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선부2단원사랑 봉사회, 창립 10주년 기념행사 개최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안산시협의회(회장 정순례) 선부2단원사랑 봉사회(회장 김경애)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2025년 7월 14일(월) 서남봉사관에서 기념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대한적십자사 박팔문 고문, 정순례 안산시협의회 회장을 비롯해 이은모 서남봉사관장, 각 단위봉사회 회장단 및 관계자, 봉사자 등 많은 내외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선부2단원사랑 봉사회는 지난 10년간 꾸준한 봉사와 나눔을 실천해오며, 지역사회의 따뜻한 공동체 조성에 기여해왔다. 특히 가족 봉사원으로 구성된 봉사회로서 밑반찬 나눔, 지역사회봉사, 재난구호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기념식에서는 봉사활동에 헌신한 봉사원들에 대한 표창과 감사패 전달이 이루어졌으며, 지난 활동을 되돌아보는 회고영상이 함께 상영되어 참석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정순례 회장은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묵묵히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해 온 선부2단원사랑 봉사회 모든 봉사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실천을 통해 적십자의 인도주의 정신을 널리 전파해주시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선부2단원사랑 봉사회는 앞으로도 더욱 내실 있는 활동으로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든든한 버팀목이 될 것을 다짐했다.
첫댓글 안산시협의회 선부2단원사랑봉사회(회장 김경애) 창립 10주년 기념을
축하드리며 김경애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그동안 나눔 실천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전옥귀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