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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씀으로 본 일본역사(日本歷史) 이야기<3>
<말선239-109>(1992,11,24, 한남동공관) 일본(日本)이 세계적(世界的)으로 발전(發展)한 것이 무엇 때문이냐? 사탄 편에 120년간(年間) 허락(許諾)된 통일기(統一期)가 있었습니다. 이때는 사탄 세계(世界)가 하늘에 대(對)하여 최대(最大)의 반대권(反對圈)을 만들려고 하던 시기(時期)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탕감복귀(蕩減復歸)를 하려면 죄(罪)를 범한 그 실정(實政)을 모의(模擬)로 재현(再現)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그것을 재현(再現)한 것이 일본(日本)입니다. 그 실정(失政)을 대표(代表)하게끔 하나님이 허가(許可)했기 때문에 가능(可能)했던 거예요.
일본(日本)은 120년(年) 동안 서양문명(西洋文明)을 완전(完全)히 훔쳐 와서 발전(發展)한 거라구요. 메이지 천황(天皇) 때부터 그것이 시작(始作)되었습니다. 그때부터 서양문명(西洋文明)을 수입(收入)한 거예요. 아시아에서 서양문명(西洋文明)이 밀려오니까 일본(日本)은 그것을 가지고 동양(東洋)을 제패(制霸)할 생각(生角)을 한 거라구요. 서양문명(西洋文明)을 수입(收入)했기 때문에 그렇게 된 것입니다. 다른 아시아 사람들은 그런 생각(生角)을 못 했던 것입니다. 중국(中國)을 보라구요. 그렇게 큰 나라이면서도 한반도(韓半島)나 일본(日本)을 침공(侵攻)할 生角을 못 했습니다.
일본(日本)의 역사(歷史)가 2천몇 백년(百年) 정도(程度) 되었지요? 몇 년(年)이에요? 「2천6백년(二千六百年) 정도(程度)입니다.」 2600년(二千六百年)을 넘었어요? 「넘어섰습니다. 2650년(二千六百五十年) 정도(程度)라고 생각(生角)합니다.」 그럴 거라구요. 선생님(先生任)이 일본유학시절(日本留學時節)에 2600년(二千六百年) 정도(程度)라고 들었으니까····그동안 일본(日本)이 살아남을 수 있었던 것은 중국(中國)까지 점령(占領)하려고 했던 정신(精神)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아무도 일본(日本)을 건드릴 수 없었어요. 동양(東洋)을 컨트롤 할 수 있으면 나와 봐라 해가지고····,
서양(西洋)이 가는 데는 전부(全部)다 피(血)를 흘렸어요. 그러한 서양문명(西洋文明)과 문물(文物)을 받아 들여서 일본(日本)도 많은 사람을 죽였습니다. 그런 것을 모르지요? 그래서 하나님의 섭리(攝理)는 동양(東洋)을 중심삼고 종결(終結)된다는 것을 사탄이 알고 아마테라스 오오미카미<천조어대신(天照御大神)> 일본(日本)에서 섬기는 여신(女神)>이라는 여신(女神)을 말해요····,그래서 일본(日本)은 여신(女神)의 나라입니다. 그 나라를 중심(中心)삼고 아담국가(國家)를 침범(侵犯)한 거예요. 국가(國家)가 국가(國家)를 통치(統治)하는 것은 어쩔 수 없어요.
세계적(世界的)으로 그렇게 된 것이 일본(日本)이 40년간(年間) 한반도(韓半島)를 점령(占領)하고 대륙(大陸)을 침략(侵略)한 거예요. 대륙(大陸)은 천사장국가(天使長國家)입니다. 그렇지요? 그렇게 사탄이 마음대로 할 수 있도록 하나님이 인정(認定)한 120년간(年間)을 메이지(明治), 다이쇼(大正), 쇼와(昭和)····재작년(再昨年)이었어요? 꼭 120년(年)이 되지요? 120년(年)을 지나면 일본(日本)도 문제(問題)가 되는 거예요. 많은 문제(問題)들이 얽히게 되는 것입니다.
