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스마티', 가든파이브에 옥외 홍보부스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다.

KTH'스마티'총괄운영사 (주)제일거장(대표 이두순, www.smarty.kr)은
동양최대의 종합쇼핑몰이 될 가든파이브에 입점한 지, 1개월여만에
그동안 다각적인 활동을 통해 옥외 홍보부스를 개설, 본격적으로
자영업주와 생생한 만남의 장을 펼친다고 한다.
신규고객 창출 및 고객집객서비스인 '스마티'는
삼성디지털프라자, LG베스트샵, 전자랜드, 하이마트 등의
전국 대리점 1,000여개 이상을 유치하여 지역광고 홍보이벤트
서비스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유가네닭갈비 신천점, 조춘식동태탕, 호프앤호프 등
우수 프랜차이즈의 가맹점 가입을 통해 서비스의 확산을 주력하는
한편, 일산 스포츠마사지샵 '베테랑24시'(www.veteran24.co.kr) 등의
중소상공인 점포를 발굴하여 스마티 , 홈페이지 지원사업 등을
통해 지역 최고의 베스트샵이 될 수 있도록 컨설팅 사업분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한다.
특히 이번에 가든파이브라이프 중앙광장에 옥외부스를 설치하여
방문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입점(예정)주를 대상으로 체험토록하여 실질적인 마케팅 상담이 이루어 질 수 있어
눈높이마케팅을 실천하여 명실공히 대한민국 지역광고 홍보이벤트 서비스 분야에서 최고가 될 기반을 확보하게 되었다고 한다.
아울러 제 5회 전국동시 지방선거에서도 '스마티'서비스가 적용되어 최첨단IT 선거마케팅으로 활용하여 친환경 선거운동의
교두보를 마련하게 될 것이라고 한다.
한편, 전국 시군구별 무자본 독점 영업지사 모집도 현장 상담에서 이루어진다고 하니, 성실, 정직, 끈기 그리고 창의적
열정을 갖춘 창업희망자라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한다.
이기순 센터장은 "스마티 홍보부스를 통해 8,360여개의 입점(예정)주에게 현장체험을 통해 신규고객 창출과 집객서비스인
'스마티'를 광고홍보함으로써 대부분의 입점주들께서 개업, 기념일, 신제품·신메뉴 출시 등의 이벤트에 최적임을 확인하고
서비스에 가입, 운용함으로써 펄떡이는 물고기처럼 신바람나게 장사할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하고,
"가든파이브를 교두보로 전국의 온·오프 사업장에 활용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확신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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