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s 정명석 멘토의 월명동, 그 신비를 밝혀내다!/jms 정명석 총재
먼저 jms 정명석 멘토의 월명동 13가지 보물 동영상을 감상해보실까요?
진정 신의 철저한 계획이 있지 않으면 불가능한 작품들도 있네요^~
하나님,성령님,성자 주님을 사랑하여 jms 정명석 멘토가 행한 사연도 있고요~
현재 아래 jms 정명석 멘토의 월명동 13가지 보물 동영상 정지상태 낙타바위 사연도 정말 감동적이예요^^~
오늘은 jms 정명석 멘토의 월명동, 그 신비를 밝혀낸 사연과 함께
jms 정명석 총재와 jms 기독교복음선교회가 왜 아름답고 신비하고 웅장한 지 알려드릴려고요^
jms 정명석 멘토의 월명동 신비, 딱 한 가지
월명동도 ‘딱 한 가지’를 보고 웅장하고 신비하다고 말합니다.
바로 7m, 8m, 9m의 긴 돌들을 70개 이상이나 ‘칼날같이 세워서’ 쌓아 놓은 <야심작>이 신비합니다.
만일 돌들을 ‘눕혀서’ 쌓았으면 신비하지 않습니다.
긴 돌도 눕혀서 쌓는 것은 누구나 다 할 수 있고, 신비하지도 않습니다.
앞으로 넘어질 수밖에 없는 길고 큰 돌들을 세워서 쌓았기에 신비합니다.
성자 주님과 jms 정명석 멘토의 사연속으로
성자 주님은 jms 정명석 멘토에게 2미터 길이가 되는 돌 하나를 세워서 땅에 심어 돌이 서게 했습니다.
이때 jms 정명석 멘토의 입에서 “야~ 멋지다! 신비해.” 하는 말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길고 큰 돌을 구해서 세우면 더 신비하고 멋있겠다!” 하고, 길고 큰 돌 70~80개를 구해다가 ‘세워서’ 쌓았습니다.
그러니 웅장하고도 신비하게 보였습니다.
신비하고 웅장하게 만들려고 돌을 ‘세워서’ 쌓다가 다섯 번이나 돌이 무너지고 주저앉았습니다. 세워서 쌓지 않고 눕혀서 쌓았다면 무너지지 않았을 것입니다.
처음에는 석회석으로 쌓았습니다. 그런데 겨울에 돌이 물을 먹고 깨져서 모두 다 빼내고 다시 쌓았습니다.
두 번째에는 대리석을 갖다가 쌓았습니다. 그런데 돌이 앞으로 기울어져 무너졌습니다. 그때는 신비하지 않았습니다.
그 후에 세 번째로 호피석을 갖다가 세웠습니다. 이때 세 번이나 무너졌습니다. 그래서 다섯 번 무너졌습니다.
돌을 ‘눕혀서’ 쌓으면, 하루에 120개도 거뜬히 쌓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돌을 ‘세워서’ 쌓으면, 많이 쌓을 수가 없습니다. 정명석 멘토는 월명동에 돌을 세워서 쌓을 때는 하루에 겨우 3~4개 세웠습니다.
큰 돌은 하루에 두 개도 못 세웠습니다. 달걀을 눕혀 놓으면 신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방바닥에 달걀 수십 개를 세워 놓으면 신기합니다.
이와 같이 월명동 야심작도 돌을 눕혀서 쌓았으면 신비하지 않습니다. 길고 큰 돌 수십 개를 세워서 쌓았기에 신비합니다.
jms 정명석 멘토의 월명동이 왜 웅장할까요?
월명동은 큰 돌로 쌓았기에 웅장합니다.
또한 작은 돌이라도 엄청나게 많이 쌓았기에 그것들이 모여서 웅장합니다. 또한 큰 소나무들을 돌 틈에 심어서 웅장합니다.
jms 정명석 멘토의 월명동은 왜 아름다울까요?
