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청주길드 얍카
 
 
 
카페 게시글
…기지얍카정보 : 준회 조합법 신선초 조합법!!!
[자유]옹눈이당 추천 0 조회 1,170 07.01.30 15:48 댓글 1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7.01.30 19:00

    첫댓글 고맙습니다 허허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7.01.30 20:23

    이조합뿌릴때 진짜조심하게하라고 , 당부하면서 , 100신용믿고 뿌린건데 이렇게또 무너지네요.. 여러사람을위해서는 좋은행동이긴합니다만 ㅎㅎ.. 옹눈이당님한테약간씁슬한맛이있네요 ㅎ 좋은정보~

  • 작성자 07.01.31 16:25

    요즘 인형시세가 하늘을 찌를듯이라..ㅎㅎ 제 생각만한거라면 ㅈㅅ해요..

  • 07.01.31 18:51

    이거보다 훨신잘나오는거 있는데 2개가지고 100%나오는거

  • 07.02.07 01:19

    그런것도잇나요

  • 07.01.31 18:51

    100%무조건 신선초만나오는거

  • 작성자 07.01.31 18:57

    ㅋㅋ 잇으면 공유 좀 하삼 ㅡㅡ;; 다 같이 잘 먹고 잘살게 ㅎㅎ

  • 07.01.31 20:35

    뭔지 알지~

  • 작성자 07.02.02 13:49

    .. 운이 안좋나보져ㅋ

  • 07.02.02 18:13

    따지고 보면은요 암거나 조합해도 신선초 뜨던데요? 물론 운이 좋으면, 호박보석 2개나 물약2개 독약2개 해도 잘뜨ㅡㅡㅡㅡㅁ

  • 07.02.03 13:04

    그것도 알려진 조합법이져 ㅎ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07.02.07 01:19

    아녀 저두 이님이 이글올려가지구 머라하구잇는거에염

  • 07.02.06 22:53

    레전드님의 정보 궁금함

  • 07.02.07 01:20

    이글을 쓰기전에 차라리 인형을쉽게구하는방법이라두 쓰지..

  • 07.02.09 22:03

    아나이거 중천님한테 배워서 내가 자유섭에서 나비+잎사귀그거 돈받고팔다가 그냥 레전드길드에 뿌린거잖아

  • 07.05.29 21:29

    신선초는 아무거나 조합해도 떠요.. 다만 확률이 낮을뿐 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