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6.2. 경건과 절제, 환경주일. 평안군인교회 낮예배 기도문
- 박시온 일병
사랑이 많으신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예배로 다같이 모이게 허락해주시고
이렇게 예배드리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음을 다해 예배를 준비하고 목숨을 다해 예배를 사랑하고
힘과 정성 모두어 예배 드립니다. 하나님 받으시는 산 제사를 드리게 하옵소서!
저희 중심을 살펴보시고 저희 한 사람 한 사람의 경배와 찬양을 받아 주옵소서!
이시간 각자의 자리에서 하나님께 예배드리러 온 저희를 기억해주시고
오늘 하나님 말씀 들으며 하나님 만나고 주님 음성 듣는 황홀한 기쁨 누리게 해 주세요!
세상에서 얻지 못한 많은 은혜 받게 해주세요. 하나님 저희 모든 하이루 평안교회 장병들 기억해주셔서 항상 부족하지민 사랑받는 모두가 되게 해주시고 어디서든지 하나님께 자랑이 되고 각자의 자리에서 하나님의 중요한 일꾼들이 되는 저희 모두가 되게하여 주세요 또한 각자의 사정으로 나오지 못한 장병들도 기억해 주셔서 하나님의 손길로 교회에 나와 같이 하나님께 기쁨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지난날 저희가 알고도 모르고도 지었던 죄를 고백합니다. 자신의 삶을 되돌아보면서 하나님께 부끄러운 행동을 한적은 없는지 하나님을 욕되게 한적이 없는지 생각해보면서 하나님께 회개하는 시간 되게 해주시고 하나님께서 저희의 부끄러운 모습을 용서하여 주세요. 오직 예수님 십자가 앞에 죄와 허물을 고백합니다.
이제 예배를 시작합니다 말씀전해주시는 목사님께도 영육간 강건하게 해주시고 성령의 능력으로 사로잡아 주옵소서!
말씀을 통해 성경적 인생관, 사명관, 애국관, 우정관, 세계관이 뚜렷이 세워져서 평생에 멋진 십자가 군병으로 주님 나라에 마음껏 쓰임 받는 예수님의 제자되기 원합니다.
오늘은 경건과 절제, 환경 살림 주일입니다.
저희들의 일상생활속에 항상 하나님의 눈빛에 사로잡혀 경건하게 살기 원합니다.
자유를 자기만족을 위해서 만용을 부리며 자기 마음대로 생각하고, 말하고 행동하지 않도록
절제의 영을 부어 주옵소서!
주님이 만드신 창조 세계를 아름다운 정원으로 가꾸며 환경을 살리며
세상을 살리며, 꿈과 희망을 나눠주는 영적 군사가 되기를 간절히 소원합니다,
하나님의 귀한 일꾼으로서 저희에게 말씀 선포 하실때 큰 은혜 내려주시고 듣는 저희도 목사님을 통해 하나님을 만나고 말씀 말씀마다 아멘으로 받아 순종하기 원합니다. 저희 예배를 진심으로 기뻐하며 드리게 해주세요.
그동안 한 번 이라도 저희 평안교회 예배 참석했던 40여명의 형제들이 모두 다 나와서 함께 뜨겁게 예배 드릴수 있도록 그들 모두의 마음과 발걸음을 인도해 주세요. 더욱 기도하여 주님의 손이 그들을 이끌어 오심을 믿고 기도합니다.
또 한주간을 살아가게 됩니다 하나님 없이 단 한순간도 살 수 없는 저희를 지켜주셔서 여러 어려움속에서 살아갈 때에 하나님의 말씀을 가슴속에 품고 하나님 안에서 이겨내게 해주시고 하나님이 보시기에 부끄러움 없이 살아가는 저희 되게 해주세요. 하나님께서 항상 함께해주실 것을 믿으며 사랑이 많으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감사하며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