월명동은 꽃, 소나무, 돌, 운동장, 잔디 성전, 산과 물, 정자 등 모두 ‘조화를 이뤄서’ 아름답습니다.
jms 정명석 멘토의 월명동은 <영적>으로도 아름답고 신비하고 웅장합니다.
과연 jms 정명석 멘토의 월명동은 영적으로 왜 신비할까요?
첫째, 하나님과 성령님과 성자 주님이 구상하셨기에 신비합니다.
둘째, 약수를 먹으면 병이 나으니 신비합니다.
셋째, 월명동에서 기도하면 표적이 일어나니 신비합니다.
넷째, 돌들과 나무들과 각 지역의 사연들이 신비합니다.
또한 jms 정명석 멘토의 월명동은 영적으로 왜 웅장할까요?
첫째, 수많은 청중들이 밀려오니 웅장합니다.
둘째, 하나님과 성령님과 성자 주님의 역사하심과 시대 말씀이 실현된 곳이니 웅장합니다.
셋째, 하나님께서 이 시대에 세운 자가 태어난 곳이기에 웅장합니다.
그럼 jms 정명석 멘토의 월명동은 왜 영적으로 아름답냐고요?
이 모든 것이 조화를 이루어 역사가 일어나니 아름답습니다.
jms 정명석 멘토와 jms 성도가 함께하는 기독교복음선교회는
왜 아름답고 신비하고 웅장할까요?^^
이 시대 최고의 영원히 변하지 않을 성자의 진리가 있는 것입니다
세계 곳 곳에 청중이 있으며 앞으로도 엄청난 생명이 모여들 것이기 때문입니다.
jms 정명석 멘토와 jms 기독교복음선교회 성도들은
성자 주님의 신부가 되어 살아가기 때문입니다.
휴거의 실상을 완벽히 깨달아 알고 육 휴거와 영 휴거를 이루며 가는 것입니다.
성자 본체의 영이 재림하심을 완벽히 깨달아 알고 맞이하고 살기 때문입니다.
진실로 성자 주님의 신부로 살아가길 꿈꾼다면!
도전하십시요.
모르고 사는 것과 아는 것은 하늘과 땅 차이입니다. 신부로 살아가는 것과 자녀로 살아가는 것은 그 영원한 혜택이 상상도 못할 차이입니다.
쪽지주십시요^~
진리와 사랑으로 성자 주님을 꼭 만나게 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첫댓글 와~ 정말 제대로 알수 있게 글을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이 시대 최고의 희망과 기쁨과 행복은 영원하신 하나님,성령님,성자 주님을 사랑하며 사는 인생으로 이끌어주심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네~ 월명동이 시대 말씀이 실현되어 삼위 하나님을 사랑하는 인생들이 함께 감사와 영광과 사랑을 드리는 곳이니 진정 귀한 월명동입니다.~^
월명동, 알고 나니까 더욱 참으로 귀하고 귀한 곳임을 깨닫게 되었어요 감사해요^
아름답고 신비하고 웅장한 자연성전 월명동 확실히 깨닫고 알고 증거하시길 바래요~
하나님과 성령님과 성자 주님의 역사하심과 시대 말씀이 실현된 곳이니 정말 웅장하네요~
월명동이 영적으로 아름답고 신비하고 웅장한 까닭이 정말 감동적이지 않습니까! 할렐루야^
월명동은 신비 그 자체.....
참으로 대단합니다.^^ 아직 잘 모르시는 분은 직접 다녀오셔도 좋아요^^
가보시기 전에는 그 아름다움을 다 모르시죠 ㅎ
팔각정위에 올라 새벽 운무를 바라보는 정상의 그 기분은 올라가 본 사람만이 압니다. ㅋㅋ
사연을 읽어보니 기적같은 거대한 작품이네요
불가능을 가능케한 불굴의 의지와 노력을 배우는 모범답안지라 생각합니다!!!
대단해요... 이런 실연을 딪고 만들어진것이란 것이요...저도 그러한 삶을 살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