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9일(화)
오늘아침은 올겨울들어 가장 추운날 인것 같습니다.
오늘은 따끈한 홍삼차나 헤모힘차 한잔 드시고 일과를 시작 하시죠.
예전에 소개했던 "네트워크 마케팅의 미래" 책의 주요내용을 다시한번 음미
해 보는 아침으로 안내 해 보겠습니다.
애터미가 탄생하기 한참 전에 나온책이고 저자는 책의 내용대로 운영되는
회사는 없어서 아쉽다고 하였습니다. 헌데 바로 애터미가 그 주인공이 되고
있기에 마음 뿌듯 합니다.
《네트워크 마케팅의 미래》
네트워크 마케팅은 판매사업이 아니고 소비사업 입니다.
어떠한 구매습관이 소비자들에게 유리한 지를 알려주고, 각자가 필요한
제품을 자기가 회원으로 가입한 네트워크 회사의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
하는 것 입니다.
네트워크 마케팅은 소비자가 정보력이 없을 때는 특정 이익집단에서 왜곡
보도한 자료등을 통해 부정적인 인식을 가지기 쉬웠으나, 인터넷이 발달한
오늘의 상황에서는 관련 정보들을 쉽게 접할 수 있으므로 올바로 인식하는
사람들 수가 급속하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또한 관련법의 개정으로 일부 부도덕하거나 사행심을 조장하는 불법업체들이 발붙일 곳이 점점 없어져서 건전한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들이 자리를 확고하
게 잡아가고 있습니다.
전세계를 인터넷과 사람들의 고리로 만들어진 휴먼네트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거대한 유통체널에 역사상 전무후무한 상품과 서비스가 흐르게 하는 것이
바로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네트워크 마케팅 쇼핑몰이 꿈꾸는 세상 입니다.
"네트워크 마케팅의 미래 140,141쪽 중에서"
●박한길회장의 경영철학: (15분)
http://youtu.be/JNQ4uMeYB3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