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 챗 GPT, AI 중심의 거부할 수 없는 미래를 앞당기는가
샘 올트먼은 용감한 리더이자 개척자이다. 식인종이 사는 섬에서도 5년 안에 왕이 될 사람!
챗 GPT는 인류가 개발한 가장 위대한 기술이다. 나도 AI의 잠재력이 두렵다 - 샘 올트먼
1. 융합성 - 누구와 무엇을 함께할 것인가
2. 독창성 - 남이 하지 않는 것을 한다 : 샘 올트먼은 매년 목표를 작성하고 이를 몇 주에 한 번씩 확인한다. 여기에는 항상 엄청난 목표가 포함되어 있다
3. 도전성 - 큰 그림을 그리다 : 스타트업을 시작한 이유는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무언가를 만들기 위해서다.
4. 창조성 - 모두를 위한 인공지능 : 울트먼은 더 다양한 관점에서 문제를 토론하고, 민주주의와 같은 체계적인 시스템 아래 우리가 지켜야 할 기준들을 만들어가는 과정이 더 많이 필요하다고 강조한다.
5. 혁신성 - 미래를 위한 제안 : 자본주의를 개선하는 가장 좋은 길은 모든 사람이 자본의 주인으로서 이득을 직접 얻는 것입니다.
6. 진취성 - 내일은 내 일이 만든다 : 역사는 행동하는 자의 것이다. 위험을 감수하고 실제로 무언가를 해야 한다.
샘 올트먼이 만든 챗GPT는 역사상 가장 짧은 기간에 산업 구도를 바꾼 발명품으로 기록될 것이다. 그만큼 혁신성과 상업성이 뛰어나다. 혁신은 인류의 진보와 발전을 이끄는 원동력이다. 샘 올트먼은 혁신적인 사업가들 중 한 사람으로, 인류의 삶을 바꾸겠다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