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보희총재 초청 문선명선생 평화사상 특별강연회 개최
2014년 4월25일 오전 10시부터 경주KT연수원 대강당에서 문선명선생 평화사상 특별강연회가 진지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종족메시아 활동에 전념을 다하시는국가메시아협의회(회장:유종영)의 지극한 관심과 협조 그리고 경북 공직자와 경주식구들의 정성으로 이루어 지게 되었다.
마침 10일전 세월호 침몰사고로 온국민들이 슬픔에 잠겨있는 터라 희생자들에 대한 조의와 유가족에게 위로의 심정으로 하나가 되어 인류구원의 길을 걸어오신 참부모님의 평화사상과 업적을 널리 알려서 평화로운 세상을 향해 희망을 주는 것이 또한 우리가 해야할 일이기에 박보희 총재님을 특별강사로 모시고 참부모님을 증거하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경주kt연수원 대강당 400명 만석을 이룬 가운데 최양식 경주시장을 비롯 이석수 전경북부지사, 박병훈 도의회운영위원장, 손원조서라벌신문사장등 많은 내빈들과 평화대사, 보훈단체임원, 지역인사들이 박보희 총재님의 열강에 감동을 받으며 뜨거운 박수를 보냈다.
행사에 앞서 세월호 희생자들을 위한 추모헌화를 박보희 총재, 유종영회장, 서상은 회장, 이석수전부지사, 임선동교구장이 참석자 전체를 대표로 드렸다.
김수열 남북통일국민연합 경북지부장의 사회로 국민의례, 내빈소개, 윤영태회장의 인사말씀, 서상은평화대사경북회장의 환영사, 이석수 전 경북부지사의 축사, 소개동영상, 박보희 총재님말씀, 경북 글로벌드림 합창단의 통일의 노래제창 순으로 진행되었다.
행사에 참석한 많은 인사들은 문선명총재님의 평화사상과 업적을 새기며 존경의 마음으로 그리워하였다. 한 참석자는 우리 국민들이 문총재님의 사상을 알고 위하는 참사랑을 실천한다면 이 땅에 슬픔과 갈등을 막을 수 있을것이라는 소감을 피력하기도 하였다. |
첫댓글 고맙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참부모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