<말선237-248> 타락(墮落)할 때, 아담 해와와 세 천사장(天使長)이 있었습니다. 한국(韓國)은 아담국가(國家), 일본(日本)은 해와국가(國家), 세 천사장(天使長)은 미국(美國), 중국(中國), 소련(蘇聯)입니다. 이 나라들이 전부(全部) 한반도(韓半島)를 겨냥하고 있다구요. 일본(日本)도 한반도(韓半島)를 겨냥하고 있고, 중국(中國)도 겨냥하고, 천사장(天使長) 나라들도 전부(全部)다 한반도(韓半島)를 겨냥하고 있습니다. 사탄도 겨냥하고 있다구요. 일본(日本)은 알몸이 된 여자(女子)와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일본(日本)을 노리고 있는 것입니다.
그것을 피(避)하기 위해서 선생님(先生任)이 교체결혼(交替結婚)을 시키는 거라구요. 그렇지 않았다면 여자(女子)들은 벌써 사탄한테 다 당(當)해 버렸다구요. 세 천사장(三天使長)과 아담이 모두 일본(日本)을 겨냥하고 있습니다. 일본(日本)은 그것을 모르면 안 돼요. 섬(島)나라인 것을 모르면 안 된다는 거예요. 그것을 모르고 자기(自己)가 오케이 해가지고 중국(中國)이 움직였다고 해서 방심(放心)하면 중국(中國)에게 당(當)합니다. 한반도(韓半島)에 이어서 당(當)하는 거라구요. 소련(蘇聯)도 그렇고 미국(美國)도 마찬가지입니다. 선생님(先生任)은 알고 있습니다.
일본(日本)은 보석(寶石)으로 장식(粧飾)한 미인(美人)이 알몸으로 드러누워 있는 형상(形象)과 같다구요. 아무것도 걸치고 있지 않은 여자(女子)예요. 그것을 네 명(名)의 남자(男子)가 노리고 있어요. 세 천사장(天使長)과 완성(完成)한 하나의 아담입니다. 그 완성(完成)한 아담이 권한(權限)을 휘두르기 위해서는 ‘이놈들, 손을 대지마라!’ 하고 교체결혼(交替結婚)을 시켜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들딸을 모두 점령(占領)해 버린다구요.
타락(墮落)은 아들딸, 가인에 의(依)해서 결정(決定)되는 것입니다. 여자(女子)의 혼자의 힘(力)으로는 세 천사장(天使長)을 당(當)할 수 없어요. 그러나 교체결혼(交替結婚)을 함으로써 하나님의 아들이 데리고 가게 되어있습니다. 복귀(復歸)되는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교체결혼(交替結婚)이야 말로 일본(日本)이 주인(主人)으로서 최고(最高)의 조건(條件)을 얻을수 있는 방법(方法)입니다. 그런 기쁨의 조건(條件)이라구요. 알겠어요?
<말선463-238> 일본(日本)의 전통정신(傳統精神) 800만(萬)의 신(神) 그건 말이 안된다구요. 잡교(雜敎) 잡도(雜道)의 신(神)이라구요 엉망진창의 영계(靈界)의 곤란(困難)한 문란(紊亂)한 자(者)들의 영인체(靈人體)를 말하는 거라구요 그걸 숭상(崇尙)해! 선조(先祖)를 숭상(崇尙)하는 것을 근본(根本) 정통정신(正統精神)으로서 받들고 있는 일본(日本)사람들의 미래(未來)는 비참(悲慘)한 결과(結果)가 된다구요. 그걸 경고(警告)하는 거예요. 막부(幕府)와 천황(天皇)들의 싸움 가운데서 가는 방향(方向)이 흐트러졌다고 하는 걸 알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그것은 통일사상(統一思想) 이외(以外)는 없다 하는 거라구요. 그걸 확실(確實)히 가르쳐주는 거라구요.
이제부터 영계(靈界)도 그런 관점(觀點)에서 보고 있는 거예요. 지상세계(地上世界)를 가만둬 두지 않아요. 선조(先祖)들이 나타나 악(惡)한 무리(武吏)는 뿌리를 빼가지고 영계(靈界)에 데려가요. 데려가 가지고 지옥(地獄)에 처넣는 거예요. 그렇지 않으면 일본(日本)의 장래(將來)와 미래(未來)의 세계(世界)는 깜깜한 지옥(地獄)보다 더 흑암(黑暗)의 세계(世界)가 된다는 거예요. 그것을 알기 때문에 바쁜 입장(立場)에서 처리방법(處理方法)을 생각(生角)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알겠나?
