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갑 백원우 의원님과 우리당 식구들이 등에 짊어지고 온 흙을 정상에서 부리고 발로 다져주었습니다.
그곳에 함께한 얼굴들을 담아 보았습니다.
미리서 겁을 먹고 한 번도 소래산 정상에 올라가지 못했던 제가 목적이 생기자 미리서 예비운동까지 하고는 정상까지 올라가는 기적 아닌 기적을 이루었습니다.
시흥시에 이사 온지 21년만에 처음으로 올라갔던 이유가 아직도 구릉으로 되어있는 소래산을 시흥시민의 손으로 높이자는 캠페인에 동참하는 의미있는 목적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것은 아니었을까? 생각합니다. 그러한 목적이 없었다면 소래산에 올라갈 의미를 찾지 못한 저는 절대로 올라갈 생각조차도 안했을테니까요.
아무튼 기분은 짱이었습니다.
소래산 정상 흙 쌓기-소래산 올라가는 길
http://pandora.tv/my.euntkj/3879784
소래산이 아직 구릉으로 되어 있다고 해서 시흥시에서는 시민들의 손으로 흙을 올려 정상에 흙 쌓기를 하는 의미있는 일을 하고 있다.
이에 시흥 갑 국회의원이신 백원우 의원님과 우리당 식구들이 매달 둘째 주 토요일 오후 3시에 소래산을 등반하면서 흙을 등에 지고 가기로 했습니다.
지난 1월부터 시작하여 이번이 두 번째였습니다. 저는 운동부족으로 지난 번에는 올라가지 못하고 내원사 입구에서만 있었습니다.
그 불행을 극복하기 위해 걷기 운동부터 조금씩했는데도 불안하여 남들보다 1시간 먼저 올라가면서 이런 저런 모습들을 카메라에 담아 보았습니다.
그날 저는 남들보다 1시간 먼저 출발하였지만, 남들보다 10분 먼저 도착했다는 사실에 가슴은 아프지만, 21년을 살면서 소래산 정상에 처음으로 올라갔다는 신기록을 세웠습니다.
다음에는 함께 출발하여 함께 도착할 수 있도록 더욱 운동을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 |
첫댓글 화면이 보이지 않으시면 판도라 TV를 검색하여 도움말을 클릭하고 수동플레이어를 설치하고 보세요.
고생 하셨음당. ㄴ나도 한ㅂ번.... 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