직 ㅇㅇ
첫댓글 그만큼 다시 뽑으려나
아뇨 하청을 더 많이 뽑아서 굴리겠죠?
아니요. 전기차는 현재 생산직의 40프로만 있어도 된다고 합니다.
전기차쪽으로 넘어가게 되면 내연기관일 때보다 인력이 더 필요하진 않겠죠. 자동차 관련 업종 종사자들은 실직 많이들 하실듯
전기차로 인원 감축 자연스럽게 진행중이라던데
어차피 전기차때문에 안뽑을듯?
인원은 사내도급업체로 채울 거 같네요
인원 감축
대기업들 거의 그럼
베이비부머세대 때문에 은퇴자수 많을수밖에 없는데 자리가 그만큼 줄어드는 ㄷㄷㄷ저희회사도 그래요매년 엄청나게 퇴직하는데 사람을 안뽑아요
연봉 어마어마 하겠다...3분의1이 1억은 그냥 넘길듯
시대 흐름상 현장직을 더 늘리진않음.자동화, 스마트팩토리 등 현장직 일자리는 자연스럽게 줄어듬.자동차는 전기차 전환으로 대폭 감소될거임, 이게 현차에 국한된게 아니라 아래 협력업체까지 줄줄이 받을거라 자동차쪽 일자리는 많이 줄어들듯.전기차는 카센타도 많이 줄어들걸로 보임
퇴직시키고 채용안하고 더더욱 자동화시키면 비용절감.. 저희 회사도 6년전에 저 들어올때 총인원 1.6만명이었는데 지금은 1.2만명
영업직 근속년수ㅎㅎㅎ저러니 직영점 가니 대응이 그렇지진짜 직영점 가면 배짱장사도 그런 배짱장사가 없음
정년퇴임 후 1년은 또 일하시더라구요.
전기차로 넘어가는 추세라 인원 충당 많이 안할듯?
첫댓글 그만큼 다시 뽑으려나
아뇨 하청을 더 많이 뽑아서 굴리겠죠?
아니요. 전기차는 현재 생산직의 40프로만 있어도 된다고 합니다.
전기차쪽으로 넘어가게 되면 내연기관일 때보다 인력이 더 필요하진 않겠죠. 자동차 관련 업종 종사자들은 실직 많이들 하실듯
전기차로 인원 감축 자연스럽게 진행중이라던데
어차피 전기차때문에 안뽑을듯?
인원은 사내도급업체로 채울 거 같네요
인원 감축
대기업들 거의 그럼
베이비부머세대 때문에 은퇴자수 많을수밖에 없는데 자리가 그만큼 줄어드는 ㄷㄷㄷ
저희회사도 그래요
매년 엄청나게 퇴직하는데 사람을 안뽑아요
연봉 어마어마 하겠다...3분의1이 1억은 그냥 넘길듯
시대 흐름상 현장직을 더 늘리진않음.
자동화, 스마트팩토리 등 현장직 일자리는 자연스럽게 줄어듬.
자동차는 전기차 전환으로 대폭 감소될거임, 이게 현차에 국한된게 아니라 아래 협력업체까지 줄줄이 받을거라 자동차쪽 일자리는 많이 줄어들듯.
전기차는 카센타도 많이 줄어들걸로 보임
퇴직시키고 채용안하고 더더욱 자동화시키면 비용절감.. 저희 회사도 6년전에 저 들어올때 총인원 1.6만명이었는데 지금은 1.2만명
영업직 근속년수ㅎㅎㅎ
저러니 직영점 가니 대응이 그렇지
진짜 직영점 가면 배짱장사도 그런 배짱장사가 없음
정년퇴임 후 1년은 또 일하시더라구요.
전기차로 넘어가는 추세라 인원 충당 많이 안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