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혼자 설치하느라 꽤 고생 했습니다만 설치하니 뿌듯 합니다. 선정리를 깔끔하게 해주셔서 굉장히 보기 좋았고 제가 컴맹이라 그래픽 카드 설치하는데 약간 애 먹었지만 한시간 안짝으로 끝났습니다.
생각보다 본체의 크기가 커서 책상 안에 철제 지지대를 설치하고 그 위에 올리려고 했습니다만... GT501 케이스가 밑 부분에 받침대도 있었고 높이가 커서 올려도 삐뚜름 하더군여
하는수 없이 빼고 바닥에 설치 ㅎㅎ
인터넷 기사님 가고 윈도우11 정품 키인증 후 바로 컴퓨터 실행! 발열 없고 소음없고 게임도 빠르게 돌아갑니다. 기사님이 중간에 모니터를 잘못 연결했다해서 그래픽 카드 꼽는 곳에 꼽아주시는 헤프닝이 있었지만 컴퓨터 속도도 빠르고 넘 좋습니다.
윈도우11이 오류가 많아서 충돌이 잦다는데 그런 것도 전혀 없었구요. 나중에 시간적 여유가 돼면 편집 프로그램도 배워보려고 구매 했습니다. 너무 압도적인 성능은 필요가 없었고, 그래도 게임과 편집 어느 정도는 돌아가는 컴터가 필요해서 요걸로 결정 했어요.
이왕 사는거 그래도 좋은 걸로 사보고자 ㅎㅎ...
PS. 질문입니다! 본체 뒤에 보면 HDMI 단자와 D 라는 단자가 있는데 <- D라는 곳은 어떤 용도로 사용 되는 곳인가요? 제가 DP 케이블을 그쪽에다 꼽아 줬는데 인터넷 기사님은 다른 곳에 꼽더라고욤!
첫댓글 =ㅅ= 그 메인보드에 있는 HDMI나 DP 단자는 내장 그래픽 전용입니다 (CPU에 달려있는 성능 낮은 그래픽)
그래픽카드에도 DP와 HDMI (DP는 3개나 있을겁니다) 단자가 있는데 이쪽이 모니터 연결하셔야되는 위치!
해당 케이스가 상당히 큰데 컴퓨터 책상을 좀 작은걸 사셔서 위로는 못올리셨군요 ㅋㅋ;; 책상위에 올리는게 쿨링이 좋긴하겠지만
저정도로 위가 뚫려있으면 밑에둬도 쿨링에 큰 마이너스는 없겠습니다
후기 감사드리고 잘쓰세요!
책상이 작아서 의자 움직일때 본체랑 자주 부딫이실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