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월초에 스프링캠프 운영 도움을 연락 받았을 때만해도 폐장했던 하이원이 정말 4월까지 가능하리라고 생각못했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하이원 입장에서는 수익적인 면에서도, 환경적인 면에서도 4월 스프링 캠프를 유지할 이유가 없었죠.
그런데 말입니다.
믿기어려운 기적같은 일들이 매주 생겼습니다.
3월 12일 폐장한 하이원에서 3월 15일 모글 조성을 시작으로 장장 3주간 하이원 스프링 모글캠프가 진행된 거죠.
아마도 하이원리조트 설립이래 폐장후 스프링 모글캠프는 최초라고 생각됩니다.
2023년 대한민국 모든 스키장에서 최장기간 슬로프를 운영한 4월 폐장 스키장이란 타이틀도 생겼네요.
이 모든 일들이 성공하기까지 많은 분들의 도움과 노력이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겁니다.
주피터 모글은 낮은 경사에 서울에서 먼 거리..그리고 눈이 점점 사라지는 고온의 봄 날씨와 힘겨운 전투 같은 3주 였습니다.
그리고 우리 모두가 다같이 이 일을 해냈다는 '동지애' 같은 것이 생겼지요.
그저 모글이 좋아서 시작했을 뿐인데.. 지난 3주간 '함께했던 그리움만' 남았습니다.
모두 건강 하시고, 5월 갓산 섬머모글캠프에서 다시 만나요.^^
모글제국 20주년
SMX
※ 마지막 파이널 사진은 별도의 캡션을 달지 않았습니다. 그날의 열기가 여러분들에게 잘 전달되길 기원합니다.
첫댓글
사진에 캡션을 달면 스토리텔링이 되어 이야기를 더 효율적으로 전달 할 수 있지만, 사진 감상자의 입장에서 보면 사진의 설명은 작가의 주관을 강요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전시회에 가면 사진가는 제목만 붙이죠. 감상자는 작가의 의도와 달리 같은 사진에서도 서로 다른 면을 볼 수 있으니까요.
이번 파이널 사진의 제목은 '함께했던 시간들이 그립습니다' 입니다.
건강하시고 내년에 모글에서 만나요^^
우리는 당신의 빛나는 인생입니다.
SMX
고생하고 수고하셨어요. 감사합니다
서대장님은
하이원 스프링 모글 캠프의 진정한 위너 이십니다~!
사진만 봐도 다들 행복한 표정이네요^^ 정말 벌써 함께했던 시간이 그리워지네요.
형수님 고생하셨어요. 담에 맛난거 사드릴게요 ㅎ
이번 시즌 지내보니까, 하이원은 스프링모글을 위해 좋은 조건을 갖춘 곳인 것같아요. 고한주민분들에게도 겨울시즌이 봄까지 이어진다는 건 무척 반가운 일이 되겠죠? 벌써 다음 시즌이 기대됩니다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노력하고 고생하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멋진 축제 였습니다. 감사 했습니다.
마지막날 반가운 많은 분들도 다시 보고 모글제국과 행사를 함께해 즐거웠습니다
다음시즌에 모든분들 건강하게 다시 뵈면 좋겠습니다 ^^
정말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