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것들을 생각하라 ●
주 안에서 항상 기뻐하라 내가 다시 말하노니 기뻐하라 너희 관용을 모든 사람에게 알게 하라 주께서 가까우시니라 아무 것도 염려하지 말고 다만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 끝으로 형제들아 무엇에든지 참되며 무엇에든지 경건하며 무엇에든지 옳으며 무엇에든지 정결하며 무엇에든지 사랑 받을 만하며 무엇에든지 칭찬 받을 만하며 무슨 덕이 있든지 무슨 기림이 있든지 이것들을 생각하라 너희는 내게 배우고 받고 듣고 본 바를 행하라 그리하면 평강의 하나님이 너희와 함께 계시리라(빌립보서4:4-9)
예수 그리스도의 심장으로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세상의 삶은 언제나 염려와 근심으로 점철된 삶입니다.
우리의 연약함과 세상의 악한 세력으로 인해 극심한 어려움과 고통을 당할 때가 많으며 참 평강을 모르고 살아갈 때도 많습니다.
이러한 세상의 삶에서 사도 바울은 천지만물을 창조하시고 지금도 섭리하신 하나님을 믿고 모든 염려를 하나님께 맡기고 기도와 간구를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면 모든 문제와 고통을 해결해 주신다고 선포했습니다.
우리들이 언제나 감사한 마음으로 기도에 힘쓰게 될 때 하나님의 도우심과 위로의 응답으로 참 평강을 누리게 됩니다.
하나님께서는 기뻐하고 관용을 베풀며 감사함으로 아뢰는 성도들의 기도를 들으십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모든 것을 알고 계시며 머리털 하나까지도 세시는 하나님께서 우리의 마음과 생각을 지켜주십니다.
‘무엇에든지 참되며 무엇에든지 경건하며 무엇에든지 옳으며 무엇에든지 정결하며 무엇에든지 사랑받을 만하며 무엇에든지 칭찬받을 만하며 무슨 덕이 있든지 무슨 기림이 있든지 이것들을 생각하라 너희는 내게 배우고 받고 듣고 본 바를 행하라 그리하면 평강의 하나님이 너희와 함께 계시리라’ 본문 말씀을 기억하고 한 주간도 주 안에서 승리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