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설 명절을 맞아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세뱃돈 모아 부자되기 이벤트’를 4일부터 29일까지 시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새싹사랑 적금’ ‘Tops엄마사랑 적립식 투자신탁’‘미래에셋 우리아이 3억만들기 주식형 투자신탁’ 상품 가입 고객 중 1,000명을 추첨, 미국 초등학생 영어동화 동영상 CD, 컬러찰흙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롯데카드는 세븐일레븐, 롯데시네마, TGIF, 롯데리아, 엔제리너스커피, 크리스피크림도넛 등 6개 회사에서 상품권처럼 구입하고 사용할 수 있는 기프트카드를 출시하고 상품권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이번에 출시된 상품권 기프트카드는 롯데그룹 내 총 6개사의 사명을 그대로 딴 6종으로 각각 금액별 1만,3만, 5만, 10만원권 무기명 선불카드로 판매된다.
◇ KB국민은행은 국내 최초로 공인인증서를 적용한 칩 없는(인증서)방식의 모바일뱅킹 서비스를 출시한다.
현재 인터넷뱅킹에서 사용되고 있는 공인인증서를 휴대전화로 복사하거나, 휴대전화에서 직접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발급받아 설치하면 즉시 이용이 가능하며, 개인 인터넷뱅킹 가입자라면 별도의 가입절차가 필요 없다.
◇하나은행은 예금에 이어 적금에도 모집 계좌수에 따라 차등적으로 금리를 지급하는 온라인 전용 ‘하나 E-플러스 공동구매 적금’을 4일부터 20일까지 한시적으로 판매한다.
정기적금 가입기간은 1년, 2년, 3년제 3가지 유형이며 가입계좌가 많을수록 금리가 유리한 적금 상품이다.
만기 3년제 기준으로 1,000계좌 이상 모집시 연 5.6 %, 2,000계좌 이상 모집시 연5.7%, 3,000계좌 이상 모집시 연5.8%의 금리를 지급한다.
일반 적금상품보다 모집계좌수에 따라 0.30%에서 0.50%까지 금리를 더 지급받을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