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생손보 법인대리점(GA)을 직접 운영하고 있는 재무설계사 입니다..
정보 하나 드릴게요....
가입 한지 3개월 미만의 보험은 품질보증이라는 제도를 이용하면 원금 다 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약간 치사하고 편법적이지만 부도덕한 기업보다는 낫겠지요....
방법은 계약일이 3개월이 절대 넘지 않아야 합니다...
품질보증제도는 1.자필서명 2.약관교부 및 설명 3.청약서부본 전달 4.상품설명서 설명 및 교부 이 4가지중 하나라도 위반을
하게되면 고객은 3개월내 언제든지 계약 취소를 요구 할 수 있습니다...취소 신청을 받으면 회사는 원금을 반환 해야 합니다..
취소 사유는 약관 설명 제대로 못 받았다고 하십시오...그게 젤 만만 합니다...
그리고, 3개월 이상 장기 납입 하신분들은 왠만하면 손해보시면서 계약 깨지 마세요....
오히려 보험회사 돈 주고 나오는 꼴 됩니다..
해약 환급금이 100% 이상 나오면 해약 고려 해보시고 그 이하라면 보험회사만 좋은 일 시켜주는 것이니...
깊이 고민후에 결정하세요....
더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쪽지 주세요.....
P.S : 명박이 때문에 5월부터 일을 못 합니다...돌아가는 꼬라지에 열받아서 아무것도 못하겠더군요...이번주까지만 집회
빡세게 나가고 담주부턴 일 좀 할려고 하는데 그게 쉽게 안될거 같네요....
첫댓글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