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Rail+ 철도동호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철도외 공공교통 도로 대원교통노선좀 손봤습니다. 만약 이대로 운행하면?
Seoul Metro115편성 추천 0 조회 426 06.01.15 08:09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6.01.15 09:14

    첫댓글 너무 멀지 않나요... 특히 지금 초대박노선인 273을 손본다는게... 엄청난 증차가 아니면 지금의 배차간격도 유지가 힘들거 같은데 -_-;;;; (개인적으로는, 저기에 왜 저렇게 많은 수의 노선이 들어가야 하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 결정적으로, 서울시에서 불허하겠죠.. 더이상 시계 밖으로 안 나가려고 드는 서울시인데;;

  • 06.01.15 16:13

    시계밖으로 나가면 서울시민이 아닌 사람들이 환승할인혜택을 보게 되어 결과적으로 서울시에 손해죠 님이 해당지역에 사시나 본데 저렇게는 절대 안될겁니다

  • 06.01.15 12:40

    273번이 가려면 증차도 되야하지만 지금 잘되는 노선인데 구지 연장해야할까요... 240번도 지금이 괸찮습니다.. 홍보만 잘되면 수요를 어느정도 유자할수있고요.. 호평평내지구에는 서울시 노선도잇고 경기도 노선도 있으니 그거가지고 커버 가능합니다 필요하면 증차하면 그만이죠...

  • 06.01.15 14:16

    서울시 면허 노선중 경기도 지역 가는 노선들 몇 안되는데다 경기도 진출한 서울시 버스들 보면 일부 몇몇 업체 정도죠. 그래서 서울시 쪽에선 경기도로 연장하는 걸 기피하는 게 강하죠.

  • 06.01.15 15:44

    호평동.평내지구쪽에 탑승객이 출.퇴근시간 외에는 그렇게 많다고는 보여지지 않는데요.. 배차가 잦지는 않은데 말입니다. 그런 상황에서 273, 240을 연장한다면, 차낭비가 아닐까 싶네요. 2231번은 좀 손볼 필요가 있긴 하겠습니다만, 연장한다면 대략 서울시가 머리가 쪼금 어떻게 됐다고밖에는-_-;;

  • 06.01.15 16:21

    서울시내 버스교통 사각지대가 한두군데가 아닌데 경기도 연장은.. 정말... 말도 안되죠 -_-;

  • 06.01.15 20:50

    호평/평내택지지구 사시는 분인가 보네요 ㅡㅡ;

  • 생각같아선 광명사거리에 두어개, 광명역에 네개쯤 서울노선 더 들어왔으면 좋겠습니다. -_-;;

  • 06.01.16 15:47

    생각같아선 도림사거리에 6411과 6512가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 -_-;; (이건 정말 나름대로 타당한 이유가 있는 편입니다 -_- 그런데도 불가능이죠)

  • 06.01.16 15:57

    273을 다른업체에 매각한다면 저같은 경우는 KD이외의 업체한테 매각할겁니다...그리고 너무 호평동으로만 가는듯한 느낌이...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