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생활영어 결코 어려운것 만은 아닙니다. ( 결코 쉬운것만도 아니죠^^)
영어 과외 받으실분 _____ 학생부터 일반인까지 다해요. (아버님,어머님들 환영*^^)
기본적인 단어나 기초적인 문법을 어느정도 아시는분이면 더좋구요, 그렇지않아도 상관은 없습니다만,
나무에 물을줘서 뿌리가 먼저 뻗고나서 줄기와 가지가 자라듯이, 생활영어를 하는데 있어서
거름이 되어주는 basic 을 가지고 있지않으면 무조건 (1~3세의 유아가 아니고선) 생활영어부터 출발을 할수가 없습니다.
할수는 있지만 효과면에서 본다면 큰효과를 기대하기가 힘들죠.
그래서 학생분들의 높이에 따라 처음 시작하는 시점이 달라지겟죠...
처음 골프를 배울때, 기본자세와 스윙폼을 배우지않고 무조건 잘칠려고만 한다면 성장하지않는 모습에 좌절만 남을것입니다.
모든것에는 순서가 필요하죠.
(한국에서 고등학교 영어수업만 마쳐도 기본적인 단어나 문장구조는 어느정도 아신다고 보면 돼요)
영어의 기본원리와 구조를 먼저 잘이해하고 시작하면 중급생활영어 까지는 정말 쉽게 갈수있어요.
단, 처음시작- 기본원리, 구조등을 배울때 많은사람들이 그 고비를 못넘기는것 같아요. 왜냐면 재미가없고 또
캐나다에 와서까지 또 이런거 배워야하나 라는 생각에서죠, 이해합니다. 하지만,
이런 기본원리들은 꼭 생활영어에 필수적인 요소라 꼭 짚고넘어 가야합니다. 그이후엔 좀더 쉽게 빠르게 재미난
수업이 될것입니다.
과외,수업방식은 크게 두가지로 나뉘는에요,
첫째로는..... 생활영어위주로하고 문법,단어,문장구조등 생활영어에 필요한 부분은 다합니다.
둘째로는..... 생활영어 위주와 reading, writing, 을 같이 합니다.
크게다르진 않지만 중점을 두는데에 있어서 조금 달라지죠.
1:1 시간당 25$이구요. 2명일경우는 가격이 내려갑니다.(생활영어 위주로할때는 도움이 많이 됩니다)
3인이상일경우는 권장해드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비교하는데 무리는있지만 한국에 비해 엄청 싸다는건 아시죠?
물론 여러곳에 더 싼가격에 과외하시는분들 많이 있습니다. 선택은 여러분들의 것이죠.
다는아니지만 싼가격이면 그만큼 싼수업을 받게되는경우 많이 있잔아요, 저도 경험에서 하는소리이니깐
오해는 말고 들어주세요 ^^*
장소는 제가살고있는곳 < 다운타운 > 에서하구요
AECP( America English Culture Program) in ASU(Arizona state University) in America 디플로마 있구요.
미국에서 영어만 공부했습니다. 한국에서 과외, 영어강사 경험있구요.
Tesol(테솔) 과 Tutoring(튜터링) 디플로마 가지고 있습니다.
거의 모든 한국인 영어선생님들이나, 선생님이 되기위해 공부하시는분들이나, 모두
현지인이 아니므로 완벽할수는 없습니다.
완벽에 가깝게 가기위해 노력할뿐이죠.
독특한 나만의 개성있는 수업방식으로 재미있게 빠르게 영어를 증진시키는데 주력합니다. 영어를 잘하는게 물론 가장중요하지만 어떤 방식으로 효과적으로 가르치는냐 또한 너무나도 중요하지요. 한국에서 연극을 전공했고, 유머 재치있는 수업이 될것을 약속합니다.
전화번호 남깁니다. 만나서 상담하는건 돈안받으니깐 주저마시고 전화주시고 만나서 예기해요.
604-609-7704 , 혹시 제가 안받으면 메세지 남겨주세요.
이동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