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 가정 사랑의 부부 합동결혼식 진행"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부천지구협의회(회장 조언년), 부천봉사회(회장 오영철) 주관 2023년 사랑의 부부 합동 결혼식을 11월 14일(화) 오전 11시 채림웨딩홀 6층 컨벤션홀에서 진행했다.
매년 부천봉사회(회장 오영철)가 기획 및 진행을 하였고 사랑의 부부 합동결혼식이 코로나19 펜데믹으로 3년만에 진행되어 의미있는 행사로 그동안 생활 여건이 어려워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다문화 가족 5쌍 부부를 대상으로 결혼식을 올렸다.
합동 결혼식 5쌍의 부부가 입장하여 혼인서약, 성혼선언문 낭독과 이재정 경기도지사 회장의 주례, 축하공연, 행진으로 결혼식이 진행되었으며 신랑, 신부에게 후원 물품 선물로 축하해 주었다.
이날 결혼식장에 이재정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경기도지사 회장과 홍순도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경기도협의회장, 설훈 국회의원, 이음재, 최환식 국민의힘 당협위원장, 구점자, 윤단비 부천시의원, 서진웅 (전)도의원, 정재현 (전)부천시의원, 서영석 국회의원 사무국장 김춘성, 부천시 복지과장, 김옥현 서부봉사관 관장, 부천봉사회 오영철 회장 및 부천지구협의회 조언년 회장과 봉사원들이 결혼식을 축하해 주기 위해 참석하여 하객으로 결혼식장을 가득채웠다.
결혼식이 끝나고 다문화 가정 5쌍 부부는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떠나 인생 최대의 행복을 누리고 서로가 사랑하고 보듬어주는 부부로 재 탄생되기를 기대한다.
첫댓글 부천지구협의회(회장 조언년), 부천봉사회(회장 오영철) 주관으로
2023년 사랑의 부부 합동 결혼식을 진행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늦은만큼 행복한 가정 꾸미시길 기원합니다. 김영수 부장님 취재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