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번(대원교통/여객):240,273번 처럼 호평동,호평/평내택지지구로 연장후 2231을 없애고 수요를 늘리는게 낮지 않을까 싶습니다.
=> 경춘국도를 매일 지나가는 사람으로서 태클좀 걸겠습니다.
호평.평내 택지지구에 그리 신경쓰는 이유는 무엇인지요, 그동네 사시나봐여?
위에 말한 노선들 가지고는 호평/평내 연장 효과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호평/평내 가는것은 아니지만 2016번이 몇개월 운행안하고 패선된 이유는
너무 장거리 노선이 되었기 때문에 배차간격이 거의 30분간격으로 다니고 있습니다.
2231번(대원교통):폐선
=> 이것은 본인도 인정합니다.
본인은 이렇게 생각해봤습니다.
9205번이 2월달에 형간전환된다는 설이 있습니다.
2231번을 폐선시킨 다음 형간전환되는 9205번(가칭 203번)에 증차시킵니다.
그리고 2227번을 현재 165-1번과 같이 평내/호평지구 경유로 변경합니다.
서울구간에서 잘 다니고 있는 노선을 억지로 연장하는것 보다는
전철환승용인 2227번을 변경시키는게 더 낮다고 생각해봤습니다.
개편전에 165번과 165-2번이 노선은 똑같지만(한때 청량리 회차만 틀렸습니다.)
호평/평내지구 입주때 한 노선을 바꾸려고 번호를 분리시켰습니다.
하지만 대원교통의 차량들이 메트로버스로 대거 이동하면서 차량이 많이 줄어들어
2227번 20대정도, 2231번 7대 이렇게 운행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서울버스로는 2231번이 평내/호평지구 경유로 변경하여 운행하지만
배차간격도 안좋은데다 면목동까지만 가기때문에 대부분의 주민들은 165-1번을 이용합니다.
첫댓글 설이지만.. 9205가 형간전환하게 되면.. 기대되는군요..
저도 중앙선구리님에 말에 동감합니다.. 호평평내지구쪽에 경기도노선도 있고 서울시 노선도 있는거로 구지 이노선들이 갈필요는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