<말선239-168> 지금 일본(日本)의 경제문제(經濟問題)가 심각(深刻)하지만 선생님(先生任)은 경제문제(經濟問題)같은 것은 아무런 걱정을 안 합니다. 해와로서는 그런 걱정하지 말고 신랑(新郞)만 잘 맞이하면 7년 내(內)에 원리(原理)를 중심삼고 세계(世界)를 완전(完全)히 교육(敎育)할 수 있는 거예요. 지금(只今)이 바로 그런 때라구요. 그러니까 일본(日本)이 해와의 책임(責任)을 다하지 못하면 얼마나 무서운 결과(結果)가 초래(招來)될 것이라는 걸 생각해 보라구요. 심각(心覺)한 얘기예요. 알겠어요?
<말선325-254> 일본(日本)에는 아무런 희망(希望)이 없다. 수많은 지진(地震)의 발생(發生)으로 말미암아 벼랑 끝에 서 있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큰 지진(地震)이 일어나면 태평양(太平洋)의 밑바닥으로 수장(水葬)되어 버립니다. 그것을 알고 있어요. 그러한 나라에 대(對)한 하나님과 선생님(先生任)의 걱정이 얼마나 크겠어요,
<말선358-219> 일본(日本)나라가 망(亡)하면 일본(日本)의 무슨 정치적(政治的)인 이론(理論) 경제적(經濟的)인 이론(理論) 문화적(文化的)인 이론(理論) 전부(全部)다 뒤집어 지는 거예요. 민주세계(民主世界)가 망(亡)하면 민주세계(民主世界)가 전부(全部)다 뒤집어지는 거예요. 민주세계(民主世界)에 우리가 속(屬)해 있지 않아요? 공산세계(共産世界)도 대한민국(大韓民國)의 국민(國民)도 아니에요. 그걸 똑똑히 알라구요. 이놈의 자식(子息)들! 그래 가지고 벼락을 맞지 말고 우리는 국가(國家)를 찾는 거예요. 국가(國家)를 찾아 들어갈 때는 여기의 한국(韓國)사람이 한국(韓國)에 못 살아요. 유엔(UN)의 결의(決議)에 의(依)해서 특수교육(特殊敎育)을 받은 사람은 대이동(大移動)을 해야 돼요. 그럴 때가옵니다.
<말선467-304> 일본(日本) 나라가 동(東)쪽에서 나와가지고 한국(韓國)나라를 역사적(歷史的)으로 하나님이 사랑하는 씨(氏)를 심으려는 나라를 40년(年) 동안 겁탈(劫奪)한 거예요. 일본(日本)나라가 바다에서 나와 가지고 반도(半島)를 점령(占領)한 거예요. 반도(半島)가 뭐냐? 해와가 남자(男子)의 생식기(生殖器)를 강제(强制)로 점령(占領)한 거와 마찬가지로 딱 일본(日本) 나라가 아마테라스 오오미카미를 중심삼아 가지고····그것이 우리 이상(理想)이에요.
일장기(日章旗)로 천하통일(天下統一)하겠다고 나왔지만 말이에요. 여자(女子)가 남자(男子)의 생식기(生殖器) 오시는 재림주(再臨主)의 생식기(生殖器)인 오시는 재림주(再臨主)의 나라를 4000년(年) 동안 겁탈(劫奪)한 것을 탕감(蕩減)하기 위해서 40년 과정(過程)이에요. 한국민족(韓國民族)은 과거시대(過去時代), 현재시대(現在時代), 신라(新羅), 고구려(高句麗), 백제(百濟) 3개국(開國)이에요. 고구려(高句麗) 중심삼아 가지고, 신라(新羅) 중심삼아 가지고, 그다음에는 백제(百濟) 나라예요. 백제(百濟)는 3국시대(三國時代)에 제일(第一) 먼저 망(亡)했지? 그것도 3수(三數)예요. 일본(日本)나라의 아마테라스 오오미카미가 그 일족(一族)들이에요. 그런 거 전부(全部)다 그렇게 되어 있다구요.
