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IDFA 설문 조사 : 38.5 %가 iOS 14에서 모바일 앱이이를 추적하도록 허용 할 것입니다 (Google은 가장 신뢰받는 대기업)
최근 스마트 폰 소유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 5 명 중 2 명은 앱이 iOS 14에서 앱을 추적하도록 허용 할 것입니다. 그러나 60 % 이상은 앱이이를 추적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며 Apple이 모바일 운영 체제의 다음 버전을 출시하자마자 글로벌 광고 개인화 기능이 44 % 감소 할 것입니다.
추적을 허용 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까?
중년 남성.
나는 도망 조사 월 초에 600 개 스마트 폰 소유자의합니다. 목표 : iOS 14에서 Apple의 개인 정보 보호 변경이 어떻게 사용자를 추적 할 수 있는지 명시 적으로 요청해야하는 iOS 14의 변경이 iPhone 소유자의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지 이해하는 것입니다. 앱 게시자와 마케터는 광고주를위한 Apple의 식별자 인 IDFA를 사용하여 사용자를 추적하고, 이는 사람들이 어디서 왔는지, 관심사가 무엇인지, 어떤 광고가 관심을 가질 수 있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러나 이는 심각한 개인 정보 보호 위험이며, 이는 애드 테크 플랫폼과 주요 소셜 네트워크 모두에서 엄청난 양의 소비자 데이터를 수집 할 수있게하여 대규모 ID 그래프를 구축하기 위해 오프라인 및 자사 데이터와 상호 참조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은 추적을 허용하지 않으며 여성은 남성보다 더 그렇습니다. 남성 응답자의 55 %는 다운로드 한 앱에 대한 추적 기능을 거부하겠다고 답했지만 여성의 67 %는 동일하다고 답했습니다. 십대는 훨씬 더 사적입니다. 거의 5 명 중 4 명이 추적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대다수가 추적을 허용하는 유일한 범주의 사람들?
35-44 세.
물론 추적은 높은 수준의 광고 개인화를 가능하게하는데, 이는 브랜드와 광고 네트워크가 일반적으로 더 높은 광고 효과를 이끌어 낸다고 생각합니다. (Facebook 은 광고 의 일부 가치 의 50 %를 광고 개인화로 인정 했습니다.) 무료 이메일 (Gmail), 무료 웹 검색 (Google / Bing), 무료 소셜 (Facebook / Twitter / Snapchat) 및 무료 뉴스.
물론 문제는 무료로 제공 되는 모든 비용 이 혜택을 능가 하는지 여부 입니다.
그리고 프라이버시는 사람들에게 분명히 중요합니다.
응답자 10 명 중 9 명은 개인 정보 보호가 매우 중요하거나 다소 중요하다고 답했으며, 73.2 % 는 앱 및 서비스 비용이 더 많이 들더 라도 더 많은 개인 정보 보호를 선호한다고 답 했습니다 .
그것은 좋은 생각이지만 소비자가 할 것이라고 말하는 것과 실제로하는 것이 일치하는지는 지켜봐야합니다. 그리고 물론, 그들이 지불하고자하는 금액이 현재 대기업들이 광고를 통해 얻는 금액과 일치한다면. 예를 들어, 페이스 북은 미국과 캐나다에서 사용자 당 연간 164 달러를 벌고 있으며 응답자의 10 %만이 페이스 북이나 구글과 같은 주요 서비스에 대해 연간 50-100 달러를 지불 할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흥미롭게도, 애플이 마케팅 캠페인과 제품 디자인의 핵심 부분으로 프라이버시를 만들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이 600 명의 소비자 샘플에 따르면 구글은 애플보다 더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43 %가 Google을 신뢰하는 반면 Apple은 38 % 미만입니다.
그리고 널리 알려진 프라이버시 문제를 가진 페이스 북은 23 %를 차지합니다.
그렇다면 iOS 14의 영향은 무엇일까요?
거의 62 %의 사람들이 Apple의 다음 iOS 14 릴리스에서 광고 추적을 허용하지 않을 계획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iOS 13 및 이전 버전에서 광고 추적 제한을 설정하기로 선택한 약 32 %의 과거 수준에 비해 iOS에서 광고 개인화가 떨어질 것입니다. 다음 달 :이 설문 조사에 따르면 약 44 %.
이것이 현재 무료 및 광고 지원 서비스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Adtech 회사는 상황 별 타겟팅을 가능하게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 브랜드는보다 개인 정보를 보호하는 생태계에서 잠재적 인 구매자에게 접근 할 수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광고 만 지원하는 서비스를 운영하는 경우 다른 형태의 수익 창출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