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명 예정된 시간 출발 회장 인사말중 현충일이라 음주,가무를 자제 해달라는 말과 10시 묵념 싸이랜이 울리면 차량 안에서라도 묵념을 하기로 이야기 했다. 공주와면전 휴게소를 거쳐 파도리해변도착 10명의 회원이 트래킹을 하기위해 하차한후 뻐스는 만리포 해변에 도착 휴일이라 그런지 많은 관광객이 와 있었다. 15까지 자유시간과 식사시간을 주고 테크길을 따라 등대가 있는 곳까지 걷는데 시원한 바다바람을 맞으며 걸으니 정신이 맑아 지는것 같았다. 친소대로 삭사(우린 바지락칼국수)를 먹고 카페를 거쳐 주차장 으로 이동 수박 먹을 장소를 물색 하고 나니 회원들 대다수가 모였다. 늘 담당을 해주던 강공숙 고문이 수박을 자르기 시작 4통의 수박이 알뜰 하게 치워졌다. 달콤한 수박이 맛이 아주 촣았다. 15시 귀로에 올랐다. 예산과신탄진 휴게소를 거쳐 회장의 마무리 인사를 끝으로 오늘의 일정을 마쳤다. 참석해 주신 회원님 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첫댓글 류재붕.강공숙.김영혜.이병석.이정일.김태숙.최건섭.주재숙.이정현.백승희.박영자.강광희.강래경.김성중.박복임.신경숙.김성운.정현주.서광미.서규식.신정자.신희숙.신복자.정혜자 신청 합니다 (현재 24명)
김동분.김정희 신청 합니다 (현재26명)
강문희.안인숙 신청 합니다.(현재 28명)
김정희 지인3명 (양진예.김미경.송영희) 신청 합니다 (현재 31명)
김영원.유재희.황혜순 신청 합니다 (현재 34명)
신희숙 지인 1명 신청 합니다 (현재 35명)
안인숙 회원의 건강 상태가 원만 하지 않아서
이번 산행은 취소 할까 합니다.
수요알 까지 상태를 보아서 추후 다시
올릴수 있스면 재 신청 하도록 하겠습니다.
알곘습니다.
넘 신경 쓰시지 말고 안이사님 회복 이나 신경 쓰시기 바랍니다.
ㅇ강문희.안인숙 산행 취소로 (현재 33명)
강공숙 지인 4명 (이용배.강순자.김용희.황예순) 신청 합니다 (현재 37명)
강문희.안인숙 산행 신청합니다.(현재39명)
류재붕 지인 (송규남). 김성운 지인 1명 신청 신청 합니다 (현재 41명)
송규남.김성운 지인 사정상 불참 하고 유봉순.이희숙.고경순.이명우 참석 합니다 (현재43명)
43명 예정된 시간 출발 회장 인사말중 현충일이라 음주,가무를 자제 해달라는 말과 10시 묵념 싸이랜이 울리면 차량 안에서라도 묵념을 하기로 이야기 했다. 공주와면전 휴게소를 거쳐 파도리해변도착 10명의 회원이 트래킹을 하기위해 하차한후 뻐스는 만리포 해변에 도착 휴일이라 그런지 많은 관광객이 와 있었다.
15까지 자유시간과 식사시간을 주고 테크길을 따라 등대가 있는 곳까지 걷는데 시원한 바다바람을 맞으며 걸으니 정신이 맑아 지는것 같았다.
친소대로 삭사(우린 바지락칼국수)를 먹고 카페를 거쳐 주차장 으로 이동 수박 먹을 장소를 물색 하고 나니 회원들 대다수가 모였다.
늘 담당을 해주던 강공숙 고문이 수박을 자르기 시작 4통의 수박이 알뜰 하게 치워졌다.
달콤한 수박이 맛이 아주 촣았다.
15시 귀로에 올랐다. 예산과신탄진 휴게소를 거쳐 회장의 마무리 인사를 끝으로 오늘의 일정을 마쳤다.
참석해 주신 회원님 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발전기금 : 고경순 (10만). 물품찬조 : 이병석(공주빵 44개). 이희숙(에터미 비타민c 45개) 찬조 해주심에 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