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대첩을 재현한 육군 제2군단 대한민국 육군 쌍용부대의 투철한 방위와, 반공의식이 꼭 필요한 진면목을 보여줬습니다.
춘천시민의로써 정말 감사드립니다. 제2군단 육군 쌍용부대 의 무궁한 도약 군기와, 전투력 발전 경주와;몸건강을 기원합니다.
내가 적으로 부터 죽지 않으려면,초전에 박살내야 한다.(I never die from enemy that necessary destroyed started war!!
춘천 대첩이란 무엇인가!!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우리강산,우리국토, 우리조국을 피로 물들였고, 동졸에 피를 마신 붉은 공산당 빠갱이 들이 소련제(지금려시아)탱크와 비행기 따쿵총과 따발이 총으로 무장한 인민군들을 말아선 김종오 6사단 장병들의 죽기로 각오한 방어로 25~27일 까지의 방어결과로 적 3,000명를 사살한 큰 전과와 적들에 신속 남침 연합 진격 의정부쪽,동해쪽으로 허지만 중앙선 춘천 쪽으로 남침 이 저지됨으로써 U.N Army(유엔군)이 참전할수 있게 되여,낙동강ㄲ지 후퇴한 우리 군이 다시 서울을 탈환 수복하게 되였습니다.
첫댓글 아 아 잊으랴/어찌우리 이날을/ 조국에 원수들이 짓밟아 도던날을/ 맨주먹 붉은피로 원수를 막아내여/ 발을굴러 땅을치며 의분에 떤날을/이제야 갚으리 그날에 원수를 쫓기는 쫓에서 무리 쫓고 또 쫓아/ 원수에 하나까지 쳐서 묻찔러/이제야 갚으리 이나라 이겨레/ 전우에 시체를 넘고 넘어 앞으로 앞으로/낙동강아 잘있거라 우리는 전진한다/ 원한이야 피에 맺친 적군을 무찌르고서/ 꽃잎처럼 떠러저간 전우야 잘 자라/
그대님은 애국자 진정 애국자 존경합니다.
6.25 노래 정말 잘하시네요. 다음 단합대회에서 한번 합시다.
이군가는 옛날서 부터 잘 부르던 군가지......
중국x들 까지도 미군이 쳐들어와서 중국이 방어를 했다고 망언을 하고 있다. 역시나 x깽이 독재 앞 잡이들 다운 거짓말을 늘어놨다. 정신 무장이 가장 필요한 때라고 생각한다.
젊게사는 늙은 힘있는 사람들은 유사시 최후의 방어 진지에서 죽을 각오로 사수할 결심이 꼭 필요한 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