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차례대로
240번(대원교통):호평동,호평,평내택지지구로 연장후 수요를 늘리는게 낮지 않을까 싶습니다.
273번(메트로버스소속에서 연장후 대원교통으로 인수,보조간선으로 격하):240번처럼 호평동,호평/평내택지지구로 연장후 수요를 늘리는게 낮지 않을까 싶습니다.
2015번(대원교통/여객):240,273번 처럼 호평동,호평/평내택지지구로 연장후 2231을 없애고 수요를 늘리는게 낮지 않을까 싶습니다.
2231번(대원교통):폐선
지금 손본 노선의 공통점은 호평동,호평.평내택지지구를 경유하여 호평/평내택지지구의 서울시내버스 도입및 호평/평내택지지구주민들의 수요를 늘리려고 손을 좀 봤습니다. 터무니없는거 같은데 그래도 잘 봐주셨으면 합니다. 이상 서울메트로 115편성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너무 멀지 않나요... 특히 지금 초대박노선인 273을 손본다는게... 엄청난 증차가 아니면 지금의 배차간격도 유지가 힘들거 같은데 -_-;;;; (개인적으로는, 저기에 왜 저렇게 많은 수의 노선이 들어가야 하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 결정적으로, 서울시에서 불허하겠죠.. 더이상 시계 밖으로 안 나가려고 드는 서울시인데;;
시계밖으로 나가면 서울시민이 아닌 사람들이 환승할인혜택을 보게 되어 결과적으로 서울시에 손해죠 님이 해당지역에 사시나 본데 저렇게는 절대 안될겁니다
273번이 가려면 증차도 되야하지만 지금 잘되는 노선인데 구지 연장해야할까요... 240번도 지금이 괸찮습니다.. 홍보만 잘되면 수요를 어느정도 유자할수있고요.. 호평평내지구에는 서울시 노선도잇고 경기도 노선도 있으니 그거가지고 커버 가능합니다 필요하면 증차하면 그만이죠...
서울시 면허 노선중 경기도 지역 가는 노선들 몇 안되는데다 경기도 진출한 서울시 버스들 보면 일부 몇몇 업체 정도죠. 그래서 서울시 쪽에선 경기도로 연장하는 걸 기피하는 게 강하죠.
호평동.평내지구쪽에 탑승객이 출.퇴근시간 외에는 그렇게 많다고는 보여지지 않는데요.. 배차가 잦지는 않은데 말입니다. 그런 상황에서 273, 240을 연장한다면, 차낭비가 아닐까 싶네요. 2231번은 좀 손볼 필요가 있긴 하겠습니다만, 연장한다면 대략 서울시가 머리가 쪼금 어떻게 됐다고밖에는-_-;;
서울시내 버스교통 사각지대가 한두군데가 아닌데 경기도 연장은.. 정말... 말도 안되죠 -_-;
호평/평내택지지구 사시는 분인가 보네요 ㅡㅡ;
생각같아선 광명사거리에 두어개, 광명역에 네개쯤 서울노선 더 들어왔으면 좋겠습니다. -_-;;
생각같아선 도림사거리에 6411과 6512가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 -_-;; (이건 정말 나름대로 타당한 이유가 있는 편입니다 -_- 그런데도 불가능이죠)
273을 다른업체에 매각한다면 저같은 경우는 KD이외의 업체한테 매각할겁니다...그리고 너무 호평동으로만 가는듯한 느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