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박물관을 탐방하고 역사박물관 숲에서 뒤풀이를 했네요
깁밥에 오이, 계란. 막걸리, 담근주까지 갖고오신 선배님들 너무 너무 잘먹었네요
그리고 전 조금더 걷기위해 청계천으로 와서 청계천광장에서 개최되는
"경북으로 온나" 전시관을 보며 고향을 그리워 하고
청계천 야외 도서관에서 족욕을 하고 배오개다리까지 걷고
을지로 4가역에서 귀가했네요
더운 날씨 모두 수고하셨고 건강하게 다음에도 멋지게 만나요....
첫댓글 오늘도 사진봉사수고 하셨습니다자세히 찍어 주셔서 못본것도많네요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건강하세요
섬나리 회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첫댓글 오늘도 사진봉사
수고 하셨습니다
자세히 찍어 주셔서 못본것도
많네요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섬나리 회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