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만 워터파크 축제가 동성애 축제가 아니었음을 번호를 매기면서 간단히 쓰도록 하겠습니다.
1. 이번 화재사고는 color play party asia라는 페스티벌중에 발생한 사건인데 이 행사는 동성연애 축제가 결코 아닙니다.
color play party는 인도네시아에서 시작한 컬러 축제를 대만 기업이 모티브를 따와 행사를 도입했다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영어 원문을 잠깐 발췌합니다. (Color Play Party Asia, which is inspired by the holi festival that takes place in India and spread throughout the world)
아래 사진과 영상을 보십시요. 사진은 인도네시아에서 열린 컬러 플레이 자카르타 행사 사진과, 링크된 영상은 작년도 2014년 대만 컬러 플레이 파티 영상을 걸어논 것입니다. 여기서도 색깔 분말을 뿌리고 있음을 알 수 있는데 이것이 올 2015년 행사에서는 화재사건으로 번지게 된 것입니다.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퀴어 축제로는 전혀 연상되지 않는 그냥 일반적인 기업 이벤트성 행사임이 확인됩니다.
행사가 끝난후 평범한 옷차람의 젊은이들이 축제가 즐거웠다는 인터뷰가 여러차례 방영되고 있더군요.
ㄱ. 2014년 대만 컬러 플레이 파티 영상주소: https://www.youtube.com/watch?v=Xf8A-kS6PxE
ㄴ.영상속 마지막 부분에 나온 참가자 관람객들 모습 - 게이나 레즈비언이 아닌 여느 젊은이들과 다를바가 없음
ㄷ. 대만 행사의 모티브가 되었던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린 2015년 컬러 파티 사진
2. 다음은 이번 대만 컬러 플레이 파티 입장권 판매 전단사진입니다.
객실 안내문구도 보이고 전화 예약을 추천하고 있네요. 발행처 포모사 펀 코스트는 동성애 대상 워터파크가 아닌
그냥 일반인 대상으로 장사를 하고 있는 영리 단체일뿐입니다. 돈만 내고 들어온다면 그 사람들이 동성애자이든 아니든 상관하지 않겠지요. 따라서 분명 많은 동성애자가 참가했으리라 예상하지만 주최사가 동성애자들의 권익을 위해 기획한 행사는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3. 일반적인 동성애 축제는 다음과 같이 그 정체성이 뚜렷합니다. 솔직히...사진으로 옮기기도 싫어서 그냥 혐오스럽지 않은 사진만 올립니다만..그래도 사진 검색할때 적잖이 괴로왔습니다. 어쨌든 이것이 바로 동성애 축제라 할만한 것일겁니다. 대만 워터파크 축제와 비교해보십시요.
결론1 -
대만 워터파크 축제가 표방하는 것은 결코 동성애 축제는 아니었습니다. 주관 회사가 표방한 것은 색상과 음악을 매개체로 관객에게 즐거움을 주는 것이 목표라 하더군요. 그런데 아마 이러한 모임에 동성애자들이 많이 모였던 것 같습니다. 대만이라는 나라가 원래 동성애자가 많기도 하고요.
그래서 암암리에 동성애자 축제로 어느정도 인식이 되었던 것 같긴 합니다만 그렇다고 해서 이번 화재를 우리 기독교인들이 '봐라, 이것은 분명 동성애를 증오하시는 하나님의 심판이다!'라고 대놓고 말할 순 없습니다. 왜냐하면 동성애자가 많다고 해서 그 이벤트가 동성애 축제가 될수는 없기 때문이거든요. 이러한 단정은 논리적이지도, 성경적일수도 없습니다. 여러분 직장 동료중에 숨은 동성애자가 있다고 해서 그 직장이 게이를 위한 직장이라 말할 순 없지 않겠습니까...^^
결론2 - 개인적으로 저는 동성애를 너무 너무 혐오하고 싫어합니다. 제겐 두 아들이 있는데 혹시나 두 아들녀석들이 미디어를 통해 동성애 영향을 받을까봐 얼마나 노심초사하고 있는지 모른답니다. 그렇더라도 아닌것을 기다 말할 순 없겠지요. 저도 동성애 퍼레이드를 볼때마다 하늘에서 불이 떨어져 심판이 있기를 마음에 바라고 있지만....그리 되라고 대놓고 말로 저주하거나 악담을 퍼부을 생각은 없습니다. 지난 글에서도 밝힌 바 있듯 악에게 악으로 질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모두 건승을!
첫댓글 대만 화재 사건을 다룬 대부분의 언론이 동성애 파티라는 점을 전혀 주장하지 않고 있습니다. 내,외신 포함해서 말이지요.
그런데 MBC같은 경우 동성애 축제라 표현하고 있는데(8시 뉴스에서는 동성애 부분을 빼고 기사화되었다는 말도 있네요) 만일 필요하다면 제가 갖고 있는 증빙자료를 MBC에 송달해서 기사 정정을 요구할 수도 있겠다 싶습니다. 그런데 뭐..그렇게까지 할 필요가 있을까요. 후후후..^^
ㅎㅎㅎ 고맙습니다. 인도와 인도네시아는 여전히 구분이 어렵군요. ^^
끝으로 세심하게 자료를 살피셔서 바른 정견으로 댓글 달아주신 조이*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님덕분에 제가 장시간 외출중이라 답글 달 수 없는 답답한 상황에서도 마음이 굉장히 가벼워질 수 있었답니다. 다시한번 머리숙여 깊은 감사를 드리는 바입니다. 꾸벅~ (--)(__)
아닙니다. 저도 사실 하나님이 이렇게 역사하시나 신기하기도 하고 해서 알아봤는데요..저도 우리나라 동성애축제에 천둥, 번개, 물폭탄 떨어져라 기도하고 있었거든요 ㅎㅎ 제가 그냥 잠깐 미국에 나와있는데 여기서는 근거없는 글쓰기는 거의 금기시라..그런 건 어릴 때부터 철저히 배우는듯한데 배울점 같더라구요.. 암튼 님도 늘 강건하시길요.
동성애와 상관없이 행사 자체가 음란물 축제인 건 맞네요.
네..그 말씀은 맞다 생각합니다. 동성애를 포함한 음란에 대해서는 사실 대만뿐 아니라 한국에서도 거의 모든 퇴폐모임의 메인이 되어버린지 오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