<말선373-245> 다이쇼천황(天皇), 쇼와천황(天皇), 히로히또천황(天皇)이지요? 메이지 천황(天皇)으로부터 히로히또 천황(天皇)이 죽을 때까지 딱 120년간(年間)이라구요. 딱 3대왕권(三代王權)의 120년간(年間)이 전성기(全盛期)였습니다. 그리고 전성기(全盛期)가 끝나고 헤이세이 천황(天皇)때 납작해진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 일본(日本)이 어려워요. 통일교회(統一敎會)가 발전(發展)하게 되면 일본(日本)은 퇴보(退步)하게 됩니다. 깜깜해진다는 것입니다. 보라구요. 어렵지요? 선생님(先生任)이 나쁜 마음을 먹으면 일본열도(日本列島)를 망(亡)하게 할 수 있습니다. 나까소네가 선생님(先生任)의 말을 들으면 좋은 일이 있을 거라구요. 안 들으면 어둠 속으로 떨어질 것입니다.
일본(日本)의 정치인(政治人)들은 아무도 모르지요. 미국(美國)의 앞날에 대(對)해서도 선생님(先生任)이 말해도 아무도 모릅니다. 지나고 보면 선생님(先生任)이 말한 대로 되지요. 그것이 이상(異象)합니다. 하나님의 입장(立場)에서 보면 사실(事實)임에도 불구(不久)하고 그렇다는 거예요. 하나님은 시(時) 공(空)을 초월(超越)해 계시기 때문에 천만년(千萬年) 이전(以前)뿐만 아니라 천만년(千萬年) 이후(以後)도 눈앞에 있는 것처럼 아시는 것입니다. 인간(人間)은 모른다구요. 그것을 알고 있는 선생님(先生任)의 말씀이 10년(年) 20년(年) 후(後)에 이루어지니까 세계(世界)사람들이 선생님(先生任)의 말씀을 무섭다고 합니다.
<말선362-271> 일본(日本)사람들이 그대로 쭉 통일교회(統一敎會)를 반대(反對)해 보라구요. 일본(日本)사람들에 의(依)해서 경제(經濟)가 그렇게 된 것이 아닙니다. 선생님(先生任)이 해와 국가(國家)로 세워 주었기 때문에 서양(西洋)의 문명(文明)과 재산(財産)이 일본(日本)으로 흘러온 것입니다. 그렇게 일본(日本)으로 흘러들어 온 것은 일본(日本)사람들을 위해서가 아니라구요. 일본(日本)이 경제(經濟) 복귀권(復歸圈)을 이룬 것은 한국동란(韓國動亂) 때문이었습니다. 그것을 알고 있어요? 맥아더의 계획(計畫)에 의(依)해서 그렇게 일본(日本)이 부흥(復興)한 것입니다. 그거 일본(日本) 사람들이 훌륭해서 그렇게 된 것이 아닙니다. 그러니까 그것을 일본(日本)사람들의 복(福)으로 생각(生角)할 것이 아니라구요. 그것은 아시아를 위한 것입니다.
<말선391-21> 일본(日本)의 남자(男子)와 여자(女子)들이 세계(世界)에 흩어져서 강(江)물을 보거나 달(月)을 보거나 별(星)을 볼 때, 일본(日本) 땅(地)을 그리워하면서 비참(悲慘)한 눈물을 흘리는 신세(身世)가 되었을 것인데 선생님(先生任)이 지켜준 것입니다. 알겠어요?
<말선38-12> 일본(日本)이 한국(韓國)을 돕지 않으면 망(亡)합니다. 두고 보라. 미국(美國)의 섬류문제(纖類問題)라든가 복잡(複雜)한 문제(問題)가 나오는 것이 왜 그러느냐 하면 일본(日本)이 한국(韓國)을 돕지 않기 때문이다, 점점(漸漸) 쪼들리게 되는 것이다.
<말선38-122> 일본(日本)이 한국(韓國)을 돕지 않기 때문에 일본(日本)에 있는 통일교회(統一敎會)가 한국(韓國)을 도와야 합니다. 일본(日本)에 있는 통일교회(統一敎會)는 일본(日本)을 대표(代表)한 입장(立場)이다. 일본(日本) 통일교인(統一敎人)들이 적극적(積極的)으로 한국(韓國)을 도움으로서 일본정부(日本政府)가 돕지 못한 것을 탕감복귀(蕩減復歸)할 수 있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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