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올리면 저 자유서버 척 당할지도~ 아니면 전서버 척이던가^^ㅎㅎ
어떤님한테 전수받은 조합법임!!(인형시세를 내리기 위해서 올림^^)
조합법은 바로 나비+잎사귀 입니다!!
물론 높은 확률은 아니지만 한 20%이상 나오는 것 같아요^^
나비, 잎사귀 조합법은 맷돌+빈술통+증유기 입니다!!!
확률은 둘다 15~25% 내외구요^^(나비는 더 낮을수도 있음)
아! 이건 제가 직접 알아낸 조합법인데.. 맷돌+막자사발+증유기하면 나비가 거의 30%이상?? 정도 입니다
그외로 증유기4개 조합하면 나비,잎사귀 20%내외로 나옴^^
신선초 가장 잘 나오는 나비,잎사귀 종류는
불꽃나비+은행잎으로 알고있어요^^ 어떤님 말로는 호랑나비는 절대로 쓰지 말레요^^
그리고 평안의나비와 마법의네잎클로버는 최고로 안 맞는 커플이래요^^ 믿거나 말거나ㅋ
이상 자유서버 옹눈이당 이었습니다^^
제발 척하지마삼^^
첫댓글 고맙습니다 허허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조합뿌릴때 진짜조심하게하라고 , 당부하면서 , 100신용믿고 뿌린건데 이렇게또 무너지네요.. 여러사람을위해서는 좋은행동이긴합니다만 ㅎㅎ.. 옹눈이당님한테약간씁슬한맛이있네요 ㅎ 좋은정보~
요즘 인형시세가 하늘을 찌를듯이라..ㅎㅎ 제 생각만한거라면 ㅈㅅ해요..
이거보다 훨신잘나오는거 있는데 2개가지고 100%나오는거
그런것도잇나요
100%무조건 신선초만나오는거
ㅋㅋ 잇으면 공유 좀 하삼 ㅡㅡ;; 다 같이 잘 먹고 잘살게 ㅎㅎ
뭔지 알지
약
.. 운이 안좋나보져ㅋ
따지고 보면은요 암거나 조합해도 신선초 뜨던데요? 물론 운이 좋으면, 호박보석 2개나 물약2개 독약2개 해도 잘뜨ㅡㅡㅡㅡㅁ
그것도 알려진 조합법이져 ㅎ
삭제된 댓글 입니다.
아녀 저두 이님이 이글올려가지구 머라하구잇는거에염
레전드님의 정보 궁금함
이글을 쓰기전에 차라리 인형을쉽게구하는방법이라두 쓰지..
아나이거 중천님한테 배워서 내가 자유섭에서 나비+잎사귀그거 돈받고팔다가 그냥 레전드길드에 뿌린거잖아
신선초는 아무거나 조합해도 떠요.. 다만 확률이 낮을뿐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