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초 제주형 ‘놀이숲마당’ 개장
제주형 기적의 놀이터 ‘놀이숲마당’이 개장했다.
수원초등학교(교장 김선희)에 따르면 1여 년의 공사를 마치고, 제주형 기적의 놀이터인 ‘놀이숲마당’을 지난 4일 개장했다고 밝혔다.
‘놀이숲마당’은 즐겁고 안전하며 창의적인 놀이터를 목적으로 지난 2021학년도 학교체육시설여건개선 지원사업비 2억원을 지원받아 진행했다.
수원초 교육공동체의 의견을 다양하게 수렴(학생워크숍 4회, 학부모 보고회 2회와 놀이터 이름 공모 등)하는 과정을 거쳐 완성된 ‘놀이숲마당’은 주위의 소나무와 연못 및 나무 의자 등을 자연스럽게 활용함으로써 친자연적이고 색다른 모습으로 탄생했다.
수원초 관계자는 “획일화된 공간을 탈피하고 상상력을 키워줄 수 있는 즐거운 놀이공간으로서 학생들의 웃음이 가득 채워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놀이숲마당’ 개장으로 학생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생겨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1070000&gisa_idx=37654
수원초 제주형 ‘놀이숲마당’ 개장 제주형 기적의 놀이터 ‘놀이숲마당’이 개장했다. 수원초등학교(교장 김선희)에 따르면 1여 년의 공사를 마치고, 제주형 기적의 놀이터인 ‘...
www.miraenews.co.kr
#제주도 #수원초 #놀이숲마당 #김선희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