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분은 코로나바이러스 환자가 찾아오면 다른 병원처럼 전문병원으로 보내거나 황당한 약으로 중환자를 만들어 놓고 거액의 치료비를 청구하지 않고
1. 하이드록시클로로퀸( 항말라리아 약)
2. 아연
3. 증상이 심해졌으면 항생제 아지트로마이신 을 처방해 주고 가격은 22달러라고 자신의 치료를 공개했다.
한두명 빼고 수천명의 환자들이 이분의 치료를 받고 나았고 사망자는 한명도 없다고 한다.
그런데 유대인인 이 분이 트럼프 편을 드냐(?)며 유대인 커뮤니티와 갈등이 생기고 여러 곳에서 공격과 비난을 받더니 지난 5월에는 클리닉을 닫아야 했고(이사갔음), 지난 7월 중순에는 급기야 급성 심근경색이 와서 긴급하게 심장 수술을 받았다고 한다. 다행히 수술은 무사하게 끝난것 같다.
하지만 이 분은 아직도 목소리를 높여서 코로나바이러스가 별게 아니라 간단히 말라리아 약과 아연으로 치료가 잘 되는 단순한 감기라고 말하고 있다.
요즘에 이 분이 페북과 트위터를 통해 코로나 감기를 예방하는데 좋은 방법을 자주 소개해하고 있는데, 아마 자신의 처지가 더 위협을 받기전에 미리 예방 치료법을 대중에게 널리 알려주고 싶은것 같다.
이 분이 권하는 감기 예방 처방
1. 케르세틴 1알 500mg
2. 아연 1알 25mg
3. 비타민 C 1000mg 옵션으로
4. 브로멜라인 한알
을 먹어두면 염증 제거와 감기예방에 좋다고 한다.
1. 케르세틴은 사과 엘더베리 등에 있는 바이러스를 막아주는 후라보노이드 성분이다.
2. 아연이 부족해지면 감기에 걸린다고 한다.
3. 비타민씨는 non gmo를 골라야 하고
4. 브로멜라인은 파인애플에 있는 영양소인데 고혈압환자등 성인병 환자에 좋으며 염증을 없애준다고 한다.
젤렌코 박사가 자기처방을 널리 알려달라고 팔로워에게 부탁했고, 감기 걸리고 후회하지 말고 평소에 이런 비타민제나 과일 류(사과 파인애플 등)을 먹어두면 좋을 것 같아서 옮겨봤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